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신나는 겨울방학! 북서울꿈의 숲 스케이트 강습교실

반응형

신나는 겨울방학! 북서울꿈의 숲 스케이트 강습교실

 


서울시(푸른도시국)는 추위로 움츠러들기 쉬운 겨울을 즐겁고 활기차게 보낼 수 있도록 겨울철 최고의 스포츠인 스케이트장 및 얼음 썰매장을 지난해 10월에 개장한 북서울꿈의숲공원에 조성(‘09.12.5)하여 현재 성황리에 운영 중에 있습니다.

 

특히, 초등학교 및 중․고등학생의 겨울방학을 맞아 우수한 강사진을 초빙하여 스케이트교실을 운영할 계획인데요. 강습기간은 2010.1.25(월)~2010.2.11(목)까지이며 월수반, 화목반 2개반(초등 및 중․고등 대상)에 각반별 50명(초등 25, 중․고등25)씩 총100명을 강습할 예정입니다.

 

접수기간은 2010.1.19(화) 09:00이후 서울의 공원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하며, 참가비는 장비대여료 및 스케이트장 입장료를 포함 12,000원입니다. (참가비는 강습당일 스케이트장 현장 납부하시면 됩니다.)

 

강습내용은 1일차 스케이트와 친해지기, 얼음과 적응하기 및 안전하게 즐기기, 2~4일차 스케이트의 기본원리인 추진력 이해 및 기초자세 습득, 5~6일차 스케이트의 중급 기술교육 및 자세 다듬기 과정을 강습합니다.

 

방안에 웅크려있기 쉬운 겨울,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또는 좋아하는 친구・연인과 함께 손을 잡고 북서울꿈의숲 스케이트장에서 얼음처럼 빛나고 반짝이는 겨울의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겨울방학 스케이트 교실 운영

 

 

 

◎ 강습 내용

 

 

 

◎ 대중교통 안내 [지하철, 버스환승]

 

1. 동문(방문자센터)방면으로 오시는 방법

 

2. 서문(전망대, 아트센터) 방면으로 오시는 방법

※ 주말에는 주차장이 혼잡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