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처가 집 앞에는 작게 텃밭이 일구어져 있어서 그곳으로 각종 새들이 철을 따라서 찾아오곤 합니다.
겨울이라 까치가 자주 보이곤 하는데 저는 요즘 거의 보지 못한 참새들이 가끔 찾아 오기에 항상 차에 시동을 걸러 나갈때면 카메라를 준비해서 참새들의 모습을 잡아 보려고 준비합니다.
전선위에 참새 몇마리를 발견하곤 곧바로 카메라를 꺼내들고 참새들의 모습을 담기 시작 했습니다.
바닷가라서 바닷바람이 불기도 하지만 이렇게 춥기는 몇십년 만에 처음이라고 들었습니다.
왠지 저 참새의 털옷이 무척 부러워 보입니다.
집앞 텃밭에 먹이를 찾아 돌아다니는 참새들을 노리고 살금살금 접근 합니다.
저 육중한 몸을 보니 과연 참새를 잡을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더군요..ㅎㅎ
근대 뭘 먹고 저렇게 몸집이 좋아 졌을까요? 미스테리 합니다 그려...
텃밭과 고양이 사이에는 검정 비닐천 같은것이 막혀 있는데 그걸 못보는지 자꾸 비닐천에 덤벼들기를 몇차례하더니 잠잠히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 소리에 놀라서 참새들이 부지런히 도망 다니는 것은 말할것도 없겠죠?
잠깐 잠깐 절 보다가 참새를 응시했다가를 몇번 하더니 셔터소리만 나면 절 처다 보더라구요.
요녀석 사냥에 실패한것이 제탓 이라고 생각 하는걸까요?^^
전선위에 참새가 올라가 있는것을 보는것 정말 오랜만 입니다.
너무나 오래전에 잊어버린 풍경들.. 사진을 취미삼아 이런저런 것들을 촬영하기 시작하면서 잊고지낸 많은것들을 만나게 되는군요.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한탬포 쉬어 갈수 있는 시간을 전해주는 사진 이라는 취미는 참 좋은것 같습니다.
사진을 찍기 위해선 길을 가다가도 멈춰서야하고 잠시 숨을 죽이며 대상을 응시하는 여유를 가져야 하니까요.
연초라 모두들 바쁘시겠지만 언제나 여유를 가지고 세상을 바라보며 즐겁게 하루하루를 보내요~
P.S
제가 2주 정도 굉장히 중요한 회사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중요한데.. 일정이 너무나 빡빡해서 매일 야근과 특근도 불사 하고 있습니다..ㅎ
찾아 뵙지 못해도 용서해 주세요. 최대한 열심히 이웃분들을 찾아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동안 쟁여 놓은 포스트를 계속 발행중에 있습니다..^^;;ㅋㅋ
제가 2주 정도 굉장히 중요한 회사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중요한데.. 일정이 너무나 빡빡해서 매일 야근과 특근도 불사 하고 있습니다..ㅎ
찾아 뵙지 못해도 용서해 주세요. 최대한 열심히 이웃분들을 찾아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동안 쟁여 놓은 포스트를 계속 발행중에 있습니다..^^;;ㅋㅋ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송도동 | 포항송도해수욕장
ㅎㅎ 녀석 표정하고는..
>>드자이너 김군님 할루~
소싯적에 ㅋㅋ 참새 잡아서 구워먹었던 기억이 스물스물??응?? 올라오네요 ㅋㅋ
ㅎㅎㅎ 사진이 너무 평화롭습니다.
확실하게 고양이가 김군님을 원만하는 눈빛이군요.^^
프로젝트로 바쁘시더라도... 건강은 꼭 챙기시길...
고양이가
어잌후 ... 자넨 뭔가 ??
하는 표정이네요 ㅋㅋㅋㅋ
냥이 참 안쓰럽기도 하고 귀엽네요!
저 냥이 상당히 불만에 가득찬 모양입니다 ㅎㅎ
표정이 범상치 않군요~~
프로젝트 수고하세요!!! 연초부터 고생하시는군요;;;
예전 참새시리즈가 생각이 나는데요... ㅎㅎ
프로젝트 잘 되길 기원합니다.. ^^
새로운 프로젝트 응원합니다!~그런데.. 예준이가 보고 싶어요.
길냥이의 코가 귀엽네요.^^ 분홍코..참새 사진도 잘 보고 가요.^^
참새 참 오랫만에 보는 거 같습니다.
참새보다 제비..제비는 못 본지가 진짜 언제인지..
정말 고양이 표정이 '넌 뭐야!!' 하는 것 같아요. ㅋㅋ
김군님 요즘 많이 바쁘시군요. 프로젝트 노력하신만큼 좋을 결과 있기를 빌겠습니다.^^
많이 바쁘시군요~ㅎㅎㅎ 고양이 표정이 너무 리얼ㅎㅎㅎ 고생 많으세요^^;
참새가 저렇게 앉아 있는걸 보니 문득 버드 온더 와이어 라는 오랜 영화가 생각나네요. ㅎㅎㅎㅎ 멜깁슨이 주연한 영화였지요.
예전에 저도 이런류...담아놓은게 있을텐데...ㅋ
비둘기 쫗다가 뭥미.ㅎㅎ
고양이의 표정이...정말 속담이 기억이 나네요
와, 전선줄위의 참새를 어떻게 잡으셨어요
진짜 멋진데요?
냥이 어케 ㅎㅎㅎㅎ 귀여워요
그런걸보면 정말 사진은 찰나의 순간을 어떻게 잘 잡느냐가 중요한 것 같아요
길냥이는 먹고 살찐게 아니라 짠 인간음식을 먹고 신장병에 걸려서 몸이 부은겁니다....
참새 진짜 오랫만에 보네요..
요즘 도심에서는 참새보기 힘들어요~
그리고 마쁘신거 마치면 얼른 돌아오세요~~
많이 바쁘셨군요...올해 들어서 평소보다 포스팅이 많이 줄었던것 같았는데...
재밌는 사진 잘봤어요...^^
전 요즘 거의 참새를 보지를 못했는데 아마 제가 평소에는 밖에 잘 나가지 못하고 사무실에 콕 쳐박혀 있는 이유도 있겠죠?
전선위에 참새 몇마리를 발견하곤 곧바로 카메라를 꺼내들고 참새들의 모습을 담기 시작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