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어린이 유산균 프리마도필러스 키즈와 주니어 차이 후기

반응형

Primadophilus 어린이 유산균 내돈내산 후기

 

비타민만큼이나 중요한 게 유산균이 아닐까 싶은데요. 아이허브에서 찾는 영양제 중 가장 유명한 게 아마도 유산균과 비타민이 아닐까 싶습니다. 유산균은 어른들이나 아이들이나 모두에게 꼭 필요하고 애용되기 때문에 저도 자주 소개해 드리고 있는데, 아직까지 어른들의 유산균은 락토 비프만 한 것을 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물론 저희집 아이들도 유산균을 꼭 챙겨 먹이고 있는데요. 확실히 아이들이 먹기 편한 제품을 먹이는 게 좋습니다. 유아용 유산균으로 프리마도필러스(Primadophilus)가 인지도가 높은 편인데요. 키즈와 주니어의 2가지 타입이 있으니 아이들에 맞게 구입하면 됩니다.

 

 

 

Nature's Way, Primadophilus, Kids, Age 2-12, Cherry Flavored, 3 Billion CFU, 30 Chewable Tablets

가격 : US $8.99달러 (한화 약 10,156원) - 바로가기

 

제가 추천하는 아이허브 어린이 유산균은 키즈 제품인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체리맛과 오렌지의 2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체리맛이 좀 더 달달해서 아이들이 좋아 하는 것 같아요. 패키지도 깔끔해서 주변에 선물하기도 좋더라고요.

 

 

만 2세 ~ 12세까지 먹이면 좋은 제품이라 초등까지는 딱 먹이기 좋은 제품 입니다. 30억 유산균을 간편하게 먹일 수 있으니 좋겠죠? 물론 가루 형태의 제품이 좋겠지만 아이들이 먹지 않으면 소용이 없으니 요런 게 좋겠더라고요. 하루 한 번만 먹이면 되니까 아이들과 사투(?)를 벌일일도 없는데, 사실 맛이 좋아서 먹지 않겠다고 버티는 경우는 보질 못했습니다.

 

 

 

소화 밸런스를 잡아주는 3가지 유산균으로 되어 있고 True Guarantee 프로바이오틱을 이용 합니다. 굉장히 영어로 어지럽게 쓰여 있지만, 대충 믿을 수 있는 유산균으로 만들었다는 내용입니다. 머... 다른 제품들도 비슷하게 써 있죠...ㅋㅋㅋ

 

 

2중 씰로 포장되어 있어서 보관이나 유통에 크게 변질의 위험이 적고 평범해 보이지만 용기 내벽은 습기를 차단하도록 되어 있다고 합니다. 

 

 

키즈 라인은 동그란 사탕처럼 생겼는데요. 실제로 아이들이 씹어먹으면 되기 때문에 크게 걱정할일이 없습니다. 다만 태블릿이 좀 크니까 제대로 씹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주려면 주의가 필요합니다. 너무 어린아이들은 액상 형태의 제품이 더 좋을 것 같아요.

 

 

저희 집은 첫째와 둘째를 위해 키즈와 주니어 제품을 모두 구입하고 있는데요. 첫째도 초등학생이긴 하지만 좀 크니까 주니어 제품도 잘 먹더라고요. 비타민도 이제는 씹어먹는 키즈 제품과 알약 형태로 된 제품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키즈와 주니어 제품의 유산균의 양은 30억 마리로 동일 합니다. 하지만 다른 성분에서 좀 차이가 있는데요. 씹어먹는 키즈 라인은 자일리톨과 마그네슘 등이 들어 있고 주니어 제품은 우유와 콩 단백질이 들어 있습니다. 아주 큰 차이는 아니지만 성분이 좀 달라요.

 

 

 

또 주니어 제품은 베지캡슐로 되어 있어서 이런 약을 넘기지 못하는 아이들은 먹일 수 없습니다. 초등학생 정도 되면 거의 알약을 잘 먹긴 하는데, 그렇지 못한 아이들은 키즈라인으로 먹여주면 좋아요.


유산균의 중요성은 굳이 강조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많이들 알고 있어서 찾는 사람도 많은데요. 이제는 비타민만큼이나 필수 영양제로 자리 잡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단순히 장 건강만이 아니라 면역력과도 관련이 있기 때문에 꾸준히 먹어 주는 게 좋은데, 어른들 유산균 추천 제품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아이허브 실리마린 밀크시슬, 피로회복 돕는 간 해독 팔방미인

항산화, 간기능 개선에 좋은 실리마린 밀크시슬, 나우푸드 실리마린 밀크시슬 더블 스트랭스 직장인이 많이 찾는 영양제 중에는 피로회복을 위한 제품이 꽤 많습니다. 그만큼 만성피로와 스트

blue2310.tistory.com

 

아이허브 유산균 락토비프(lactobif) 프로바이오틱스 인생템 인정!

유산균의 끝판왕?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락토비프(lactobif) 추천 기본적으로 잘 챙겨먹는 영영제가 비타민과 유산균이 아닐까 하는데, 아무래도 면역력을 높이고 기본 영양과 균형을 맞추는

blue2310.tistory.com

 

아이허브 어린이 종합 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키즈

씹어먹는 어린이 종합 비타민 Nature's Way Alive 국내 아이허브 구매자들의 추천 제품 목록에는 항상 빠지지 않는것이 영양제 입니다. 처음에는 출산과 유아 관련 용품 때문에 찾는 사람이 많았는

blue231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