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글 전체보기

[닌텐도스킨,r4]블리치 내부스킨 블리치 스킨입니다. 이쁘게 사용하세요~
[닌텐도스킨,r4]마리오 내부 스킨 마리오 스킨입니다. 역시 닌텐도는 마리오가 제일 ㅋ
[닌텐도스킨,r4]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입니다~ 이쁘게 사용하세요~ ㅋ
SKT파자마파이브 서비스 넘 좋아요 ^-^ 벨소리 받으러 싸이언 카페에 갔다가 발견한 파자마파이브 서비스. 처음엔 그냥 호기심으로 시작하게 됐는데 사용할수록 괜찮은거 같아서 소개해드려요~ 먼저 진짜 짱~ 편리하답니다. 파자마5로 등록된 4명의 친구들에게 단체문자를 보낼 때는 번호를 일일이 입력했어야 했는데 그럴필요가 없다는거~ 구래도 역시 단점은 있는 법! 8자밖에 지원이 안되네요. 유유 But!! 바뜨!! 그러나 더 좋은 건 이모티콘이 지원되요~ 이모티콘이 더 추가되면 다양한 표현이 가능할 것 같아요~ 두번째 장점은 문자비 절약! 지금은 무료라서 4명에게 동시에 문자보내는게 공짜인 셈! 나중에 유료되더라도 설마 80원 넘지는 않겠죠? 마지막으로 좋은 점 한가지를 더 말하자면 우정이 돈독해진다고나 할까? 파자마로 등록된 5명은 비밀이 없어지는 셈..
SKT 파자마서비스 이벤트, 박태환의 파자마5는 누구? 현재 SKT에서 진행하고 있는 [파자마파이브]의 이벤트 모델로서 박태환 선수를 내세웠다. 이 포스트는 사실 위의 이벤트가 박태환의 파자마인 4인을 맞추면 상품을 주는 줄 알고 작성한 것이다. 하지만 박태환 선수는 단지 모델일 뿐이고 실제 이벤트 내용은 다른 것이었다. 위의 이벤트광고에 나온 박태환 선수의 파자마는 아버지, 어머니, 누나, 코치 이다. 이대로라면은 너무 재미 없을 것 같다. 그래서 한번 만들어봤다. 박태환 선수의 파자마파이브 예상순위! 예상순위이므로 어디까지나 내 개인적인 생각일뿐 실제 사실과는 하등의 관계가 없다는 점을 유념하시길 1순위. 모두가 예상하듯 '김연아 선수'가 아닐까 한다. 많은 인터넷 언론매체가 이슈화 할 정도로 이 둘은 가까운 사이로 보인다. 서로의 미니홈피에 일촌평과 방..
파자마 파이브 이고 맘에 드네 ㅋ 파자마파이브 하다가 있었던일 ;; 얼마전에 우연히 친구들과 파자마파이브를 시작했다. 절친은 다섯이 딱맞는데 둘은 KTF다. 조낸. 왜 같이 안돼?? . . . . . 셋이 파자마 절친 등록하고 그냥 두명 비워 두고, 에휴.. 셋이만 놀았다. 나머지 친구 둘이 얼마나 부러워 하던지 ㅋ 파자마 파이브 다운로드 하기 . . . . 그러던 어느날 나이트에 갔다가 부킹한 우리 언니들은 SKT란다. ㅋ. 전번 딴김에 우리 언니들 둘 파자마 절친으로 등록했다. . . . . . . 원래는 난 파트너 없었는데.. 친구넘 파트너가 훨 맘에 들었다. 근데 파자마 절친하면서 열심히 하니까 넘어오드만 ㅋㅋ . . . . 내가 그 친구넘 열라 약점만 씹은거 같은데.. 완죤 미안한데.. 하지만 뭐 사는게 그렇지 인생지사 개옹지마..
[서비스] SKT의 새로운 부가서비스 "파자마5" 아는 사람으로부터 온 한통의 문자.. 모르는 사람도 아니고 친한 형이니 뭔가 하고 [접속]버튼을 안눌러볼 수가 없었다. 접속했더니 NATE로 접속되고.. 평소에 데이터요금 제로에 도전하던 필자. 일단 NATE접속화면을 보니.. 긴장되서 일단 초당 100회의 속도로 종료 버튼을 누르고 문제의 근원지인 형에게 전화해보았다. 필자 : "형, 요즘 많이 어려우세요??" 아형 : "??????????" 필자 : "아니, 뭐 이런걸로 사업하시나해서.." 아형 : "SK에서 새로 나온 서비스인데, 얼리아답터는 아니고 알리 정도는 되니까 함 써보라고 보내줬다." 필자 : "...............형, 공짜죠??" 아형 : "일단 무료라고는 나오는데... 잘 모르겠네. 일단 써봐. 060같은건 아니니까!" 필자 : ..
