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APPS)

안드로이드 애드센스 운영자의 필수어플 애드센스 대쉬보드(Adsence Dashboard)

반응형

요즘은 블로그에 애드센스가 달려 있지 않은 경우를 거의 찾아 볼 수 없을 정도로 애드센스 운영자들이 많아 졌습니다. 예전보다 단가도 많이 낮아지고 벌이가 시원치 않아 지기는 했지만 아직까지 애드센스는 간단한 부수입원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스마트폰의 발달과 함께 애플리케이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나의 애드센스 수익을 확인하기에 쉬운 환경이 되었지만 일일이 찾아 들어가지 않아도 간단히 애드센스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 있습니다.


Adsence DashBoard
필요 OS : 안드로이드 2.1 이상
최종 업데이트  : 2012 년 1월 31일
애드센스 대시보드 다운로드 받기 


애드센스 대시보드는 아주 간단하지만 상당히 쓸만한 애플리케이션 입니다. 간단한 리포팅을 제공 하는데 정확한 분석이 필요하신분은 다른 앱이나 웹 사이트에서 확인해야 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상당히 편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대시보드의 메인 화면 입니다.
상당히 간단하고 심플하죠?^^
여기 나와 있는 수치는 애드센스 대시보드에 나오는 데모 데이터 이니 김군의 애드센스 수익 이라고 
생각하시면 아니~아니 ~~ 아니되오~~ㅋㅋ

실제 데이터는 US달러로 표시가 됩니다. 간단히 오늘과 어제의 클릭수와 수익을 편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데이터는 애드센스를 정말 심도있게 운영하지 않으면 크게 보지 않는 데이터이니 신경 안쓰실듯



날짜별로 자신의 CTR과 RPM등의 데이터와 수익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수치로 보는 페이지 외에도 그래프로 등락을 볼 수 있는 페이지도 제공 됩니다.


자신이 만들어 놓은 채널의 채널별 수익도 학인 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더군요.
저는 요걸로 채널을 모니터링 해서 필요 없는 채널의 광고는 과감히 빼 버리고 필요한 채널만 운영 중 입니다.

상당히 간단한 애플리케이션 이지만 애드센스를 운영 중 이라면 요긴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앱 입니다. 다른 앱도 많이 나와 있는데 요게 데이터도 비교적 정확하고 지금까지 문제 된 일이 없어서 잘 사용하고 있내요. 이걸로 관리까지 할 만큼의 수익은 나지 않지만 궁금할 때 마다 빠르게 잘 보고 있습니다.ㅋ
애드센스가 예전 처럼 수익이 잘 나와 주지는 않지만 그래도 소소하게 수익이 나와 주는 편이라서 이런저런 지름에 도움으르 주고 있습니다.ㅋㅋ 애드센스를 운영 중 이라면 한번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