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추천 루테인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런 Lutein

반응형

지아잔틴 함유 가성비 좋은 루테인

나이를 먹으면 눈 건강이 나빠지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요즘은 스마트폰과 같은 개인용 기기들의 발달로 눈이 더 쉴틈이 없어서 그런지 눈의 피로와 이상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꼭 눈에 이상이 오지 않더라도 눈 건강을 위해 미리미리 눈에 신경 써줘야 급격하게 나빠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죠. 눈이 한번 이상이 생기기 시작하면 되돌리기가 쉽지 않거든요.

 

 

California Gold Nutrition, Lutein with Zeaxanthin, 20 mg, 120 Veggie Softgels

가격 : US $ 15달러(한화 약 17,757원) - 바로가기

 

저는 디자인일을 하기 때문에 눈 건강에 조금 더 신경 쓰는 편인데요. 아이브라이트 제품군도 먹고 있지만 루테인도 빼먹지 않는 제품 중에 하나입니다. 술은 잘 먹지 않아서 실리마린 같은 것보단 이제 이런 걸 더 챙기게 되네요.

 

루테인도 여러가지 제품들이 있지만 가성비가 탁월하고 먹기 편한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런 제품을 챙겨 먹고 있습니다. 20mg의 루테인이 120 캡슐이니 최대 4개월을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가성비 괜찮죠?

 

 

돌려서 여는 기본 캡으로 되어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런 제품들은 다 같은 방식인 것 같네요. 닥터 베스트 제품들은 원터치 타입이고... 패키지 사이즈가 작아서 휴대도 간편한데 꽉 잡아 주니까 걱정 없이 들고 다니긴 합니다.

 

 

프로텍트 씰로 2중으로 패킹되어 있기 때문에 배송될 때도 걱정 없는데요. 프로텍트 씰이 손상돼서 배송되면 아이허브에 문의하면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니 확인해서 조치받으면 됩니다. 아이허브를 이용한 지가 벌써 10년이 넘은 것 같은데 문제가 몇 번 있긴 했지만 항상 잘 해결해 주었네요.

 

 

 

 

mGold는 금잔화라고 불리는 메리골드이다 메리골드 1kg에서 추출한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메리골드 1kg에서 추출할 수 있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3g으로 매우 적은 양이라고 하니 원료의 적합성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메리골드는 차로 우려서 먹기도 하니 메리골드 차를 먹는 것도 좋겠네요.

 

 

늘 그렇듯 글루텐 프리에 논 GMO 원료를 사용하고 콩 성분이 들어 있지 않아서 알레르기 반응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100% 금잔화 추출물 개런티도 하고 있고 우수 제조 및 품질 관리기준(cGMP) 인증 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으니 안심할 수 있겠죠?

 

 

소프트 젤 형태로 되어 있고 젤이 무척 작아서 먹기에 부담이 없습니다. 부모님들은 좀 큰 사이즈의 영양제는 먹기 불편해하시는데 작아서 잘 드시더라고요. 물론 저도 먹기가 편해서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하루 1알만 먹으면 되고 음식물과 함께 먹으면 좋다고 해서 식사 후 생각날 때 한 번씩 먹어 주는데요. 이런 것은 꾸준히 먹는 게 가장 좋으니 눈이 잘 가는 곳에 두면 잊어버리지 않고 잘 먹게 되더라고요.


루테인은 눈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가장 기본이 되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이브라이트 제품군과 함께 먹으면 좋습니다. 눈에 작용하는 제품이라 같은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성분이 좀 다르고 작용하는 부분이 달라서 같이 먹어주면 좋아요. 눈 건강을 위해 조금씩 투자해보세요.

 

 

California Gold Nutrition, 제아잔틴 함유 루테인, 20mg, 베지 소프트젤 120정

 

kr.iherb.com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