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인터넷과IT

스마트폰의 전성시대, 올 연말 최고의 폰은 어느폰?

반응형
 

얼마전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드디어 아이폰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벌써 많은 분들이 가지고 계셔서 저도 슬쩍 슬쩍 볼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만, 아이폰 자체는 그렇게 크게 와 닿지 않더라구요.
아이팟에서 이미 한번 놀라움을 경험했던터라.. ㅎ
대신 다른 부분들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는데, 역시 이것 저것 기기를 만지기를 좋아하는 김군이라서 그런지 문제점들이 먼저 눈에 들어 옵니다.
덧붙여 이야기 하자면
아이폰이, 아이폰만이 가진 멋진 기능들도 많고 쓸만하고 재미난 기기 임에는 틀림없습니다. 단순히 김군이 생각했을때 제가 활용함에 있어 몇몇 문제들이 산재해 있는것이니 오해하지 마시길..ㅎ

그러나 확실히! 아이폰의 등장은 우리나라 모바일 무선 인터넷 시장의 문을 조금 열어 주었고 앞으로 개방될 시발점이 되었단느것에서 큰 의미를 갖을수 있겠습니다.
물론 통신사들이 얼마나 그 문을 열어 주느냐가 문제 겠지만 말이죠.ㅎㅎ

이제 연말이 되었고 오늘 오후 3시에 시작되는 오즈 옴니아의 예판이 시작되면, 이제 3파전이 되는 분위기 인것 같습니다.
옴니아와 아이폰의 구도에서 오즈 옴니아, 티 옴니아, 아이폰 .. 이렇게 3폰의 경쟁이 치열해 지겠죠?
김군은 이미 오즈를 쓰고 있기 때문에 오즈 옴니아가 나오기를 손꼽아 기다렸답니다.

12월9일 오후3시! 오늘 오후3시 부터 오즈 옴니아의 예판 소식을 접했습니다. 오즈가 100만 가입자를 돌파 하고나서 이런저런 이벤트가 참 많은데요. 그 일환으로 오즈 옴니아를 출시하면서 예판 이벤트를 시행 한다는군요.
사실 저는 예판 이벤트 보다는.. 체험단 소식 이런게 좋은데 말입니다..하하
기기를 쿠키폰으로 변경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기기를 또 사자니 아깝고.. 오즈 옴니아는 끌리고.. 이래저래 고민이 많이 되는군요.. 흠..

오즈옴니아 출시에 맞추어 오즈옴니아 마이크로사이트가 오픈이 되었고 쉽고 간편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오즈 옴니아를 노리시는분들은 이용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름하여 크리스마스대첩의 승자를 가려라!두둥!

12월20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대첩이벤트~

이벤트 참여는 아주 간단합니다.
일단 오즈옴니아 마이크로사이트에 접속하면 오즈옴니아와 아이폰, 그리고 티 옴니아의 스펙 비교가 나오거든요. 중간 중간에 보이는 붉은 빈칸을 채우면 되는데, 다른 분들이 써 놓은 정답들이 있으니 보면서 작성해 주면 됩니다.ㅎㅎ
스펙을 비교하다 보니까 역시 오즈 옴니아로 가야 한다는 생각이 굳어 졌습니다..ㅋㅋ
중복 응모도 가능하니까 오즈옴니아를 원하시는 분 이라면 열심히 응모해 보세요.^^

이외에도 오즈사이트에서도 가입자 100만 돌파를 기념하는 많은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뉴초콜릿, 오즈옴니아, 각종 기프티콘 등등을 경품으로 내걸었으니 평소 오즈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오즈옴니아 마이크로 사이트나 오즈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시고 행운을 잡아 보세요.^^

오즈 옴니아 마이크로 사이트 - 바로가기
오즈 사이트 - 바로가기

덧.
괜찮은 스마트 폰이 많아져서 이래저래 선택의 고민이 많이 되는군요.
누가 웃고 웃게 될지 참으로 궁금해 집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