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인터넷과IT

내 아이패드에는 카메라 있다?

반응형
아이패드가 발매 되면서 아이팟의 판매량이 12%정도 감소 했다는 보고가 올라 왔더군요.
자그마한 화면의 아이팟 보다는 시원시원하고 빠른 아이패드로 자연스로 몰리는 현상 이겠죠?
삼성에서도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채용한 터치패드가 나오고 LG에서도 발매가 될것 이라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아이패드가 출시 되면서 상당히 많은 이야기 거리를 남겼는데 역시 아쉬운것은 아이패드에 카메라가 없다는것 이죠. 카메라가 없는 상태로 출시가 되어서 많은 유저들의 원성과 아쉬움을 샀던 아이패드 ~
그러나 이젠 그런 아쉬움은 뒤로 하고, 아이패드에 장착된 카메라를 만나 보시죠.ㅋ


Designer: Chet Rosales

 Chet Rosales 라는 디자이너에 의해서 만들어진 아이패드용 카메라 케이스 입니다. 물론 판매되는 제품은 아니구요. 컨셉만 나온것 입니다. 낚이셨다고 생각 하신다면 죄송 합니다.ㅎㅎ
전/후면으로 자유로이 로테이션 되면서 카메라 기능을 수행 합니다. 마이크와 일체형 이니 화상통화도 가능 하겠죠? 악세서리 형태이기 때문에 아이폰 DMB처럼 전용 어플이 필수 이겠내요. 전용 어플의 개발도 함께 이루어 져야 할듯..

필요에 의해서라면 만들어 내는것이 사람들 이지만 참 기발한 상상력을 가진 사람들 많이 있습니다.
이것과 비슷한 형태의 아이폰4용 케이스가 발매를 앞두고 있더군요. 완전 멋지던데.. 그것은 내일쯤 소개를 해 드리겠습니다.
아이패드와 카메라의 만남~ 꼭 상요화 되어서 나와 주면 좋겠군요.^^
반응형
Comments.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