제 1탄 독수리 오형제 농구단 결성기 드디어, 승환이가 우리골목길을 지키는 독수리 오형제에 공식적으로 가입했습니다. 거의 2년만에 거둔 쾌거입니다. 특별히 이 독수리 오형제는 우리 골목길의 안녕과 평화를 수호하며 많은 농구대회에 우리 골목을 알리기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제가 우리 골목 넘버 5 독수리 오형제에 가입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는지 모릅니다. 독수리 5형제는 최고의 플레이를 자랑하는 농구팀 입니다. 농구장에 독수리 5형제 티셔츠를 입고 가면 한번씩 쳐다봐 줍니다. 그럴때마다 뿌듯함. ㅋㅋ 우리팀을 소개합니다. 먼저 1번 우리팀의 대들보 슈팅가드 조던 형님 푸헬헬 사진 잘나왔다.. 진짜 이렇게 생겼냐구요? 그건 제가 별로 안친해서 사진을 같이 찍은 적이 없어여. 이바닥에서는 완변한분인거 같은데 ㅋ. 신발도 진짜 조단만 신으..
거제도 바람의 언덕 뽀너스샷~! 외도에 있는 자그마한 교회의 내부 모습입니다. ^^ 바람에 언덕에는 흑염소 들이 많아요~ 바람의 언덕 산책로에는 산으로 이어지는 길이 있다. 길을따라 전망대로 올라가던길에 바다를 바라 보며 한컷 위 사진에는 사람이 숨어 있습니다 ㅎㅎ 귀신아니에용 ㅋ 바람의 언덕이라고 해도 별로 볼것은 없다. 음.. 벤치에 앉아서 거대하게 펼처진 바다를 바라보며, 도란도란 예기하는 재미라고나 할까? 외도나 해금강으로 가는 부두와 가까워서 배시간을 기다리거나 다녀오는 길에 들르면 좋다. 바람은 참 많이 분다. 그리고 흑염소가 여기저기 참 많다. 만질수는 없지만.. ㅎㅎ 사람손을 많이 타서인지 가까이 잘 오려고 하지 않는다.
[r4,닌텐도스킨] 파이널판타지 어드벤스 스킨 한때는 파이널 판타지의 동영상을 차에서 보고 다닐정도로 좋아했는데. 어떤 분이 만들어서 올려 놓으신걸 보고 냉큼 집어와 버렸내요 ㅎ 내것도 바꿔바야 겠습니다.
[닌텐도스킨]건담 프리덤스킨 이리 저리 서핑중에 멋진 스킨을 하나 발견해서 올려 보아용~ 제가 또 건담 매니아이다 보니 ㅎㅎ 태권브이 스킨은 없나.. 내가 하나 만들까 ? ㅋㅋㅋ 사용은 첨부파일을 이용해 주세요~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제노택틱2 게임방법 *게임시작* nEW GAME → YES → MISSION 1 클릭→ 오른쪽 위에서 타워 선택해서 지도에 설치한 뒤 왼쪽 아래의 start 클릭 *조작키* 마우스 이용 *게임방법* 적들이 길목을 통과하지 못하도록 오른쪽에 있는 타워를 클릭한 뒤 왼쪽 지도 위에 설치하세요. 기존의 제노택틱 1탄과 다르게 지형을 만들어 나가야합니다. 최대한 적들이 돌아가서 시간을 많이 벌 수있게 만들어주세요. 출구는 봉쇄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돈이 생길때다 중간중간에 지형을 계속 만들어주고 무기를 업그레이드 시키는게 중요합니다. 적들을 없애면 골드(돈)가 올라가는데 그 골드를 이용해 타워를 더 구매하고 업그레이드 시키시면 됩니다. 타워를 업그레이드를 하시려면 해당 타워를 클릭하신 뒤 오른쪽 아래의 upgrade ..
