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술이 발전하고 세상이 발전해 갈수록 사람들은 휴대하면서 즐길수 있는 기기들을 선호 하게 되었고, 그 결과 수많은 휴대 기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멀리 얼리어덥터 들을 생각하지 않아도 자신의 손에 들려 있는 휴대폰만 생각해 보아도 쉽게 수긍 하시리라 생각이 됩니다.
불과 10여년 전만 해도 휴대폰을 들고 다니는 사람은 부자~~ 라는 소리를 들었던 때도 있지만 지금은 거의 필수품이 되었고 휴대폰에도 각종 기술이 집약 되면서 다양한 기능을 가진 기기와 컴퓨터 처럼 활용 가능한 스마트폰이 나오게 되었죠.
다양한 기능을 가진 스마트폰의 가장 최대의 적은 바로 배터리가 아닐수 없습니다.
일반 휴대폰이야 거의 전화를 받고 문자를 보내는것에 만족 하다 보니 배터리걱정을 하지 않는데 스마트폰은 대부분 배터리 때문에 말들이 많죠..ㅎㅎ
처음 기기를 받아 들었을 때는 이 작은 녀석이 과연 얼마만큼 제 기능을 발휘해 줄지 참 걱정 스러웠는데 제 기우에 지나지 않았음을.. 일주일간의 사용 기간 동안 알게 되었습니다.
충전을 시작하면 하단부의 LED에 충전이 불이 들어 오면서 충전이 시작되고 LED하나당 25% 의 충전률을 보여 줍니다. 완전 방전 된 시점 부터 완충 까지 걸리는 시간은 컴퓨터의 USB출력 용량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보통 4시간 30분이면 완충이 됩니다.
밀리 미라클 파워에 이용되는 배터리는?
미라클 파워에는 리튬 폴리머셀이 이용 되는데, 휘발성 전해질이 아닌 고체형 전해질을 사용해서 화재위험 및 안전성 면에서 리튬이온 배터리 보다 월등히 우수 합니다. 또 배터리의 누액이 없고 무게가 가볍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미라클 파워에는 리튬 폴리머셀이 이용 되는데, 휘발성 전해질이 아닌 고체형 전해질을 사용해서 화재위험 및 안전성 면에서 리튬이온 배터리 보다 월등히 우수 합니다. 또 배터리의 누액이 없고 무게가 가볍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충전을 시작한 시점에 남은 배터리양은 40% , 1시간 정도 충전한 시점에 확인한 배터리 잔량은 85% 이더군요. 1시간 동안 대략 40%가 넘게 충전이 된것 입니다. 그러고도 미라클에는 충분한 양의 충전을 할수 있는 배터리가 남았구요.
아이폰 3GS의 배터리는 1200mAh 이고 , 아이폰4는 1450mAh, LG의 옵티머스q는 1350mAh, 삼성의 갤럭시s는 1500mAh이니, 대표 스마트폰들의 충전에도 무리 없는 용량을 보여주고 그 충전 시간또한 매우 빠르다고 할수 있습니다.물론 충전을 하면서 사용 하는것도 가능 하구요.
2000mAh로 할수 있는 일은?
- 음성통화 : 약 12시간
- 인터넷 3G : 약 6시간 30분
- 인터넷 Wi- Fi : 약 8시간
- 게임 과 동영상 : 약 10시간
- 음악 : 약 60시간
헌대 하나 문제가 충전되는 표시가 없어요. 젠더에 보통 빨간불이나 초록불로 충전과 완충을 알려 주는 것이 빠져 있습니다.
김군의 리뷰용 디카인 삼성 ES60은 일반 콘센트에 꽂아서 충전할 수도 있지만 케이블을 빼면 USB충전이 가능 하도록 되어 있거든요. 그 케이블을 빼서 밀리와 연결 했더니 붉은 불이 들어 오면서 충전이 되고 있습니다.
간혹 제 메인 카메라가 배터리가 없어서 서브로 ES60을 준비해 가곤 하는데 이것 마져 배터리가 떨어지면 정말 난감 하거든요. 근대 밀리만 있으면 충전이 되니까 정말 좋내요.. 배터리도 고용량이라 크게 구애 받지 않으니 더욱 좋습니다.
여기서 잠깐~ ! 밀리 파워 미라클 내부에는 과전압 방지 회로와 과전류 방지 회로가 내장 되어 있어서 안전한 충전을 보장 합니다.^^
NDSL은 자체 커넥터를 쓰기 때문에 지원이 되지 않을것 이라는 짐작은 했지만.. 못내 아쉽습니다. 닌텐도 나빠요! 범용 커넥터를 쓰면 어디가 덧나나욧!!!
