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히알루론산까지 챙기는 아이허브 글루코사민 추천

반응형

연골 건강까지 챙기는 글루코사민 부모님 선물로 추천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집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더욱 늘어나고 있는데요. 기온이 떨어지는 만큼 운동량도 줄어들기 마련입니다. 이럴 때는 미리미리 건강을 챙기는 것도 중요하죠.

 

공기가 차가워지면 뼈 시리다는 분들이 많아서 글루코사민을 먹는 사람들이 많은데, 글루코사민은 염증에도 도움이 되고 염증성 장질환이나 내장 조직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필요한 영양제입니다. 물론 관절 건강에 가장 도움이 되죠.

 

 

California Gold Nutrition, Glucosamine, Chondroitin, MSM Plus Hyaluronic Acid, 120 Veggie Caps

가격 : US15달러 (한화 약 16381원) - 보러 가기

 

저희 부부가 먹는 제품은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선 제품인데요. 특이하게 히알루론산 부문에서 아이허브 인기 랭킹이 더 높습니다. MSM plus Hyaluronic Acid를 함유한 글루코사민과 함께 비동물성 히알루론산을 포함하고 있어서 일 것 같은데요.

 

히알루론산은 관절과 직결되는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고 피부와 머릿결의 개선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히알루론산 인기 랭킹에도 높은 순위를 점유하고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무래도 글루코사민과 함께 섭취할 수 있으니 좋겠죠.

 

 

이것도 아이허브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품목이라서 품절이 자주 되는 편이라 구입할 수 있을 때 쟁여놓고 먹고 있는데, 유통기한이 길어서 몇 통 사놓고 먹어도 좋더라고요.

 

 

최근 아이허브에서 품질 만족을 위해 적용하고 있는 iTested 마크를 얻은 제품이고 식물성 글루코사민과 관절의 윤활유 역할을 하는 글리코사미노글리칸, MSM 유황과 히알루론산까지 다양한 복합 성분의 제품으로 관절과 피부에 좋은 성분들을 담고 있습니다.

 

함량도 높은 편인데 가격대가 무척 저렴한 편이라 기존에 글루코사민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사람이라면 한번 바꿔서 먹어볼 만한 제품이라 부모님 선물로 자주 추천해 주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정말 밀봉된 상태로 배송되고 2 중씰로 되어 있기 때문에 유통기한도 긴 편입니다. 아이허브를 이용한지가 상당히 오래 되었는데, 여지껏 파손된건 손에 꼽을 정도고 바로바로 교환해줘서 크게 불편하게 생각한적은 없었네요.

 

 

오랫동안 아이허브 영양제 제품들의 씰을 뜯었는데도 여전히 깔끔하게 떼는 것은 어렵습니다. 2중씰 깔끔하게 제거하는 방법이 있나요? 패키지 열면 2/3 정도 들어 있습니다. 저는 120 캡슐 제품을 구입했는데 약 2달 분량이고요.

 

 

보관은 20~25도 사이의 실온에서 하는 게 가장 좋다고 합니다. 딱히 보관에 어려움도 없고 패키지 자체도 작아서 부모님들 드려도 너무 부담스럽지 않으신지 잘 드시더라고요. 캡슐 타입인데 예전에 이것 한번 수입 금지된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우피 캡슐이었나? 그래서 수입 금지되었을 때 무척 아쉬워한 사람들이 많았죠.

 

 

캡슐 사이즈가 크지는 않은데 약간 옆으로 넓습니다. 그래도 아주 큰 사이즈는 아니라서 목 넘김이 나쁘진 않아요. 제가 큰 태블릿의 영양제는 잘 못 먹는데 요건 잘 먹고 있습니다. 하루 2알씩 식사와 상관없이 먹으면 되니까 눈에 잘 띄는 곳에 두고 생각날 때 먹으면 돼서 편해요.


아무래도 나이를 먹어가면 관절 건강이 걱정되기 시작하는데요. 아주 나빠지기 전에 미리미리 관리하는 게 좋습니다. 특히 이 제품은 관절에 윤활 작용을 하는 콘드로이틴과 히알루론산이 함께 들어 있어서 그런지 1~2주만 먹어도 느낌이 오더라고요. 히알루론산도 따로 챙겨 먹을 정도로 인기 많은 제품인데 함께 섭취할 수 있으니 글루코사민 영양제를 찾는다면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Glucosamine, Chondroitin, MSM Plus Hyaluronic Acid, 120 Veggie Caps

가격 : US15달러 (한화 약 16381원) - 보러 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