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인터넷과IT

무료문자로 재태크의 시작, 통신 비용를 아낍시다.무료문자 모음

반응형

무료문자로 재태크의 시작, 통신 비용를 아낍시다.무료문자 모음

원래 재태크의 시작은, 투자가 아니라 쓸때 없는 지출을 줄이는 것이 시작이라죠?
김군은 작년한해 동안 핸드폰 요금으로 매달 10만원 넘게 냈습니다.
단말기 할부금액에 이런저런 비용이 합쳐저서 실제쓴 통화는 얼마 되지도 않는데 정말 많은 금액을 내게 된거죠.
그리하여 문자는 좀 번거러워도 인터넷으로 보냅니다.
하루종일 컴퓨터를 마주 하고 있으니 그다지 번거로운것도 아니더군요. 그결과 전화비를 3만원 미만으로 만들기에 성공했습니다.ㅋ
물론 단말기 대금을 다 낸것이 주요 하겠지만,전화로 할것도 간단한건 문자로 보내고, 메신저로 대화하기를 생활화 한 결과 라고 할까요.
그리하여 무료 문자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이 포스트는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1. 애드찜 위젯
- 가입하러가기

블로그나 홈페이지 에서 문자를 보낼수 있는 위젯을 제공합니다. 위의 위젯이 실제 제공하는 위젯 입니다.
문자도 보내지니까 한번 보내 보세요. 한IP당 하루에 10통의 문자를 보낼수 있습니다.
물론 블로그 주인도 가능 합니다. 원래 문자를 보내고 광고를 보는것으로 수익이 발생하던 모델이 었는데 얼마전 개편을 하면서 수익 모델이 바뀌 었습니다. 문자와 함께 수익을 원하시면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활용해보세요~

2. 라이브 M - 가입하러가기 
 무료 회원가입을 하면 문자 300건과 무료 p2p를 커뮤니티로 활용할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300건을 다 소진 했을경우 무료충전소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회원가입 하실때 하단에 보면 모바일에서 무제한으로 보내는 서비스에 동시 가입되는 부분이 있는데요, 잘 체크하셔서 필요없으신 분은 동시가입이 되지 않게 하세요. 유료서비스가 결제 됩니다!

회원가입 하단에 보면 모바일에서 무제한으로 문자 보내기 <- 라는 것이 있는데요. 이게 유료 서비스가입 체크가 되어 있어요. 체크를 풀고 가입하시면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반듯이 결제부분을 해제해 주세요.
바로 요 부분 입니다.

3. 뿌리오 -가입하러 가기
뿌리오는 문자,팩스,음성,설문,포토 서비스 등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사이트 입니다.
서비스 안전성과 신뢰성,신속성을 기본으로 가장 많은 회원들이 사용하고 있고 현재 랭키 1위를 장기간 고수하고 있습니다.
뿌리오는 문자 씨앗이라는 단위를 사용하는데요. 회원 가입하면 30씨앗이 주어지고, 사이트 활동이나 저렴한 구입을 통해 문자씨앗을 얻을수 있게 됩니다.
한개의 주민번호로 여러개의 아이디가 가능 하니까 부족하면 한개 더 생성해도 될듯 ㅋ

4. 네이트 온 - 가입하러가기
너무나 유명한 네이트온 메신저 입니다.
이동통신사가 SKT라면 정회원 인증을 받으면 무려 100건의 무료 문자를 제공 합니다.
원래 일반회원도 50건을 제공했는데 20건으로 대폭 축소가 되었습니다.
SKT이용자분들은 꼭 사용하세요.

5. KTF  SHOW 사이트 - 가입하러가기
KTF 이용자 이시라면 SHOW 사이트에 가입하시면 무료문자를 보낼수 있습니다.
정회원에게 50건의 무료 문자가 제공 되는군요.
skt보다는 좀 짜군요. 아쉽습니다.
메세지 메니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좀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만..  유료 서비스 라는거~ ㅋ

생각보다 KTF 고객을 위한 무료 문자 서비스가 없군요.
아시는 분은 제보좀.. ^^:

6. 디비고 - 가입하러 가기
디비고는 P2P사이트 입니다.
5,000여 가지의 게임과 각종 할인정보도 제공 합니다.
P2P로 당나귀를 이용하는군요.
무료 문자만 이용하신다면 괜찮은듯.
디비고는 가입하실때 회원가입 최 하단에 2개의 이벤트가 있습니다. 모두 보험사랑 관계된것이라 보험사에 정보를 제공한다는 머 그런 내용 입니다. 주의 하셔서 꼭 체크를 풀어주세요.

7. 하나포스 닷컴 - 온라인회원 가입하러가기

제가 회원등급이 플레티넘이라서 그런지 무료문자가 100건이내요.
일반, 실버 ,골드 등급은 50건씩 제공 됩니다.
SK브로드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문자 정액도 있어서, 패키지를 구매 하시면 약간 저렴하게 이용도 가능하지만, 우리는 무조껀 공짜로 쓰는것이 목적이니까 무료만 이용합시다.ㅋ




포스트 상단에 소개해 드린 라이브 M과 오디오 닷컴은 가입시 주의를 요 합니다.
유료 서비스가 결제 되버리는 수가 있으니, 잘 보고 가입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