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릴레이]나의사진론. 사진은[] 이다.

반응형

[릴레이]나의사진론. 사진은[] 이다.

오늘의 숙제는 사진 이군요.. ㅎ
얼마전 진행한 나의독서론에 이은 사진론 이군요.^^ 숙제가 늘어나면.... 저의 얕은 이웃관계가 다 들통나기 때문에 고민이 많습니다..하하

릴레이 규칙입니다.

1. 사진이란 []다. 의 네모를 채우고 간단한 의견을 써주세요.
2. 앞선 릴레이 주자의 이름들을 순서대로 써주시고
3. 릴레이 받을 두 명을 지정해 주세요.
4. 글을 적으시고 thruBlog 에 여러분의 글을 트랙백해주세요.
5. 이 릴레이는 7월 6일까지 지속됩니다.

기타 세칙은
릴레이의 오상 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이란 [세상과 하는 소통] 입니다.


어릴적에 김군은 수줍음(?) 많고 소심하고 참 내성적인 아이 였습니다. 세상과 소통하는법을 알게 해준것이 바로 사진 입니다. 디카가 없었다면 그나마도 힘들었겠지만 말이죠..^^
힘들고 지치고 외로울때 항상 친구가 되어주고, 나의 일상을 기록해 주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가슴속에 남게 해 줍니다.
때론 한장의 사진이 100장의 글보다 무서운 힘을 발휘하며 한 장의 사진으로 누군가에게 감동을 주기도 합니다. '100마디의 설명보다 1장의 사진이 더 낫다' 라는 말이 있다죠?
요즘은 시대가 좋아져서 하나의 동영상이 더 낫다는 말로 바뀌었답니다..ㅎㅎ
세월이 지나고 기술이 좋아졌지만, 아직도 사람들은 사진으로 세상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세월이지나 한장의 사진을 꺼내 들었을때 전 제 아들에게 아버지는 이것으로 세상과 소통했노라고.. 너의 일생을 담아 왔노라고..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 싸워온 투사들 보다는 덜했지만, 나라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자랑스럽게 담아 왔노라고, 자랑하며 아들과 술한잔 기울이면 좋겠습니다.^^

- 이 릴레이는 Moo 님을 시작으로 Mahabanya님  => 모노피스님 => 어찌할가님 => 아톱님에 이어 영민C   님을 거쳐서 저에게 넘어 왔습니다.^^

다음 주자는

  • leedam님 - 사진으로 세상의 아름다운 동식물들을 잡아 내고 계십니다.^^
  • PLUSTWO님 - 역시 사진으로 일상의 모습들을 아주 멋지게 잡아내고 계십니다.^^

두분이 받아 주시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교환이나 반품은 절대 안되요. 카드도 안되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