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려한 레이저의 실물크기 건담 제막식
얼마전 그린도쿄 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오다이바에 세워진 건담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드디어 개막식과 함께 일반인에게 공개되기 시작했군요.
오다이바의 Shiokaze 공원에 세워진 무게 35톤의 거구..
워낙 덩치가 큰 녀석이라 제작 할때부터 일반인에게 공개 되긴 했지만, 실질적인 제막식이 얼마전에 있었나 봅니다.
원래 설계 할때부터 지진이나 태풍등의 자연재해에 대비 할수 있도록 만전을 기했기 때문에 웬간해서는 넘어지지 않을것 이라는것이 설계자의 설명.
어둠속에 잠겨 있던 건담에 화려한 조명이 밝혀 지기 시작하면서 제막식이 막을 올립니다.
다리 사이로 걸어나오는 모습이.. 흡사 파일럿 같군요..ㅋ
레이저 습격을 받으며 화려한 제막식을 올립니다. 웬지 애니메이션에서 건담을 일반인에게 공개하던 모습을 보는것 같습니다. 실제로 움직일수도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ㅋ
낮에 보는 감동도 멋지지만, 밤에 수많은 조명을 받으며 자체 발광 하는 모습이 꾀나 인상적 입니다.
곧 인천에 탑형태로된 태권V가 세워진다던데, 정확히 어떤 모습일지는 상상이 되지 않는군요. 이것보다 100만배쯤 멋진 태권V가 하나 세워지면 좋겠습니다.
백팩을 가동하면서 추진력을 얻어날라 다니기 때문에 조명으로 백팩 기동을 재현해 놓은 모습이 왠지 더 사실감을 더해 주는군요. 저런 모양으로 프라모델에 LED로 DIY 하시는 분들도 종종 계시던데..
이모습을 보면 얼마나 좋아할까요..ㅋ
이렇게 다리 가까이까지 가서 직접 만저보고 사진도 찍을수 있다니.. 아아.. 완전 부럽다..ㅠㅠ
매일 많은 입장객이 찾는다고 전하고 있고, 점점 그 수가 많아 진다는군요.
확실히 일본 내 에서도 큰 이슈거리긴 한가 봅니다. 어릴적 상상으로 그리던 그런 건담이 실제 재원의 모습으로 내 눈앞에 서 있을것 이라고 생각하면 굉장한 설레임을 갖게 될것 같아요.
김군이 이 건담이 해채 되기 전에 오다이바를 방문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정말 가보고 싶군요.. ㅠㅠ
더 많은 사진과 정보는 여기서 확인하세요~ 이미지는 마이니치 데일리 뉴스에서 인용한 것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