NDSL이나 PSP도 충전은 가능 하지만 젠더를 별도구매 해야 합니다. 기본 제공 되는 젠더 외에 맞지 않는 젠더들은 대부분 별도로 판매를 하니까 필요하면 구매 하면 됩니다.
요것도 배터리 소모가 빨라서 좀 걱정 스러 웠는데 밀리 와 함께라면 크게 걱정 하지 않아도 되겠군요.^^
밀리의 기본 파우치 안은 2개로 나누어 져서 밀리의 본체와 케이블과 젠더를 각각 따로 수납이 가능한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는군요.
실제 만나본 밀리는 굉장히 김군의 마음을 든든하게 해 주는 군요. 일전에 아이워크를 썻는데 그건 용량이 적어서 좀 불안 불안 할때가 많았습니다. 아이워크도 좋지만 요녀석 정말 물건 이내요.
무게도 가볍고 크기도 작아서 휴대도 간편하고, 충전 방식이나 시간도 빨라서 업무 하면서 생각날때 충전해 놓으면 되겠내요.
전체 기기에 다 사용은 되지만 입력전압 5V이하, 입력전류 1000mAh이하의 제품에만 사용 하라고 밝히고 있으니 자신의 기기와 맞는 제품인지 꼼꼼히 따져 보는 지혜가 필요 합니만, 제가 볼때는 거의 모든 휴대 기기와 맞지 않을까 싶내요.
무게도 가볍고 크기도 작아서 휴대도 간편하고, 충전 방식이나 시간도 빨라서 업무 하면서 생각날때 충전해 놓으면 되겠내요.
전체 기기에 다 사용은 되지만 입력전압 5V이하, 입력전류 1000mAh이하의 제품에만 사용 하라고 밝히고 있으니 자신의 기기와 맞는 제품인지 꼼꼼히 따져 보는 지혜가 필요 합니만, 제가 볼때는 거의 모든 휴대 기기와 맞지 않을까 싶내요.
반응형
요즘 디지털 기기는 배터리가 생명이라,
비상전원을 준비하는 여유가 있어야 되겠더군요.
디지탈족이 많은 요즘엔 필수품이 되겠네요
닌텐도랑 피습이도 지원하는군요!!
이 어찌 놀랍지 아닐할수 없습니다. ㅋㅋㅋㅋ
피습이 제껀 구형이라
3시간을 못버티고 죽는다는 안습한 상황이 -_-;
이외로 이거 리뷰하시는 분들 많으신데...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은 물건이네요.
아이패드가 유난히 변강쇠이긴하지만, 혹시몰라서 지원되는 배터리가 있음 좋겠다 싶은데
찾기 어렵네요....
밀리도 지원안되는듯....10W짜리 구하기 어렵다는;
배터리가 문제될때가 많은데...정말 좋은 제품같네요^^
편안한 한주되세요~
스마트폰에서 할 수 있는 것이 너무 많다보니
배터리가 늘 문제인데...
이 제품 아주 탐나네요.. +_+
마지막 말이 중요합니다. 전압과 암페어라나요... 최저 최대 확인 후 맞는걸로 해줘야합니다...
안그러면 전자기기 수명 단축되니까요 ^^
음 블로거분들 대다수가 스마트폰내지는 아이폰을 쓰시는 걸볼때마다
저의 고물폴더폰을 한번씩 쳐다보곤합니다. 나도 바꿔?ㅎㅎ
이런게 필요했어요!!!!
여행갈때 충전기 여러개 들고 가기 힘들때가 많았는데
이 충전기만 있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진짜 요즘에는 필수같아요
특히 아이폰을 쓰고 있는 저는 너무 빨리 닳아서 문제인데... ㅎㅎ
아직 없답니다
간혹 밧데리 때문에 워낙 골치를 썩는지라....ㅜㅡ
배터리가 쉽게 달아서 불편한 아이폰에게는 딱인 상품이네용...ㅎㅎ
충전 자체를 휴대용이 해결을 해주는군요..최근에는 외출할때 챙겨야한는 물건이 무척 많이 늘긴 한 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포스팅한 그녀석이군요 ㅎㅎㅎ 유용해보여요~
우와...
이거 하나만 있으면 정말 짱이겠는데요.
디자인도 너무나 이뻐요 ^^
오~~ 깔끔하니 이쁘게 생겼어요......
정말 아이폰을 비롯해 디지털기기를 많이 들고 다니는 분들은 필수아이템인듯 합니다.
;아...이건 정말 레어템이네요.~~~
여행..갈땐 정말 필수겠고...혹 출장이나....멀리 갈때....무조건 필요한 아이템이군요.~~
리뷰역시 제대로 해주셔서 무척이나....지름신이 강림하고 계십니다. ^^
이거하나만 있으면 배터리 관련해서 걱정은 어느정도 줄어들것 같네요.
저도 요즘 닌텐도가 생겨서 홀릭중이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