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XBOX용 6버튼 조이스틱 DIY

반응형

XBOX용 6버튼 조이스틱 DIY

어릴쩍 오락실에 앉아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조이스틱을 놀리던 때가 생각이 납니다.
어머니께 맞기도 참 많이 맞았지요. ㅋㅋ

그러나 만화방겸 오락실을 하던 친구의 유혹은 뿌리치기 힘든일이었어요.ㅎㅎ

제가 다이를 한건 아니구요. 해외 XBOX유저가 다이를 한것인데요. XBOX용 입니다.
요즘 많이들 다이를 하곤 하는것 같드라구요.
보통은 나무박스를 구해서 그곳에 구멍을 뚫고 버튼을 끼우고 하는데 이 사람의 조이스틱 박스의 제료는 다름아닌 신발 상자 입니다.ㅎ

불경기를 맞이하여 친구와 자기것을 만들었다는군요.
토너먼트에디션은 원래 300달러나 하나요? 좌측에 보이는 검정 박스는 토너먼트 에디션으로 무선으로 조작되게 만들었다는군요. 저런것으로 게임하면 부서지지 않을까 걱정입니다.ㅋ

나름 부서지지 않게 강판을 덧대어 놓았군요.  즉석에서 회로 설계를 하고 만들었다느데 무척 허접해 보이는데 작동을 하긴 할까요?ㅋㅋ
저런걸로 철권한번하면 전 아마 제 분을 이기지 못하고 부셔버릴것 같아요.^^;
불경기 시대를 맞이하여 즉흥적으로 제작 했다는데, 저도 불경기 시대를 맞이하여 뭔가 해야 겠군요.^^

자료및 이미지 출처 : http://kotaku.com/5189361/kick-ass-with-shoebox-fight-stick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