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커피향이 가득할것 같은 카페폰(LG-SU420) 출시

반응형

커피향이 마구 마구 묻어날것 같은 모습과 이름의 까페폰이 LG에서 출시가 되었습니다.
LGT에서는 맥스폰이 wigi휴대폰이 되고 , 카페폰은 LG에서 내어 놓은 SKT의 첫 wifi폰 이 되겠군요.
아마도 무선인터넷 환경이 잘 갖춰진 까페에서 사람들이 많이 인터넷을 사용하는것에 착안 이름을 지은것 같습니다.

중간에 보이는 버튼은 핑거마우스 버튼처럼 보이는데 스팩에는 나와 있지 않군요. 맥스폰의 디자인은 좀 남성적은 면이 강한데 이 모델은 부드럽게 빠진것이 특징 이군요
좀 있으면 하이엔드 유저를 겨냥한 LG의 안드로이드 폰이 나온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스마트폰 뿐만아니라 맥스를 비롯해서 이런 기능 좋은 풀터치를 많이 만들어 내어 놓는것이 한편으로는 반갑기도 합니다.


하이킥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 주었던 얼굴도 예쁜 신세경양과 김군이 무척 좋아하는 LG의 모델로 자주 등장하는 다니엘 헤니가 모델로 나와서 참 반갑고 좋군요..ㅎㅎ

까페 폰은 국내 최초로 DMB2.0을 지원 합니다.
DMB2.0 이 서비스 되면서 양방향 지원이 가능한 DMB의 시대가 열리게 된거죠. 사실 전 티비쪽에서 먼저 이루어 졌으면 했는데.. 티비도 부분적으로 되기는 하지만 터치가 되지 않으니 불편하기 짝이 없는데 휴대폰에서라면 좀더 편하지 않을까 하내요.
 ‘DMB 2.0’은 기존 TV나 라디오 등을 시청하며 동시에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이를 테면 DMB 방송과 함께 날씨, 생활정보, 편성정보 등 부가 데이터 서비스는 물론, 무선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게임, 퀴즈, 쇼핑 등 참여형 서비스도 즐길 수 있으니 기존에 티비만 보던 방식에서 벗어나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 하겠죠?

또 독특한 '스타일 다이어리'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스케쥴 프로그램으로 일정을 관리 할수도 있다고 하는군요.
믈론pc와 동기화 해서 관리 할수도 있고 다양한 펜과 스티커 효과를 이용해서 개성이 담긴 다이어리로 활용이 가능 해 보입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까페폰은 무선인터넷 환경에 최적화 되었고, DMB2.0등의 신기술들이 접목되어 있어서 많은 사랑을 받을것 같군요. 이제 DIVX는 지원하지 않으면 안되는지.. 요즘 나오는 폰들은 전부 DIVX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매번 변환을 해 줘야 하는 김군은.. 너무나 부러운 기능..ㅠㅠ
돌비 모바일과 블루투스 2.0 MP3사용에 제약이 없는 FREE DRM, 교통카드 기능과 GPS등의 다양한 기능들을 탑제 하고 있다고 합니다.

▣ LG전자 CYON ‘카페폰(LG-SU420)’주요 사양 ▣ 
    모델명: LG-SU420(SK텔레콤 전용)
 디스플레이: 3.2인치 WVGA
 색상: 카페모카, 핑크라떼/카페바닐라(출시예정)
 크기: 113.9(L) × 54.5(W) × 12.9(H) mm
 MicroSD 외장메모리 슬롯(최대 16GB 탑재 가능)
 연결방식: 무선랜(Wi-Fi), HSD(U)PA+GSM
 카메라: 300만화소 + 130만화소 광각 VGA Camera (영상통화 겸용)
 배터리: 1250mAh
     - 연속통화: 약 250분 이상
     - 연속대기: 약 220시간 이상 
 기타: 지상파DMB 2.0, 교통카드, DviX, GPS, 3.5파이 이어폰 잭
 가격: 60만원대 후반


반응형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