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블로그 주소 오타에 관한 사과말씀.

반응형

블로그 주소 오타에 관한 사과말씀

제가 요즘 회사에서 정신없이 일하다 보니 뎃글남기면서 제 블로그 주소를 쓸때 오타가 생깁니다.
정신 없는 가운데에서도 주윗분들은 찾아 뵈야 하니까요.

제대로된 주소 : http://blue2310.tistory.com/

잘못된 오타의 주소 : http://blue2310.tistroy.com/

무었이 틀린지 아시겠습니까?

바로 티스토리의 스토리 할때 'o'와 'r'의 위치가 틀리게 써 있습니다.

전 댓글을 달때 전광석화와 같은 빠른 속도로 뎃글을 달아야 합니다.. 회사기 때문에..
또 처리해야 할 회사 업무들이 많고 찾아 뵈야할 이웃분들도 특별한 일이 없는한은 매일 찾아가기 때문에 달아야 하는 뎃글의 양도 좀 많은 편 입니다.
그덕에 이렇게 이웃분들이 많아지고.. 제 블로그를 이만큼 키워 주신것 이니까요.

비 로그인 상태로 뎃글을 달게 되는 경우도 많거든요. 다음이나 네이버 블로그 라던지.. 텍스트큐브의 블로그 라던지, 어떠한 이유로 로그인이 풀려버렸는데 재 로그인 할 시간조차 없다던지 하는 이유로 그냥 빠르게 닉넴과 주소를 남기고 쓰게 되는거죠.
그렇게 비로그인 상태로 주소를 남길때 오타가 발생하는데 이게 규칙적으로 o 자와 r 자를 바꿔서 쓰게 되나 봅니다.. ㅡㅡ;;

더 문제인것은 잘못된 오타주소를 누군가 도메인을 사서 가지고 있습니다. 도데체 저 주소를 왜 사서 가지고 있는지 저도 알길이 없지만,,, 저 주소를 사서 가지고 있습니다.. 난감하게도 말이죠.. ;;
그리고 그걸 도메인 애드센스인지 그냥 광고인것인지는 모르지만 광고와 연결 되어 있더군요. 전 도메인애드센스를 쓰지 않기 때문에 그게 도메인 애드센스인지는 모르겠지만요..

자랑은 아니지만, 전 제 명의로 된 도메인이 하나도 없습니다.
저 오타로 치게된 도메인은 저와는 아무런 상관도 없는 그런 도메인 입니다.


간간히 주소가 잘못되었다고 알려주셨는데.. 고치지 못한점 사과 드립니다.
앞으로는 2번 3번 확인해서 꼭 바른 주소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자꾸 광고가 달려있는 도메인주소로 제가 오타를 남기니까 일부러 저 도메인으로 남기는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자꾸만 재기 되서 이렇게 공개 사과를 드리는것이니 양해해 주십시요.

앞으로는 재대로 주소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몇일뒤 이글은 공지로 바꾸겠습니다.

p.s 이렇게 공개 사과 했으니 이제 설명이 어느정도 되셨나요? 더이상은 어떻게 해드릴 방법이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