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가성비 스피루리나 캘리포니아 스피루리나

반응형

가성비 좋은 캘리포니아 스피룰리나 단점은?

 

각종 영양성분이 풍부해서 우주인의 식량으로 사용됨은 물론 미래 먹거리로 불리며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는데요. 포만감 유지에도 도움을 주고 신경계통에 도움을 주고 불면증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지면서 다이어트를 원하는 젊은 층은 물론 피로 해소에도 좋다고 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물론 어떤 보조제든 꾸준함이 뒷받침 되어야 하는데 미란다 커의 해독주스나 해외 셀럽들의 식단에도 등장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법이 소개되고 있는데, 실제로 화장품이나 다양한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스피룰리나를 섭취하는 가장 보편적인 방법은 분말이나 캡슐 형태로된 보조제를 먹는 것인데 아이허브에는 다양한 스피룰리나 제품이 있지만 가성비가 좋기로 인기가 좋은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런이라면 괜찮은 선택지 일 것 같습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Organic Spirulina, USDA Certified, 500 mg, 720 Tablets

가격 : US $ 23달러 (한화 약 27,799 원) - 바로가기

 

물론 글루텐프리에 NON-GMO 원료를 이용합니다. 미국산 스피루리나의 원산지가 2곳이 있는데 그중 캘리포니아와 하와이가 대표적입니다.  콩 성분은 들어 있지 않고 야채 성분의 코팅제를 사용해서 채식주의자들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제품은 꾸준히 소개한 하와이언 스피룰리나이지만 약간 가격대가 있어서 오랫동안 먹기는 좀 부담스러울 수도 있어서 캘리포니아 제품과 병행하면 부담을 좀 줄일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패키지가 있지만 스피루리나는 좀 용량이 많은 것을 구입하는 게 유리한데 아무래도 스피루리나는 한 번에 먹는 양이 많아서 용량이 큰 것을 구입하는 게 유리합니다. 720개짜리를 구입해도 300개인 하와이안 스피룰리나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확실히 가성비는 좋은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뚜껑을 돌려서 여는 타입이고 다른 밀봉 기믹은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스피루리나는 22~25도의 실온에서 보관하는 게 가장 좋기 때문에 크게 밀봉에는 신경 쓰지 않는 듯하네요.

 

 

뚜껑을 열면 스피루리나 특유의 향이 올라옵니다. 먹고 나서는 오메가 3처럼 향이 올라오진 않는데 캘리포니아 뉴 트리런의 제품보단 향이 좀 있는 편이네요.

 

 

태블릿의 크기는 적당한 편입니다. 우리 집 둘째는 이걸 하나씩 씹어 먹곤 했었는데, 가능하면 아이들에게는 주지 않는 게 좋다고 합니다. 물론 해초류기 때문에 해초류 알레르기가 있다면 먹지 말아야겠죠?

 

 

1일 1회 3정씩이 권장량입니다. 다른 영양제에 비해 태블릿이 작은 편이라서 3개를 먹어도 크게 불편함 없이 먹을 수 있더라고요. 얼라이브 종합 비타민은 알약이 너무 커서 좀 부담스러웠는데 부모님도 잘 드시고 계십니다.


스피룰리나는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항산화성분이 있기 떄문에 부모님에게도 좋고 피로가 쌓이는 직장인에게도 좋은 보조제 입니다. 저희집은 비타민과 함께 거의 필수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물론 누구에게나 좋은 효능을 보이진 않겠지만 자신에게 스피루리나가 잘 맞고 꾸준히 먹기로 했다면 가성비가 좋으니 좋은 선택지라 생각 됩니다. 앞서도 언급했듯 저는 하와이언 제품을 선호해서 병행하는 편이고요. 스피루리나는 생산 환경이 중요하니 저렴하다고 구입하기보단 믿을 수 있는 재배 환경에서 자라는 스피룰리나를 원료로 사용하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스피루리나, 퓨어 하와이언 퍼시피카 스피룰리나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남자 영양제 추천,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추천 유산균, 락토비프(lactobif) 프로 바이오틱스 유산균의 끝판왕쯤?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탄수화물 보충제, 근육양 증가! 벌크업에 좋은 카보 플러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