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자동차

4천만원대로 가질수 있는 300C 시그니처, 과연 그 가치는?

반응형


얼마 전 소비자 리서치 기관에서 선보인 우리나라 사람들이 첫차의 선택에 관한 설문이 있었는데요, 첫차로 어떤 차를 사겠느냐고 했을 때 첫차의 선택은 소형차가 아니라 준 중형차를 선택하겠다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제 소형은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세컨카로 많이 자리를 잡고 점점 높은 그레이드의 차량이 국민 자동차로 자릴 잡고 있습니다.

이제 국민차는 점점 중형에서 대형세단으로 옮겨가고 있고 그에 따라 점점 치열한 양상을 보이고 있는 우리나라 준 대형과 대형 세단의 경쟁 또한 무척 치열해 지고 있습니다.
FTA와 맞물리면서 이제 우리나라에도 수입 차들이 속속 들어오게 될 것이고 그러면 더욱더 치열한 양상을 보이게 될 겁니다. 크라이슬러는 300C의 파격적인 할인을 했는데요. 이것은 우리나라 사람들의 감사에 대한 표시 이기도 하고 그만큼 치열해진 대형 세단의 시장을 먼저 선점 하겠다는 의미도 함께 담겨 있습니다.


300C는 이전 포스트에도 소개해 드린 것처럼 하얀거탑의 양준혁 과장(김명민 분)의 애마로 많이 알려지고
드라마를 통해 많이 관심을 받았습니다. 럭셔리한 내부 인테리어에 기존의 자동차가 갖지 않은 근육질의 탄탄함을 가지면서도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함께 가지고 있기 때문 이었죠. 무엇보다 300C의 탄탄함은 언제 어디서나 확실한 존재감으로 성공의 아이콘이 되어주기에 충분 합니다.

클라이슬러 300C는 큰 차체 말고도 다양한 편의 장비를 잘 갖추고 있습니다.
300C의 제논HID의 오토레벨링은 언제나 넓은 시야를 확보 할 수 있도록 도와 주고 상향 등을 켜고 있더라도 마주 오는 차량의 불빛을 감지해서 상대방 차량의 시야를 확보하는 편리함과 배려도 갖추고 있습니다.

300C는 정통 프리미엄 세단의 특징인 후륜구동 방식을 채택하고 있고 미국 차다운 딱 그런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덩치가 크다는 이야기 이죠. 크고 탄탄한 차체는 나와 내 가족이 움직이는 이동공간으로 안락함과 안전함을 함께 선물해 주고 있습니다. 300c에 적용된 전자식 주행안정 프로그램(ESP)이나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TCS) 등의 전자제어장치는 미끄러운 노면이나 돌발 상황에도 안정적으로 주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어떠한 상황에서든지 이 덩치 큰 녀석을 잘 제어 할 수 있도록 도와 주고 있습니다.

엔진은 메르스데스 벤츠의 3.0 V6 엔진이 장착되어 3.0 디젤엔진은 6000CC급의 가솔린 엔진의 파워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덩치가 큰 탓인지 빠른 반응속도를 보여 주지는 못하더군요. 하지만 고속 주행시에는 커다란 덩치에 걸맞게 안정감 있고 안락한 드라이빙을 보여 줍니다.

크라이슬러 역사의 중심에 서 있는 300C는 크라이슬러와 역사를 같이 합니다. 1955년 등장한 300C는 역사와 전통을 간직하며 300C Signature까지 발전 하기에 이릅니다.
300C Signature모델은 300C 시그니처는 크라이슬러 창업자 월터 P. 크라이슬러의 창업정신을 기리기 위해 제작된 300C의 최고급 모델입니다. 300C 시그니처는 그물망 형태 그릴과 대형 사이드 미러, 가죽이 적용된 시트와 주광색 LED 인테리어 램프 등을 적용해 안락함을 향상시킨 실내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또 음질이 개선된 보스턴 어쿠스틱스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등 편의 사양도 적용되었습니다. 더불어, 차량 후면에 크라이슬러 창업자인 월터 P.크라이슬러의 친필 사인이 담긴 시그니처 배지가 부착되었습니다.

수입 차에서는 이래적으로 19%할인 카드를 들고 나왔던 크라이슬러. 300c 디젤은 지난해 G20 정상회의의 공식 의전 차량으로 선정돼 행사기간 동안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을 비롯해 회의에 참석한 주요 국제기구 수반들의 의전차량으로 사용되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안정성과 편의 성을 잘 갖추고 있다는 이야기가 되기도 하겠죠? 멋스러움과 안전함을 함께 간직한 300C 시그니처는 4천만원대의 고급 세단이나 수입차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탐내 볼만하지 않을까 합니다. 또 현금 일시불로 구입할 경우 20%할인된 4천만원대에 300C 시그니처 모델을 가질수 있고, 월 17만 9천원의 유예할부 프로그램으로 구입이 가능 합니다.

300C 시그니처 판매 조건 세부 프로그램

프로그램
(택일)

세부내용

1

     현금 구매 20% 할인 ( 단독 특별 할인가 4,790)

2

     17 9천원 36개월 유예리스 (선수율 30%, 유예율 60%)

* KT 캐피탈 이용 64GB 애플 아이패드(i-Pad) 증정

공통 사은품

(1)

     캘러웨이 레이저 X 아이언 세트
(캘러웨이 본사 프로 레슨 1 아이언 피팅 서비스) 

     무상 소모성 쿠폰 (8 6개월)


 *어드밴스 유예 할부 프로그램 이란?
매달 10만원을 내고 12개월, 24개월차에 차량 대금의 일부를 상환한 후 36개월차 불입이 종료되는 시점에 잔금 30%를 완납하거나 남은 금액에 대한 리스 연장을 하면 된다.
반응형
Comments.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