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아이패드

아이패드 미니 출시 되나? 8월 출시설 솔솔~


뉴 아이패드의 출시와 함께 잊혀지는 줄 알았던 미니 아이패드가 출시 된다는 루머 입니다.
이게 사실 이라면 정말 대단한 뉴스거리내요.

아이패드 미니는 뉴 아이패드의 축소판으로 2012년 8월에 생산에 들어가 4분기쯤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뉴 아이패드 처럼 레티나가 올라가지만 두께는 더욱 줄어들 것으로 보이구요. 아마도 와이파이 모델만 판매가 될듯.
7.85인치의 디스플레이를 가지게 될것이며 뉴아이패드 처럼 삼성의 디스플레이가 올라가게 될것 이라고 하내요.

해상도는 아이패드2와 동일하게 1024x768 이 사용되지만 ppi는 높아져서 더욱 선명한 화질을 만들어 줄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베젤도 상당히 얇아질 것이라고 하내요.

그동안 사용자 경험의 최적화를 위해 9.7인치의 디스플레이를 가진 단일 기종만 고집하던 애플이 미니 디스플레이를 가진 모델을 꺼내 든것은 태블릿PC에서의 다른 기종들의 의지를 꺽어줄 만한 사건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가격도 249달러~299달러 에서 결정이 될것 같은데, 그렇게만 된다면 199달러로 판매되고 있는 킨들 파이어와의 대결구도에서도 우위를 가져 갈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마도 200달러라는 가격대는 킨들 파이어의 형향 이었을듯.

그동안 다양한 채널과 루머를 통해 아이패드의 미니버전 출시 소식이 많이 들려 왔는대 끊임없이 미니 버전의 이야기가 들려오는것을 보면 디스플레이의 크기가 변경된 아이패드가 나오는것은 어느정도 신빙성 있는 이야기 인듯 합니다. 또 이번에는 상당히 구체적인 내용들이 많이 나와 주어서 신빙성을 더하고 있구요.

어찌 되었건... 아이패드 미니가 나와 준다면 아무 망설임없이 기꺼이 그분을 맞아 줄텐데... 저와 함께 미니 아이패드가 나오길 기도 하실분 안계신가요?^^
Comments.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