본문 바로가기

GAME/PC온라인게임

퀸스블레이드, 갤럭시S3도 받고 섹시한 그녀들과 화려한 액션도 즐기자[rpg게임추천]

반응형

청소년이용불가! 섹시한 그녀들의 화려한 액션 퀸스블레이드


퀸스블레이드가 오랜 준비기간을 마치고 7월 12일 Pre OBT를 시작으로 거대한 여정의 서막을 엽니다.  퀸스블레이드는 라이브플렉스의 2번째 MMORPG로 전작인 드라고나로 부터 탈피하야 멋진 그래픽과 함께 함께 최고의 타격감을 안겨줄 2012년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얼마전 대만쪽과 계약을 체결하고 출시를 예고하면서 세계시장 공략을 위한 준비도 차근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요즘 김군이 화끈하게 꽂혀버린 게임 이랄까요?ㅋ



퀸스블레이드의 캐릭터는 모두 여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배경이 되는 세계관에 보면 가장 진화된 DNA로 여성이 뽑히게 되었고 신인류의 DNA를 가진 엘키나 라는 종족이 새롭게 탄생하게 되는데 엘키나의 구성원들이 모두 여성이 되고 있습니다. 



퀸스블레이드는 CBT 때 부터 관심과 사랑을 듬뿍 받았는데 그 이면에는 여성 캐릭터들이 있음을 무시할 수는 없겠죠. 공개된 스틸컷이나 일러스트이미지 등을 보아도 섹시한 그녀들의 모습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퀸스블레이드를 공개 했을 때 선정성 부분 때문에 논란이 일기도 했는데 이 부분은 게임의 극히 일 부분일 뿐 실제 플레이해 보면 퀸스블레이만의 독특한 시스템과 몰입감이 잘 느껴지고 있습니다. 



3차 CBT를 거치는 동안 게임의 완성도는 더욱 좋아 졌고 CBT 유저들의 재 접속률이 85%에 달할 만큼 클로즈베타 서비스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기도 했습니다.



퀸스블레이드의 홍보 모델로 13억의 기적이라고 불리는 아이샹젠이 발탁 되면서 큰 관심을 받기도 했는데 섹시하면서도 도발적인 모습과 강인한 여전사의 모습을 동시에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아이샹젠은 퀸스블레이드의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이 아닐까 합니다. 최근에는 맥심의 표지 모델이 되기도 했습니다. 





퀸스블레이드는 맥서마이징이라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데 각각의 캐릭터가 가지는 부드러운 플레이와 맥서마이징 시스템을 적용한 파워풀한 플레이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서 플레이하는 재미를 느끼게 해 주고 있습니다. 각 클래스별로 총 5가지의 맥서마이징이 있고 모두 특색이 다르기 때문에 컨트롤 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파워드 아머는 맥서 마이징 시스템과 함께 더욱 파워풀한 플레이가 가능 하도록 해 주고 있는데 21Lv에 퀘스트를 통해 습득하게 되고 각 분쟁 지역별로 다른 컬러와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동 수단으로 다양한 탑승 시스템이 있어서 이동을 돕고 있습니다. 또 드라고나에서 편리하게 사용했던 퀘스트 추적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퀘스트 지역으로 이동하고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펫 시스템도 적용 되어 있는데 정확한 펫의 용도는 아직 모르겠내요.




게임의 백미라 할 수 있는 PVP 시스템도 당연히 지원하고 있는데, 분쟁지역의 PVP와 대전 같은 다양한 전쟁시스템은 퀸스블레이드의 재미를 더욱 높여주는 요소로 작용 하기도 합니다. 



재미난 시스템으로 속옷 시스템도 있는데 속옷을 바꿔 입힐 수가 있고, 특수한 기능을 가진 속옷도 존재 합니다. 기본 적으로 속옷은 캐릭터에 착용되어 있지만 봉인을 해재 하면 속옷 탈의도 가능 합니다. +_+ㅋㅋ




전장에 나가는 전사의 복장이 아닌 다양한 코스튬을 착용할 수 있는것도 재미를 더해 주는 요소! 



퀸스 블레이드는 다양한 채널링 창구를 열어 두고 있는데 온게이트에서도 OBT를 시작하여 12일 오후 3시 정도 부터 퀸스블레이드의 세계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Pre OBT와 OBT 기간동안에도 다양한 경품과 선물이 쏟아지니 이 또한 놓쳐서는 안되는 부분 이겠죠?^^


여성들만이 나오는 게임이라서 남성타겟이긴 하지만 CBT 유저들을 분석해 봤을 때 여성 유저들도 상당수 있었다고 합니다. 여성 분들도 한번 쯤 퀸스블레이드에 접속해서 그녀들을 만나 보는것도 신선한 자극(응?이 되어 줄것 같내요. 퀸스블레이드는 이제 시작 입니다. 


7월 12일 오후 3시에 온게이트에서 PreOBT를 시작 하는데요~ 갤럭시S 3를 받을 수 있는 찬스가 있으니 한번 도전해보세요~ 경품 당첨은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 오늘 하루 추첨이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온게이트 퀸스 블레이드 바로 가기 : http://www.ongat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