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추천 프로틴 바 CGN 푸드 스낵 바 버라이어티팩 에너지 바

반응형

가볍게 먹기 좋은 프로틴 바 버라이어티 팩으로 다양하게 즐기자

 

공복감을 줄이고 단백질의 섭취를 늘리는 방법으로 프로틴 바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꼭 운동과 열량을 위한 섭취가 아니라도 이런 에너지 바는 간단히 공복을 채우거나 운동이나 야외 활동에서 열량 보충을 위해 먹기도 하죠. 

 

저도 야외 활동할 때는 프로틴 바를 하나씩 가지고 다니는데 완벽한 포만감을 주진 않지만 활동량이 많은 야외 활동을 이어가는 데는 충분한 에너지를 주곤 합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FOODS, Variety Pack Snack Bars

가격 : US $15달러, $7.5달러 (한화 약 18082원, 9041원 ) 1인당 1번 특가로 구매 가능 - 바로가기

 

제가 먹고 있는 제품은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런(CGN)의 스낵바입니다. 가격이 그리 녹녹하진 않지만 자주 할인 행사를 해주고 있어서 쟁여서 구입해두면 든든하더라고요. 원래 이런 에너지 바의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라 CGN 프로틴 바 자체도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고요.

 

 

저는 주로 버라이어티 팩을 구입하는데 여러 가지 맛이 들어 있어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게 장점입니다. 물론 자신이 좋아하는 맛이 있으면 그것만 따로 판매도 하고 있으니 취사선택하면 되겠죠?

 

 

 

버라이어티 팩은 총 12개의 스낵바가 들어 있고 8가지 그래놀라 바와 4가지 초콜릿 넛츠 바가 들어 있습니다. 맛은 총 6가지로 6가지 맛이 2개씩 들어 있는 거죠.

 

 

 

인공적인 색소나 감미료, 보존제 같은 인공적인 성분을 가미하지 않아서 건강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트랜스 지방 무함류~ 콩과 GMO 재료를 사용하지 않는 제품이라 안심할 수 있고요.

 

 

 

각각 개별포장된 스낵바가 박스 안에 들어 있어서 보관이나 섭취도 간편하고 휴대할 때도 가볍게 들고나가기 좋습니다. 하나하나 없어지는 게 아쉬울 정도로 맛도 괜찮고 만족감이 높네요.

 

 

 

각 개별 포장에는 파이바 함유량이나 특징들이 적혀있고 어떤 맛인지 컬러로 구분해 주고 있어서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각 40g의 무개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정량으로 먹기에도 편리하죠.

 

 

 

저는 요즘 단백질 섭취를 위해 여러 가지 노력을 하고 있는데 간식으로는 이 스낵바를 먹고 있습니다. 밤에 작업하다가 출출하면 하나씩 꺼내 먹는데 아주 좋아요. 집에서 직접 견과류로 바를 만들어 먹기도 하는데 그건 나중에 다시 소개해 드릴게요.

 

 

 

꽤 두툼하게 되어 있고 너무 딱딱하지 않고 적당히 쫀득해서 먹기에도 편합니다. 각 스낵바마다 포함된 재료들이 다르지만 식감은 거의 비슷한 것 같아요. 물론 전체 스낵바가 전부 제 입맛에 맞는 건 아니지만 크게 거부감이 드는 맛은 없어서 만족스럽게 먹고 있습니다.


이런 스낵바는 정말 종류가 많은데 CGN 제품은 좋은 재료로 만들었고 견과류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아낌없이 재료를 사용해주는 것 같습니다. 견과류 좋아하면 아이들이랑도 같이 먹을 수 있는데 편의점에서 사는 에너지바를 생각하면 가성비도 좋은 편입니다. 버라이어티 팩에 들어 있는 맛이 전부 괜찮긴 한데 맘에 드는 맛은 나중에 골라 구입할 수도 있고요. 적당히 먹기 좋은 스낵바를 찾는다면 CGN 스낵바 강추예요.

 

 

California Gold Nutrition, 푸드, 버라이어티 팩 스낵바, 12개입, 각 40g(1.4oz)

야생 블루베리 & 아몬드 츄이 그래놀라 바 땅콩, 치커리 뿌리 섬유소, 호두, 기름 없이 볶은 아몬드, 건포도(건포도, 해바라기씨오일), 유기농 에인션트 그레인 그래놀라(글루텐 무함유 유기농 통

kr.iherb.com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