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공간활용이 좋은 정리함으로 깔끔해 지는 서랍장,속옷 정리함 4종 풀세트

반응형

생각나면 쓰는 포스트, 자리나면 발행되는 글! 김군의 리뷰 시간이 돌아 왔습니다. 짝짝..^^

오늘은 위드 블로그에서 보내준 정리함 4종세트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항상 서랍속에 돌아다니는 양말들과 속옷들 때문에 이런 정리함 하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덜커덕 행운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정리함 4종 풀세트~ 김군이 남자임을 감안해서 파란색을 보내 주셨나 봅니다. 전 왠지 파랑색이 정말 좋아요.
그래서 아이디도 BLUE 입니다.^^
파란색이 시원한 정리함 4종 풀세트 입니다. 항상 정리가 안되서 고민되던 저희집을 조금은 정리가 되게 도와 줄것 같군요.^^


정리함 중에 2개는 세로로 긴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별다른 사용법은 없고 각각 자신이 편리하다고 느끼는것을 정리하면 되는데요. 대채로 이 긴것은 넥타이 정리함으로 사용하시더라구요.
좀 작은 세로 칸막이가 있는것은 여성용 속옷을 넣어두어도 사이즈가 딱 맞습니다.
2가지는 정사각형의 칸막이이로 되어 있는데 사이즈가 조금달라요.
칸이 조금 큰것은 속옷을 넣어두면 좋을것 같고 작은것은 양말을 정리하면 좋을듯 싶습니다.

속옷 정리함 종류별 사이즈

박스의 완성은 아주 간단 합니다. 모든 정리함은 바닥 부분에 지퍼로 되어있고 이것을 채우면 바닥이 평평해 지면서 벽면를 지탱하는 힘이 생깁니다.

재질은 부직포로 되어 있어요. 천 이라서 힘이 좀 없긴한데, 바닥을 평평하게 해 주면 양쪽으로 당겨지는 힘에 의해 칸막이가 세워져서 크게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옷을 사도 석유냄새가 좀 날때가 있는데 냄새도 없고 좋더군요.^^
또, 천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무게도 정말 가볍습니다. 프라스틱으로 된 정리함도 있던데 그런것은 좀 무게 감이 있거든요.

부직포라서 칸막이들이 좀 힘이 없어 보이긴 하는데 나름 장단점이 있어요.
이렇게 유동적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고정된 칸막이 이긴 하지만 어느 정도 까지는 상황에 맞게 끼워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 긴 칸막이를 가진 것에서 생겨 나더군요. 팽팽하게 당겨 주어야 칸이 어느정도 모양을 갖춰 줄것 같은데 칸막이 바닥이 움직이게 되어 있는데 팽팽하게 당겨주지를 못하니까 칸막이들이 제 멋대로 놀고 있습니다.

실험을 위해 김군의 넥타이 총 출동~
원래 넥타이를 이런 옷걸이형 넥타이 걸이에 걸어두면서 사용 했는데 넥타이가 서로 엉켜서 잘 보이지도 않고 하나를 꺼내면 자꾸만 다른것에 걸리곤 하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정리함에 넣어주면 이렇게 팽팽하게 당겨져야 칸칸이 유지가 되는데 이렇지를 못하고 칸이 흐믈흐믈해요.
요건 좀 개선이 되어야 할 부분 인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넥타이도 끝 부분이 얇상한 넥타이는 사이즈가 딱 맞는데 넓은형태로 되어 있는것은 좀 넘침니다.

넥타이는 차라리 이렇게 좀 칸이 넓은 정사각형으로 된 칸을가진 정리함에 둘둘 말아서 넣어두면 하나씩 꺼내기도 쉽고, 보기도 편해서 쉽게 찾을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정리함 4종 세트 ㅡ 총평  
짜짠~ 정리함을 이용해서 한결 보기도 좋고 찾기도 쉽게 변한 김군의 서랍장 입니다.
원래 양말이 뒤엉켜서 하나 찾기도 쉽지 않았는데 속이다 시원해 지는군요..^^
5단서랍장 제일 위칸에 2개로 나누어진 작은 서랍이 있는데 거기에 사이즈가 딱 맞게 들어 가더라구요.

속옷도 양말을 정리한것처럼 정리를 해 두었는데, 속옷은 공개하지 말라는 아내의 엄명 때문에 속옷 사진은 폐기 되었습니다..ㅎㅎ
항상 서랍안에 속옷과 양말이 뒤엉킨것을 보면서 참 고민이 많았는데, 정리함 4종 세트가 김군의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 주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