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APPS)

애드센스 수익 이젠 아이폰에서 확인하자, Simple Sence

반응형

김군이 블로그를 처음 시작 했던 이유가 되었던 애드센스..
지금은 처음 시작 할때 보다 오히려 애드센스에의한 수익은 많이 줄어든 상태이군요. 사실 요즘은 계정 정지만 되지 않으면 그냥 달아 놓는 정도로만 활용하고 있긴 합니다. 그래도 매달 쏠쏠히 수익을 안겨 주니까요.

예전처럼 매일 수익을 확인하고 클릭수를 체크하고 있지는 않지만 간간히 수익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 할때가 있는데 아이폰에 드이어 어플이 나왔군요.

Seller: Tal Bereznitsky
가격 : 무료
Updated: 04/20/2010
Category:
Productivity
Version: 1.3.1  
0.1 MB
다운로드링크 :
http://itunes.apple.com/kr/app/simplesense/id334731041?mt=8

심플센스는 원래 웹 기반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 어플도 나오게 되니까 편리 하군요.
이름처럼 어플도 굉장히 심플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원래 기능이 많지 않고 수익 확인만 하면 되니까 심플한게 더 맘에 듭니다.
정확히 언제 출시가 된건지 릴리즈 날짜는 확인 못했는데, 버전이 1.3.1 인것을 보니 나온지 좀 되었나 보내요

어플의 화면 구성 또한 굉장히 심플하고 간단하게 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인 체크 사항인 수익과 클릭수 그리고 CTR과 CPM등이 표시가 됩니다. 애드센스와 연동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당연히 데이터를 쓰구요.
애드센스 사이트에서 구분되어지는데로 오늘, 어제, 그리고 일주일과 한달 단위로의 데이터를 보여 줍니다.

페이먼트 탭을 터치하면 마지막으로 지급받은 날로 부터 잔고가 표시가 됩니다.
잔고 뿐만 아니라 마지막 지급일 부터의 각각의 데이터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

하단부의 버튼을 터치하면 애드센스 웹 사이트의 모습도 볼수 있습니다. 신기하게 PC에서 접속하는것 보다 빠르던데, 아마도  데이터를 가져 오기 위해 접근이 먼저 되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군요.

기능이 그다지 많이 필요한 어플이 아니기 때문에 굉장히 심플해서 리뷰랄 것도 없내요.
어짜피 구글의 통계를 활용하지 않을것 이라면 그날 그날의 수익만 확인 하면 되니 요 어플 굉장히 편리하고 좋습니다. 가끔 생각날때 들어가서 보고 얼마나 수익이 나올지 예상하면서 지름신을 만나 줄수 있거든요.ㅎㅎ
간단하고 편리한 심플센스 ~ 아이폰에서도 이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