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LG 스마트폰

옵티머스 뷰(Vu) 와 프라다 3.0 ICS 밸류팩 업그레이드 방법

반응형

옵티머스 뷰와 프라다 3.0 ICS 밸류팩 업그레이드 방법 


옵티머스 뷰의 ICS 업그레이드가 지난 주말 부터 시작이 되었습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ICS 업그레이드 뿐만 아니라 사용자 편의성 증대를 위해 LG전자가 마련한 밸류팩 업그레이드가 함께 진행이 됩니다. 밸류팩에는 각종 편의 기능과 퀵보이스 그리고 음성촬영등이 지원이 될 것으로 발표가 되었기 때문에 그 어느때 보다 LG 스마트폰 유저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옵티머스 뷰 뿐만 아니라 프라다 3.0도 함께 진행이 되고 있고, 2012년 이후에 발표 된 스마트폰에는 모두 밸류팩이 적용 될 예정이니 2012년 이후에 판매 된 LG전자의 스마트폰은 모두 같은 UI를 가지게 되는 셈입니다. 지난해 판매 된 스마트폰도 ICS 업그레이드를 순차적으로 진행 한다고 하니 작년까지 사후 관리 때문에 성토를 했던 구매자들도 조금은 수그러들지 않을까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LG가 ICS업그레이드를 좀 더 확실히 준비하기 위해서 다른 버전들을 좀 방치 했던게 아닌가 싶내요. 그정도로 이번 옵티머스 3.0 UI가 적용 된 LG의 ICS UI는 상당히 완성도가 높고 만족스럽습니다.




- 옵티머스 뷰 ICS 업그레이드 방법


보통 간단한 펌웨어의 경우는 무선 네트워크를 통한 업데이트가 가능하지만, 옵티머스 뷰와 프라다 3.0의 ICS 업그레이드를 진행 하기 위해서는 LG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업그레이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간단히 프로그램 하나만 실해하면 되기 때문에 상당히 편리하고 쉽습니다.


LG 모바일 휴대폰 업그레이더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 http://bit.ly/Jchcqs


다운로드 센터에서 자신이 사용하는 기종을 선택하면 거기에 맞는 다운로드 목록이 하단에 나타 나는데 그 중에서 휴대폰 업그레이드 항목을 선택하고 다운로드를 선택하면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다운로드 된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요런창이 뜨게 됩니다. 한번도 PC와 스마트폰을 연결해 본적이 없다면 미리 USB드라이버를 설치해 두는것이 편리 합니다. PC와 옵티머스 뷰를 연결하고 업그레이드 시작하기를 선택하면 척척척 진행이 됩니다. 쉽죠?^^



이미 밸류 팩에 대한 이야기는 저도 한차례 전해 드렸고 발표가 되었기 떄문에 많은 분들이 기다렸을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번에 예고도 없이 프라다 3.0까지 밸류팩 업그레이드가 되어서 좀 놀라기는 했습니다. (프라다 3.0의 밸류팩 업그레이드 모습도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퀵보이스 외에도 음성인식 촬영등의 옵티머스 UI 3.0이 적용이 되면서 좀 더 편리해진 옵티머스 뷰를 만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한손입력 같이 옵뷰의 큰 화면을 잘 사용할 수 있게 해 주는 UI가 적용이 되면서 옵티머스 뷰도 좀 더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해 져서 크기에서 오는 부담을 줄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옵티머스 뷰의 이번 업데이트들을 보고 있으니 LG전자의 주식을 다시 사모아야 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잘 만들었내요. 


업그레이드 후에도 어플이나 저장 된 데이터는 그대로 유지가 된다고는 하지만 항상 예기치 못한 에러나 오류가 생길 수 있으니 중요한 데이터는 꼭 백업을 받아 두고 업그레이드 하세요~


지난 해 판매 된 스마트폰들도 빠르게 업그레이드 해 주어서 소비자들에게 좀 더 빨리 어필하면 좋겠내요. 이번 업데이트 완전 대박 입니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