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PC/온라인게임

13억의 기적이라 불리는 그녀, 아이샹젠을 만나다


퀸즈블레이드 홍보모델 아이샹젠과 함께한 짧은 순간


아이샹젠이 퀸스블레이드 모델활동을 마치고 중국으로 돌아 갔습니다. 아이샹젠은 미스 차이나 출신으로 13억의 기적이라고 불리는 몸매와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는데 훤칠한 키에 신비한 마스크가 퀸즈블레이드와 잘 어울리는것 같더라구요.



퀸즈 블레이드는 라이브플렉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MMORPG게임 입니다. 오직 여성으로만 이루어진 캐릭터들 덕분에 아직 오픈 되지는 않았지만 남성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기도 합니다. 







강남에서 열린 기자 간담회 였는데 김군의 회사가 퀸스블레이드를 함께 서비스 하게 되어 초청받아 다녀 왔습니다.  기자 간담회가 열린것은 한참 전에 일인데 이제야 글을 남기고 있내요.ㅋ




여성을 주제로 하는 게임 답게 바디페인팅을 한 모델 들이 먼저 반겨 주었습니다. 섹쉬하죠?^^ 



드디어 퀸즈블레이드의 그녀 아이샹젠의 등장~ 조명속 그녀는 마치 게임에서 방금 뛰쳐 나온것 같은 코스프레를 하고 있었는데 상당히 잘 어울리더라구요.



들고 있는 칼이 상당히 무거웠을것 같은데도 멋진 포즈를 많이 잡아 주었습니다. 벌써 게임관련으로 기자들의 기사가 나갔던 터라 이미 보았을 분들도 많을것 같내요.





극강의 +10검을 들고 있는 여전사 같은 포즈~ 




강한 여전사의 이미지 속에 부드러움을 담고 있는 그녀는 게임 모델로 정말 잘 어울리는것 같더라구요. 중국인 이라서 중국적인 느낌도 많이 나지만 어딘지 판타지 적인 느낌도 많이 남는 모델 입니다.






컨셉 촬영이 끝나고 QnA시간을 위해 드레스로 갈아 입고 나온 아이샹젠~ 촬영 때문에 눈에 힘주고 있을 때는 좀 무섭게 보이기도 했는데 부드러운 미소를 띄고 있으니 그녀의 매력이 더욱 살아나는 느낌 입니다.



그녀를 취재 하기 위한 취재 열기 또한 뜨거웠는데 이날 기자들 뿐만 아니라 일반 유저들도 추첨을 통해 초청 되어서 즐거운 포토타임을 가졌습니다.




제가 가진 고해상도의 사진들을 올려 드리고 싶지만... 그럴 수는 없으니 라이브 플렉스에서 공개한 촬영장 메이킹 필름으로 대신해야 겠습니다. 촬영샘플을 보고 있으니 역시 13억의 기적이라고 불릴 만한 미모와 몸매를 가진것 같아요. 

아이샹젠 뿐만 아니라 곧 온게이트에서 12일에 OBT를 시작하는 퀸스블레이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온게이트 퀸스블레이드 바로가기 http://www..ongate.com/


Comments.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