가을이모티콘~ 여름이 가고 가을이 오고 있어요~~ ♬ (*^─^*) ~♪ ★☆+0--0+☆★ 가을엔~좋은일만 생겼음좋겠습니다 ★☆+:.:☆★ ┐┣으*O┃ㄷ┣ * ㄹ * ♡ ㅎㅐ보*ㅁ┣ㄸ┣ *♡ ┓*└ * ♡ ☆。가을내내☆/ /☆행복넘치고☆/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__∩)☞ "○" ^^ ^^ ^^ ♣_♧_♣_♧_♣ 가을하늘을만끽하 는편한하루되세요 ☆9월의 시작 입 니다. 유쾌.상쾌. 통쾌한 일들로 가 득한 9월이 되시 길 기원합니다.♡ 복사가 안된다는 분들이 계셔서 파일로 첨부 합니다. 잘 사용하세요~
사진 이모티콘 ┏☆★━━━━┓ ┃(^-^)(^0^)v ┃ ┗━━━━━━┛ ┏-★---------┓ │v(^-^)(^.^)/│ ┗---------☆-┛ ┏━━━━┓ ┃ (^-^)γ┃ ┗━━━━┛ ┏★━┓ ┃ ○ ┃ ┃/▒v┃ ┃ ][ ┃ ┗━━┛ 제 스폰서이자 멋쟁이 이신 울 마눌님 께서 몸담고 계신 회사가 이모티콘 회사 입니다.ㅎㅎㅎ 이쁘게 사용하세요~
감기조심 이모티콘 요즘 아침저녁으로 많이 쌀쌀해졌어여... 주위에 감기 드신 분이 많은 거 같아요. 저두 걸렸구여...^^; 따뜻한 물 많이 드세요. ┓┓ ┓┓ ┃ ┃ ━┗★ ━┗★ ◑ ◑ 춥당~감기조심해 오늘은))모과차를 ♡ (( 준비했어 ┏┫♠ *┃♡ ┗┫*'♠┃감기에 ♡┗━━┛좋대^^ ㆀご,.ごㆀ... ㄱ┣ㄱ┃ㅈㅅ┃ □ ┻ □ 아침저녁으로쌀쌀 하네요~ 에ol취~ ζξ 내사랑을 *""* 가득담은 ┃♥┃]카푸치노 ┗━┛ ☜(^-^☜) 감기조심ㅎr세요~ ┏─┓감기약이야 │╋▥ㆀ (^~^;) ┗─┛┎♥┲━━ 먹고 ┗━┛ 얼릉 나아야돼~!! 화㉨ㅓ㉠┃~~★ ┗ ㄹ 。♡ ㉮㉠┃㉨㉦┃ □ ┷ □ ☆*.+ .*'. ┏━━━━━━┓ 아침저녁에추워요 ┗━━━┳━━┛ s▷◁s┃감기조
'사랑' 이모티콘 사랑하는 이에게 문자 보낼때 이모티콘과 함께 보내보세요~ (^0^)ノ♡(^0^)ノ ┌┘▧ ▧└┐ └◎───◎┘=3 ( ⌒⌒)♥(+ + ) ▩▦▩\/▨▨▨ ┛┃ ┃┗ ( . .) (. . ) /[♡]\ /[♥]\ ♩♩ ♩♩ .*""*.*""*. * ● ● * '*./■ ▲\*' ζつつつ ハハハ Sε◑.◑ ◐.◐p S(__♡) (♡__) ( ^0) (-^ ) 〓o〓o ◀└ ┘\ ┘\ 복사가 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첨부 파일을 이용하세요~
구글 애드센스 고 수익을 보장하는 5가지 앗! 펌글인데 .. 출처가 안딸려져 왔내요..다음까페에서 글을 읽다가 펌해 왔습니다. 제가 쓴글이 아님을 밝혀 드립니다. 너무나 오랜만에 애드센스 관련 포스트를 작성합니다. 요사이 블로그 광고프로그램에 관한 포스트를 계속해서 올리고 있으며 개인적으로는 계속 공부중입니다. 물론 온라인을 통해서 말이에요. 며칠전에 소개 해드린 TV보다가 님의 월 6천달러 수익소식을 기억하시나요? 이제는 블로그에서 애드센스를 통한 고수익 창출이 남 이야기만은 아니며 여기저기서 애드센스 관련 고수익 경험자들의 뉴스거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여기에 제시된 팁들은 저의 개인적인 견해임과 동시에 경험을 통해 검증된 노하우이므로 애드센스에 참여중이거나 새로 시작하는 블로거라면 반드시 읽어두시고 경험하시기를 권합니다. :) 1. 애드센스..
거제도 신선대의 일몰 거제도를 찾아간 첫날. 몽돌 해수욕장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거제도를 한바퀴 돌아보기로 했다. 다음날 일정을 짜고, 미리 사전 답사를 다녔달까?ㅋㅋ 일몰이 지는 바다가 너무 아름다워서 찍었는데.. 역시 똑딱이의 한계일까. 그래도.. 여전히... 바다는.. 아름답고.. 조용히 날 어루만진다.
대관령 양떼목장~ 대관령 양떼목장~ 양떼목장입구에 서있는 입간판 매우 더운날씨라서 그런지 잘 움직이지 않는다. 더운 날씨에 털옷까지 입었으니.. 어르신이 더울까봐 우산을 씌워주고 계신다.ㅎ 저렇게 가까이 가서 쿡쿡 찔러봐도, 잘 움직이지 않는다.. 그런데.. 더럽다.. ㅡㅡ 목장 꼭대기에 서 있는 나무로 만든집 속안은 텅 비어 있다. 왜 있는 걸까? ㅋㅋ
2006년 여름.. 그 해 동해 바다의 일출 사진찍는 기술이 그다지 없던때(지금도 물론 별로이지만^^;) 똑딱이로 세상을 담으면서도 참 즐거웠다. 점점 사진이 아니라 사진기가 좋아지는 것 같아서 .. 맘 한구석이 쓰리다. 지금은 아내가된 나의 반쪽과 찾아간 그해 여름의 동해바다. 저 떠오르는 해를 보며 영원하자 다짐했다. 바닷가 앞 모텔같은 펜션에 묵어서 떠오르는 해를 방에 누워서 감상할수 있었다. 참 기분 좋은 기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