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추천 치약 미백 효과도 좋은 덴탈 젤 플러스

반응형

상쾌하게 사용하기 좋은 아이허브 치약 Dental Gel

 

아이허브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는데요. 영양제 같은 보조제들이 가장 인기긴 하지만 치약이나 칫솔 그리고 미용 제품들까지 생활에 필요한 제품들이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물론 치약도 상당히 다양한 종류들이 판매되고 있어서 여러 가지 제품들을 추천해 드렸었는데, 오늘은 가볍게 청량감을 느끼면서 미백 효과도 챙겨볼 수 있는 덴탈 젤 플러스(Dental Gel Plus)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NutriBiotic, Dental Gel Plus, Truly Whitening, Wintergreen, 4.5 oz (128 g)

가격 US $ 6.74 달러(한화 약 7,937원) - 바로가기

 

덴탈 젤 플러스 박스사진

덴탈 젤은 일반형과 플러스의 2가지 타입이 있는데요. 일반 퍼퍼민트향을 구입할까 하다가 미백효과가 있는 윈터그린을 구입했는데 향은 거의 비슷한 것 같아요. 윈터그린도 허브의 일종인데 화장품에도 많이 사용돼서 익숙한 향입니다.

 

 

 

덴탈 젤 플러스 박스 측면

박스 후면에는 일반적인 사용 주의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아마 아이허브 자주 애용하시는 분들이라면 NutriBiotic 제품들을 종종 구입하거나 추천하는 것을 보셨을 것 같은데 친숙한 브랜드 이기도 하지만 믿음직한 제품들이 많이 포진되어 있습니다.

 

치과에서도 사용하는 덴탈 퍼옥사이드를 배합한 미백 젤이라고 하는데, 알로에와 베이킹소다 그리고 비타민 C까지 영양과 미백을 고루 잡아주고 있습니다.

 

 

덴탈 젤 플러스 박스 측면

윈터그린은 상쾌하고 시원한 향이라 페퍼민트와 비슷한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치약이나 껌에도 많이 사용되고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오일로 활용되기도 합니다.

 

 

덴탈 젤 플러스 본품

용기는 사용이 편리한 튜브 타입으로 되어 있습니다. 요즘 아이허브에서 나오는 제품들은 튜브 타입인 경우가 많네요. 물론 예전처럼 돌려서 여는 제품들도 있지만 예전보단 편의성이 높은 패키지를 사용하는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덴탈 젤 플러스 욕실 디스플레이 사진

튜브 타입이라 세워놓고 사용하기도 좋고 디자인과 컬러감이 깔끔하니 욕실 인테리어를 신경 쓰는 분들에게도 부담스럽지 않은 제품입니다. 저희는 대부분 화이트 톤으로 꾸미고 있어서 그런지 튀지 않고 좋더라고요.

 

 

덴탈 젤 플러스 뚜껑 캡

튜브 캡 타입으로 사용할 때는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튜브 타입들이 아쉬운 게 마지막 남아 있는 치약을 짜내기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는데 이것도 피해 갈 수는 없었네요. 가위로 잘라서 써야죠...ㅎㅎㅎ

 

 

 

덴탈 젤 플러스 실사용

약간 꾸덕한 꿀 같은 느낌이고 상쾌한 향이 납니다. 거품이 많이 나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입안을 개운하게 만들어 줍니다. 저랑 와이프랑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하는 치약이고요.

 

보통 베이킹 소다를 사용하는 미백치약들은 입자가 굵어서 소다 재질로 거칠게 연마되는 성질을 이용하는데 젤 타입이라서 그런지 그런 걱정은 덜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전반적으로 미백은 물론 살균 특성으로 구취에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치약이야 워낙 좋은 제품들이 많으니까 이것저것 돌아가면서 사용해도 좋은데 요건 성분도 마음에 들고 약간의 미백효과도 기대할 수 있어서 꽤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거품이 많이 나는 타입을 선호하긴 하지만 그렇지 않음에도 입안을 깔끔하게 오래 지속해 주니 마음에 들더라고요.

상쾌함을 오래 간직할 천연 재료의 치약을 찾는다면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NutriBiotic, 덴탈 젤 플러스, 진정한 미백효과, 윈터그린, 128g(4.5oz)

 

kr.iherb.com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