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떠나는여행/국내,외 여행 정보

도망자 (Plan-B)속 그곳 어디일까? 도망자 촬영지 따라 잡기


요즘 한창 KBS의 간판드라마가 되어 가고 있는 도망자 Plan-B. 좋은 이야기도 있고 나쁜이야기도 있지만 처음 우려 했던 연기자들의 자질 문재도 조금씩 적응 되고 감초 같은 조연들의 연기와 점점더 몰입도 있어지는 이야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도망자에는 참 많은 스타가 등장 합니다. 연기력이나 기타 이슈들은 배제하고 본다면 주연급 배우들이 대거 등장하는 드라마는 보는 재미도 정말 좋죠. 그냥 보는것 만으로도 눈이 즐겁고 마음이 즐거워 지지 않나요? ㅎㅎ
특히 여성 분들은 헤니가 등장하면 좋아 하실것 같은데 말이죠. 제 아내도 헤니가 나오면 넋을 잃고 보곤 하더군요.ㅋㅋ. 얼마전 형사역으로 나오는 김형종 씨가 트위터에 회식 사진을 올려서 트위터에서 화재가 된적이 있었습니다.

출연진 만큼이나 화려한 촬영 장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도망자. 화려한 출연진 만큼이나 눈길을 잡아 끄는것은 화려한 출연진 못지 않은 촬영 장소들 인데요, 해외 로케이션 촬영지도 화려 하지만 우리나라 촬영지도 사람들이 잘 모르는 매력을 가진 장소들이 자주 등장 합니다.

눈이 즐거운 화려한 해외 로케이션 촬영
굉장히 다양한 장소에서 촬영이 이루어 지는 만큼 드라마의 배경을 보는것 만으로도 여행을 다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누가봐도 한눈에 어디가 협찬사 인지 알만한 모모투어..ㅎㅎ
모두투어는 도망자 이전에도 많은 드라마를 협찬 했었죠. 드라마가 인기가 생기다 보니 협찬을한 여행사는 드라마속 촬영지를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중이고, 여행상품권과 100명에게 도망자 OST와 엔프라니 미스트, 모두투어 달력 세트를 제공 합니다.
도망자의 좋은 출발에 모두 투어는 이런저런 관광상품을 많이 만들어 내고 있는 중 인것 같더군요.
이미지 출처 : 모두투어 홈페이지

2010 범 아시아 프로젝트라고 하더니 북경, 상해, 마카오, 마닐라 그리고 일본까지 아시아의 내 놓으라 하는 관광지는 다 나오는것 같고 저는 드라마를 잘 보지 않아서 정확하지는 않지만 인터넷에 나와 있는 사진을 보니 피사의 사탑 까지 나오는것을 보면 정말 많은곳을 돌아 다니는것 같습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김군이 연예인들이 참 부러운게.. 이렇게 일 하면서 세계의 곳곳을 누빌수 있는것 입니다. 저도 꼭 가보고 싶은 곳이 몇군데 있는데 정말 부럽군요.
협찬사인 모두투어에서는 도망자의 촬영지를 묶어서 관광 상품을 만들 생각 이라고 하니 여행 가시면서 도망자의 촬영지를 돌아 보는것도 재미난 경험이 될것 같내요.

이국적 모습을 보여주는 우리나라 촬영지
이미지 출처 : 다니엘 헤니의 페이스북
해외로케이션 촬영 만큼이나 멋진 모습의 우리나라 촬영지도 있습니다.
파주와 송도 같은 도심과는 좀 떨어진 인천과 경기도권의 숨은 명소들이죠. 얼마전 파주에서 촬영 할 때는 모두투어에서 내어 놓은 관광상품으로 일본 팬들이 대거 몰려 오기도 했다는군요.
특히 요즘 여기저기서 다양한 이야기로 조명을 받고 있는 송도는, 처음 개발을 시작 했을때는 우려의 목소리도 많았지만 제가 종종 가다보니 우려한것 만큼 황량한 곳은 아니더군요. 지금도 계속 개발 중이고 앞으로 각광받는 관광지가 될 여지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송도 같은 경우는 이국적인 이미지로 앞으로 많은 드라마의 촬영지로 각광 받지 않을까 합니다. 사람들이 그다지 많이 몰리지도 않으니 촬영도 비교적 수월할태고 말이죠.ㅎㅎ
저희 집이랑 가깝기도 하고 가끔 포스코 본사에 들리기 위해 송도를 나가 보곤 하는데 사진 찍을 만한 포인트도 많고 아직은 사람들의 발길이 그다지 많지 않아서 조용하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거나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확실히 다양한 이슈를 만들어 내고 있는 도망자 Plan- B. 여러가지 잡음들이 있지만 드라마속의 멋진 배경들을 보는것 만으로 김군은 만족 스럽군요.
아직 방영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많은 곳이 드라마속에서 나오지는 않았지만 회를 거듭할 수록 더욱 멋진 액션씬과 배경을 보여 주겠죠?^^
해외로 나가기는 어려우니 국내 촬영지인 파주와 송도로 겨울이 오기전에 나들이 한번 나가 보는것은 어떨까요?^^

 
Comments.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