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레고

레고 슈퍼마리오 파이어 마리오와 캐릭터 팩 구입


레고 슈퍼 마리오 파워업 팩으로 업그레이드

 

 

닌텐도와 레고의 콜라보 제품인 레고 슈퍼마리오가 출시되면서 관련 제품들도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는 프리미엄을 붙이거나 하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의외로 오프라인에 나가보면 쉽게 구할 수 있더라고요.

 

레고에서 요즘 콜라보에 재미를 붙였는지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는데 작정하고 많이 찍어 냈는지 아직까진 여유 있게 관련 제품들을 구할 수 있습니다.

 

 

 

 

 

슈퍼 마리오 파워팩도 한꺼번에 출시 되었는데요. 이 쪼그만 게 가격이 좀 있어서 사실 선 듯 구입하는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가끔 구해 볼 요량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파이어 마리오를 구입했습니다. 온라인에는 가격이 천차만별인데 근처 토이킹덤 갔더니 엄청 쌓여 있더라고요.

 

 

 

 

 

원래 온라인으로 구입하려다 프리미엄 붙어서 걍 말았는데 오프라인에서 보이길래 그냥 하나 구입했습니다. 다른 파워업 팩도 많이 있던데 가끔 들릴 때마다 생각나면 하나씩 들여야겠습니다. 

 

 

 

 

 

원래 레고 마리오는 기본 슈트를 입고 있는데요. 이것도 스타터팩에만 들어 있어서 레고 슈퍼마리오를 제대로 즐기려면 스타터팩을 꼭 구입해야 하니 사실 초기 비용은 꽤 드는 편이죠. 그래도 아이들이 잘 가지고 놀아주니 요즘 같이 밖에 잘 나가지 못하는 때에 참 좋습니다. 

 

 

 

 

 

파이어 마리오 팩에는 파이어 마리오의 슈트와 간단한 부속이 들어 있는데요. 이걸 이용해서 스타터팩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사실 레고 슈퍼마리오는 다른 레고에 비해 아주 간단한 조립이면 되는데, 레고 조립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레고 슈퍼마리오는 크게 흥미를 가질만한 레고는 아니더라고요.

 

 

 

 

 

기존 슈트를 벗기고 파이어 마리오로 변신~ 게임에서도 아이템을 먹을 때마다 마리오가 변신하죠. 사실 파워업 슈트는 별다른 기능은 없는데 가격이 너무 사악합니다. 

 

 

 

 

 

슈트를 장착하면 마리오의 사운드가 변하게 되는데요. 게임에서 움직임에 따라 나오는 사운드를 모두 들려 줍니다. 앞뒤로 흔들면 불을 쏘는 사운드가 나와요. 근대 마리오 배터리 정말 빨리 닳는군요.

 

 

 

 

 

파이어 마리오만 사오기 아쉬워서 캐릭터 팩을 같이 구입했습니다. 캐릭터 팩은 랜덤 하게 마리오의 캐릭터가 들어 있습니다. 물론 가격은 4.9천 원으로 저렴하진 않지만 그래도 만만하게 구입할만하죠. 랜덤이라 중복이 나올 수도 있는데 중복이어도 스타터에 연결해서 플레이하면 되니 괜찮은 것 같아요.

 

 

 

 

 

제가 구입한 캐릭터 팩에는 성게돌이가 들어 있었네요. 1순위로 원하던 건 아니지만 그래도 마음에 듭니다. 요즘 페이퍼 마리오를 하고 있어서 폭탄병이 무척 탐났는데...ㅠㅠ 

 

 

 

 

 

액션 브릭이라 다른 레고 슈퍼마리오와 연결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 레고 브릭에 비해 캐릭터 팩 가성비는 좋은 것 같아요. 나중에 몇 개 또 사야 겠어요.


레고는 요즘 콜라보에 맛들렸는지 굉장히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다른 레고 콜라보 제품에 비하면 그래도 슈퍼마리오는 비교적 저렴한 편에 속한다고 할 수 있지만 구성에 비해서는 아쉽긴 하네요. 아마도 다양한 확장 액세서리를 염두에 두고 제작한 것 같은데, 게임 좋아하는 저에게는 나쁘진 않네요.

파워 업 팩도 좋지만 캐릭터 팩이 더 가성비는 좋은 것 같아요. 레고 슈퍼마리오 구입 하셨다면 캐릭터 팩 정도는 몇 개 추가해 보세요.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