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APPS)

위룰 (we rule) 골드에서 퀘스트로 버전 업그레이드

반응형

이제 까지 나온 업그레이드를 정리 하기도 전에 기습적으로 퀘스트로 버전 업이 되었군요.. 지금 나온책에는 반영이 안되어 있는 부분이라 2쇄때는 따로 원고를 정리할 것이 정말 많겠내요.. 에효..
현재 멀티로 사용하던 레드나 골드 버전은 접속이 안되고 퀘스트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라는 팝업이 뜹니다.
캔슬하고 접속을 시도해 보았으나 위룰 퀘스트 버전을 제외하고는 접속이 되지를 않는군요.

아이폰4에 맞춰 아이콘에도 변화가 있었습니다. 레티나 디스플레이에 대응한 고 화질의 아이콘으로 변경

가장 눈에 띄이는 변화는 그간 아무런 기능이 없던 왕국의 성에 퀘스트를 실행할 수 있는 아이콘이 생성 되었다는것 입니다.

아이콘을 누르면 팝업창이 뜨면서 퀘스트 즉, 수행 과제의 목록이 뜨게 됩니다.
지금은 3개의 수행과제가 올라와 있지만 앞으로 더욱 많아 지겠죠?

퀘스트를 수락하면 상점 바로가기 아이콘 옆에 수행과제의 진행 상황을 알수 있도록 창을 띄울수 있는 아이콘이 별도로 생겨 납니다.

또 수확을 하거나 세금을 걷거나 하는 코인과 경험치의 표시가 상당히 크게 변경이 되었고 대부분의 그래픽이 레티나 디스플레이에 맞춰 선명하게 개선이 되었습니다.

또 왕국화면에서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터치하면 무료 코인을 받을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 하게 되는데 무료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으면 코인을 얻을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지금은 무료 어플에 코인을 리워드해 주지만 향후에는 유료 어플로 모조를 리워드 해줄것이 분명해 보이는군요.

또 상점에도 약간의 변화가 있었는데 가장 첫번째에 나오는 별표 탭에는 특정 상품이 나오게 되던데 정확이 어떤게 나오는것 인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벤트성 상품들 인것 같내요. 모조로 구입 가능한것들..
그리고 마지막 탭에 퀘스트를 완료 하고 나면 구입 할수 있는 목록이 생겨 났습니다. 지금은 2가지 밖에 없지만 앞으로 계속 늘어 나겠죠.

요즘 사람들이 가장 렙업이 빠른 루비나무를 키우는게 유행이고 건물들은 잘 짓지 않으면서 알바도 안다니거든요. 그러다 보니 자연히 재미 없어하고 흥미가 떨어져 가는데 퀘스트를 통해 이를 해결 하려고 한것 같습니다. 이전 버전들의 접속도 차단 한것을 보면 말이죠.
조금씩 재미가 없어져갈 때쯤이면 한번씩 대규모 업글을 강행해서 흥미를 유발해 주는것은 좋은데.. 너무 자주 업그레이드가 되다보니.. 다 갖추기가 힘드내요..ㅠㅠ
아직 위룰 퀘스트를 다운로드 받지 않으신 분들은 어서 다운받아 놀러 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