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지루한 출퇴근 시간을 오즈로 즐기는 6가지 방법

반응형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기나긴 출퇴근길을 가야 하는 김군은 너무나 심심할때가 많습니다.

책을 보는것도, 음악도 질려 버릴때가 있죠.

오즈를 잘 활용하면 지루한 출퇴근길을 좀 덜 지루하게 움직일수 있습니다.

 

 1.즈로 알아보는 하루의 날씨  

요즘 갑자기 날씨가 엄청 추워졌죠? 오늘아침에는 조금 날씨가 풀렸던데.. 어제는 정말 얼어버릴것 처럼 춥더라구요. 기상청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날씨를 보면서 출근전 옷차림을 점검해 봅니다.

만약 소개팅 약속을 잡아서 엣지있게 보일려고 얇은 옷만 입었는데, 날씨가 엄청추워진다면, 낭패를 볼수도 있는 일 입니다..ㅎㅎ

 

2. 무작정 기다리는 버스는 이제 그만!   

 

 


일전에 소개해드린 버스 도착시간 검색 서비스~

물론 오즈 말고도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내가 타고 갈 버스가 언제 올지를 검색해 보면 지금 어디쯤 오고 있는지 확인이 가능 하거든요.

추운데 무작정 나가서 떨지마시고 버스 도착시간 및 노선 검색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3. 웹툰으로 즐거운 하루를~  

오즈에서는 네이버웹툰과 스투웹툰을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간단간단한 툰 들이니 보는데 부담없고 재밋어서 금방금방 시간이 가더라구요.ㅎㅎ

 위의 사진은 네이버웹툰입니다. 한창 인기 있는 와라! 편의점! ^^

 

4. 잡지로 알아보는 최신 트랜드~  

오즈에서는 라이프매거진 M25, 남성트랜드잡지 GQ, 패션매거진 InStyle,을 서비스 합니다.

스타들의 패션 스타일을 보면서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아 보기도 하고, 춥다고 너무 꽁꽁싸메기 쉬워지는 계절이지만 최신 트랜드들을 확인해 보고 엣지 남,녀로 거듭나 봅시다.^^

5. 동영상으로 즐기는 뉴스와 연예계 이야기  

오즈에서는 스트리밍을 이용하여 동영상을 볼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야구시즌에는 실시간 야구중계서비스를 해 줘서 출퇴근시에 잘보고 다녔던 기억이 나는군요.

위에 사진은 김연아양의 연습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보고 있는 모습입니다.

전체화면으로 볼수도 있으니 화면이 그리 작지는 않아요. 오즈정액요금을 쓰시는 분 이라면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면 15시간 정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판도라TV, 다음, 유듀브, 엠군 등의 베스트영상과 최신영상을 감상 하실수 있습니다.

 

6. 칼로리 계산기로 연말 회식자리 몸매 관리!  

각종 회식 및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 먹는것을 조절하기가 힘들긴 하지만, 어느정도 칼로리를 먹게될지 계산을 미리 해 볼수 있습니다.

음식점을 검색하거나 , 먹는 음식의 종류 혹은 분류를 선택하면 자기가 선택한 것에 맞는 음식의 목록과 함께 칼로리가 계산되서 나오거든요. 100% 맞춰서 먹을수야 없겠지만, 몸매 관리를 하고 계신분 이라면 유용하게 쓸수 있겠죠?^^

 

김군이 소개해 드린 서비스 말고도 오즈에는 주식정보, 오늘의 뉴스, 상영영화정보, 맛집정보, 요리레시피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신만의 취향에 맞게 활용하시면 출퇴근 시간이 조금은 더 즐거워 지지 않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