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콘솔게임기

닌텐도용 GTA : Chinatown Wars 가 발매 되었습니다.

반응형

닌텐도용 GTA : Chinatown Wars 가 발매 되었습니다.


드디어 소문만 무성하던 GTA(Grand Theft Auto) : 차이나타운 워즈가 발매가 되었습니다.
원래 작년 E3에서 발표를 했었는데 드디어 발매가 되는군요.
김군이 잠시 플레이 해본 결과 한글판은 아니라서 약간 애로사항이 있긴한데.. 그래도 나름 재미 있게 플래이 중이구요, 치트가 나와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게임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 타이틀이 발매 되던날, 닌텐도 유저들이 판매점 앞에 장사진을 이뤘다 합니다.
최신의 GTA타이틀을 손에 넣기 위해 말이죠.ㅋ
차이나 타운의 엔진은 GTA III를 이용했다고 하는군요. GTA는 III 버전이후 부터 눈에 띄게 달라진 환경을 제공 합니다. 차이나 타운에서 보여주는 시점 전환이나 듀얼 모니터 사용의 극대화는 정말 멋집니다.ㅋ
그래픽은 2시절로 되돌아 갔지만 말이죠..ㅋ

목표물을 찾아내는 UI가 상당히 개선 되었습니다. 정신을 차릴수 없을 정도로 말이죠.ㅋ
무었보다 매력적인건 PC버전을 이식한것이 아니라 정식 스토리 라인을 가진 타이틀 이라는 것 입니다.
두근 대며 플레이를 하고 있지만... 역시 영어라는 것이.. ㅠㅠ




아직까지는 PC로 플레이하던 버릇이 남아서 좀 헛갈리기도 하고, 손에 잘 익지 않고 화면도 작아서 제대로 플레이하기가 힘듭니다.
또 영어로 각 쾌스트를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게임에 집중이 잘 안되는 부분도 있구요.
지금은 GTA의 맛만 보고 있지만 어서 빨리 한글화된 타이틀이 나와 주면 좋겠군요.

최근에 갑자기 한글화 타이틀이 우르르 쏟아지길래, 몹시 좋아 했는데.. 할만한 타이틀은 정작 몇개 없더라구요. 거의 아동용 수준.. ㅠㅠ

이미지 출처 : http://kotaku.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