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APPS)

위룰(We Rule) 스페셜 아이템 등장, 라이트닝 캐슬과 인어섬 그리고 다이어몬드 로드 업데이트

반응형

요즘 위룰,,, 왜 이러나요.. 정신을 못차리게 계속 업데이트가 되는군요..ㅠㅠ
너무 업데이트 속도가 빨라서 재미가 점점 없어지려고 하는것 같습니다.흠..
사실 업데이트가 이렇게 빨리 되는게 좋은것은 아닌데.. 빨리 이것저것 업데이트 해서 안정화를 시키려는 의도인것은 알겠지만.. 이것은 정말 너무나 빠르군요. ㅡ.ㅡ;;
해양관련 건물들이 계속 올라 오더니 드디어 인어섬이 등장하고 몇가지 소소한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먼저 라이트닝 캐슬이 생겼습니다. 이에 생긴 라이트닝 캐슬은 스페셜 아이템으로 코인 구입도 아니고 모조 구입도 아닌 현금으로 구입하는 첫 건축물이 생겼습니다. 가격은 0.99 달러.
사실 크게 부담 되는 가격은 아니지만 위룰을 하기 위해 이녀석을 구입해야 하다니.. 10 레벨이상은 되어야 구입이 가능 합니다.
아직 구입하지 못했는데 몇일 내로 구입해서 자세한 스펙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새로 생긴 인어섬 입니다. 가격은 250000 코인, 32의 모조를 이용해서 구입도 가능하고 30레벨이 되어야 건축이 가능 합니다.

인어섬을 한번 지어 보았는데 지음과 동시에 4500XP의 경험치를 줍니다. 그래봐야.. 지금은 거의 새발의 피 수준으로 경험치 바가 올라가내요.

빠른 건축을 위해서는 6개의 모조가 소모 됩니다.
건축시간은 24시간이 꼬박 거리는군요. 11시쯤 짓기 시작 했으니 내일 밤이나 되어야 더 자세한 정보를 알려 드릴수 있겠군요.

그리고 다이야 몬드 길이 생겨 났습니다.
가격은 지금까지 나온 길의 가격 중 가장 비싼 1000코인으로 책정이 되어 있습니다. 무척 비싸내요.. ㄷㄷ

너무나 위룰의 업데이트가 빨라서 일일이 정리하는것도 힘드내요. 엊그제 다시 유니콘랜드가 생겨서 그것 올릴려고 그랬더니 .. 벌써 또 업데이트 되고..
너무 잦은 업데이트는 플레이어의 재미를 반감 시키는데.. 좀 천천히 올라 오는것도 좋은대 말이죠.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입수 되는대로 이 포스트에 다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로 즐기는 위룰 쉽게 따라하기
국내도서>컴퓨터/인터넷
저자 : 김기수
출판 : 세진북스 2010.10.15
상세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