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푸마구스다운, 엣지있는 스타일의 구스다운과 함께한 모험과 신비의 나라 어드벤처 나들이


저번에 한번 소개해 드린 푸마 구스다운 점퍼를 기억하시나요?ㅎㅎ
제것을 보고 마음에 들어한 아내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잠실로 슝~~ 날라 왔습니다.

여성용 자켓은 조금더 슬림한 디자인을 자랑 합니다.
아내에게 선물해준 푸마구스다운~ 이제 크리스마스 선물은 없습니다..ㅎㅎ

푸마구스다운을 사입고 급 기분이 업되어 여기저기 쏘다니며 둘러보는 아내.. 이렇게 좋아할것을 진작 사줄것을 그랬습니다색상은 김군과 커플로 입기 좋게 짙은 남색입니다.
이게 색이 참.. 오묘해요. 보는 빛에 따라서 색이 조금씩 틀려 보입니다. 아주 예뻐요.
포즈를 잡아 달라고 했더니 평소에는 사진을 잘 찍지 않는데 오늘은 기꺼이 모델이 되어줍니다.
여성용 답게 슬림하게 디자인 되어 있기 때문에 라인이 잘 살아 납니다.


돌아다니다 보니 저~ 멀리 꿈과 희망의 나라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보입니다.
놀이공원 가본지 참 오래 되었다는 사실을 기억해내곤 두말 할것도 없이 ~ GO GO~

입구를 들어서니 벌써 여기는 크리스 마스 입니다. 여기저기 크리스 마스 장식에 포토 스팟을 만들어 놓고 있더라구요. 퍼래이드도 이젠 크리스마스 일색입니다.

놀이 공원에 왔으니 놀러온 티를 내야 겠죠? 머리띠 하나를 사주었더니 굉장히 좋아 하는군요.
자연광 아래서 보니까 색이 또 달라 보입니다. 좀더 선명한 푸른색으로 보이는군요.
굉장히 두리번 거리면서 무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내 그렇습다. 손발이 오그라드는 포즈를 만들어준다는 .. 연인들의 놀이공원 데이트의 대명사 바로 회전목마를 타려고 했던것 이죠..ㅎㅎ
놀이 공원에 오면 항상 걷옷이 참 문재 였거든요. 좀 두꺼운 옷을 입으면 움직임도 둔해지고 얇은것을 입으면 좀 춥기도 하고 말이죠. 근대 구스다운은 가볍기도 무척 가볍고 몸에 딱 맞는 슬림핏 이라서 움직임이 너무 좋아요. 걸리적 거리지 않고 마음껏 움직여 줄수 있습니다.

전에는 이런게 없었는데 기차가 생겼습니다. 롯데월드 광장을 한바퀴 돌아오는 코스에요. 아이들이 주로 타는데 함께탄 어른들이 더 좋아 하는것 같더군요.
회전목마도 탓으니 밖으로 한번 나가 봅시다~

밖으로 나오니 바람이 조금씩 불어 옵니다. 그래도 우린 괜찮습니다. 푸마 구스 다운이 있으니까요..하하
커플로 입고 다니니까 사람들이 슬쩍 슬쩍 처다 보는게 싫지만은 않더군요. 커플룩으로 입어도 참 좋아요.
밖에 나와도 지퍼만 잠궈주면 바람도 들어오지 않고 따뜻하고 편안하게 움직여 줄수 있습니다.
후드 가디건을 레이어드 해서 입었는데도 뚱뚱해 지지 않고 슬림함을 유지 하고 있는게 너무 좋더군요.

남자는 뒷목에 푸마로고가 들어 있는데 여성용은 팔 부분에 들어 있습니다. 손목부분에는 남성용과 마찬가지로 2톤으로 되어있구요. 주머니랑 지퍼부분 그러고 하단부까지 라인이 이어저 있어서 스타일이 참 좋습니다.
 
밖에서 움직이다 보니 얼굴이 시려서 안으로 다시 들어 왔습니다. 롯데 월드안에 보면 자연생태관이 생겼더라구요. 물고기와 곤충들 그리고 약간의 식물들과 포토존이 있습니다.
이것은 수족관이 아니고 물고기 낚시체험 인데요, 일본만화나 애니에서 가끔 보았을텐데 종이로된 둥근 뜰채로 고기를 낚아 올리는것이에요. 물론 돈은 받습니다.ㅎㅎ

저멀리 보이는 뜰채로 떠 올리는 겁니다. 생각보다 결코 쉽지 않아요.
구스다운이 가볍고 움직임이 좋아서 평소 같으면 겉옷을 벗고 필승을 다짐했을 아내가 오늘은 그냥 입고 있군요. 잡기도 많이 잡았답니다..^^

종이 뜰채가 다 찟어질때 까지 고기를 계속 낚을수 있어요. 낚은고기를 최고 5마리 까지 가져갈수 있고 아니면 낚은수에 따라 경품과 물고기 2마리로 교환 할수 있습니다.
겉옷을 입고 있는데도 무척 편해 보이죠?^^

이사진을 보면 푸마구스다운의 슬림핏이 잘 들어 납니다. 옆에 계신 여자분도 다운점퍼를 입으 셨는데, 무척 두툼해 보이고 라인이 잘 살지 않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역시 다운점퍼는 푸마 구스다운이 최고라는 생각을 다시한번 들게 하더군요..^^

밝은 불빛 아래서 보니 색이 또 달라 보입니다.
카멜레온색은 아닌데, 빛에따라 참 많이 달라보여요. 어떨때는 광택 재질 같아 보이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말이죠. 라인이 잘 살아나는 다운점퍼를 찾아 헤메이던 아내도 무척 만족해 하고 있습니다.

푸마 홈페이지에서 찾아 보니 전부 5가지의 여성 컬러가 있군요. 여성용도 남성용과 마찬가지로 95%의 솜털과 5%의 깃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물론 전부 폴란드산 거위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00% 말이죠.

윤은혜씨의 화보촬영사진 입니다. 아내와 너무 대조 되는군요..ㅎㅎ
때론 섹쉬하게~ 때론 큐트하게~
어느복장이나 어느 분위기든지 너무나 잘 어울리는 푸마구스다운! 푸마 구스다운 점퍼를 입으면 8색조같은 변신을 할 수 있습니다..ㅎㅎ


무척 가볍고 슬림하며 따뜻하기 까지한 다운점퍼~ 푸마 구스다운. 올겨울의 정말 탁월한 선택이 아니였나 생각이 드는군요.

푸마구스다운 홈페이지 : http://www.puma.co.kr/goosedown2009/goosedown.jsp

푸마 구스다운 홈페이지에 가시면 좀더 다양한 정보와 세계의 거리에서 만난 푸마구스다운 멋쟁이들의 모습을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3동 | 롯데월드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s.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