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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 되었던 CES가 막을 내렸습니다.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신제품을 내어 놓으며 세계인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고 어느정도는 세계인의 이목을 끄는대 성공을 한 제품도 몇몇 눈에 띄이더군요. 엊그제 소개해 드린 삼성의 프레스컨퍼런스 중에 2011년 화두가 하나 숨어 있었으니 그건 바로 스마트TV입니다.
다양한 기기들이 나오는 기폭제 역활을 해 주었습니다. 이제 세계인의 관심은 3D TV를 넘어 3D 스마트 TV로 몰리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삼성의 스마트TV에 주목하게 된것은 소위 빅5라 불리우는 세계의 유수 기업들과 손을 잡고 컨텐츠를 공급하기로 했다는 이야기와 새롭게 적용된 TV의 베젤 이었습니다.
삼성 앱스에서는 이제 스마트폰용 컨텐츠와 함께 스마트 TV에서 사용되는 어플리케이션과 각종 애니메이션 컨텐츠를 함께 판매 한다고 하니 활용 방안은 더욱 넓다고 하겠습니다.
윤부근 사장은 키노트를 통해 스마트TV는 인터넷과 컴퓨터가 추가된 것이 아니라, 스마트 라이프에 맞는 컨텐츠들과 함께 하는 것 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스마트 라이프를 즐기기 위한 3가지 핵심적인 요소로 스마트 디자인(SmartDesign), 스마트 경험(Smart Experiences),스마트 접속(Smart Connections)으로 정하고, 이를 구현할 2011년 전략 제품들을 대거 공개했습니다.
다양한 기기와 함께 소비자가 스마트한 삶을 살기위한 방향을 제시하고 그에 따른 지원을 아끼지 않아 스마트 시장에서도 계속 우위를 지켜 나가겠다는 의지의 표현 이겟죠.
사실 스마트폰이 들어 올때, 우리나라 사람들은 스마트폰을 가볍게 생각하는 경향이 없지 않았고 그에따라 스마트 시장에 출발이 늦었지만 탄탄한 기술력과 한국사람 특유의 적응력으로 빠르게 스마트 시장을 돌파하고 있습니다. 2011년 스마트 시장이 기대 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기도 합니다.^^
다양한 기기와 함께 소비자가 스마트한 삶을 살기위한 방향을 제시하고 그에 따른 지원을 아끼지 않아 스마트 시장에서도 계속 우위를 지켜 나가겠다는 의지의 표현 이겟죠.
사실 스마트폰이 들어 올때, 우리나라 사람들은 스마트폰을 가볍게 생각하는 경향이 없지 않았고 그에따라 스마트 시장에 출발이 늦었지만 탄탄한 기술력과 한국사람 특유의 적응력으로 빠르게 스마트 시장을 돌파하고 있습니다. 2011년 스마트 시장이 기대 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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