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갤럭시 탭이라 쓰고 게임기라 부른다, NFS Shift 시연 동영상

반응형
갤럭시 탭으로 직접 게임을 시연해 보았습니다.  역시 커다란 화면으로 하는 게임은 감동의 깊이가 다릅니다.

김군이 처음 스마트폰을 사게 된 이유는 다양한 모바일 라이프를 즐기기 위함 이라는 대외적인 명분과 함께.. 기나긴 출퇴근 시간을 게임기로 활용 하기 위해서 였습니다..ㅎㅎㅎ

사실 타블릿 PC들이 얼마 만큼의 크기를 가져야 하는것이 가장 좋은것 인지에 대한 기준은 없죠. 결국은 개인의 취향 이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선호되는 기기가 갈릴수 밖에는 없습니다.
아이패드의 시원시원하게 큰 화면도 좋긴 한데  휴대성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갤럭시 탭은 아이패드 보다는 2인치 작지만 한손으로 들어도 부담되지 않는 무게와 함께 휴대에 매우 강점이 되고 있습니다.

처음 발표가 있었을 때는 안드로이드 마켓을 이용하지 못할 것 같은 이야기도 있었는데 안드로이드 마켓이 없는 갤럭시 탭은 정말 바보 상자나 다름없겠죠.. 당연하게도 마켓으로의 접근이 가능 합니다.



용량이 커서 다음 업로드 용으로 인코딩 했더니 화질이 좀 떨어 지는군요.. 동영상을 찍는다고 한손으로는 카메라를 들고 한손으로 게임을 플레이 해 보았는데 한손으로 들고 게임을 해도 충분 할 만큼 무척 가볍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이패드보다 갤럭시 탭이 훨씬 끌리기도 하내요 +_+

아이패드는 아이폰과 연계해서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들어 내고 있는데 갤럭시탭도 갤럭시S와 연계해서 사용 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들어 낸다면 굉장한 시너지 효과를 볼 것 으로 기대 됩니다.
가격이 만만치 않게 나올 것으로 예상 되는데, 갤럭시S유저들이 굳이 갤럭시 Tab으로 갈아탈 것으로 보이지는 않거든요. 기기가 좋기는 하지만 3G모델만 있는 상황에서 통신비의 부담이 가중되고 2중으로 돈을 써야 하는 상황 이니까요. 출시가 되어 봐야 알겠지만.. 많은 분들이 갈등을 하지 않을까 하내요..ㅎㅎ
WIFI 모델좀 만들어 주면 안될까요~~
반응형
Comments.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