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눈건강과 혈액순환에 좋은 아이허브 제로우 빌베리

반응형

야간 시력에도 좋은 빌베리의 효능은?

우리에겐 좀 생소하지만 빌베리는 유럽 사람들이 눈 건강과 혈액순환을 위해 즐겨먹는 과일입니다. 일단 베리류는 눈에 좋은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경우가 많죠.

 

빌베리는 2차 세계대전 당시 폭격을 위한 야간 시력 향상에서 좋은 효과를 얻었다는 기록이 있는데, 이때부터 빌베리와 눈에 대한 연구가 본격적으로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Jarrow Formulas, Bilberry + Grapeskin Polyphenols, 280 mg

가격 : US $ 23.36 (한화 약 25,341원) - 바로가기

 

빌베리의 효능이 인정받고 있는만큼 아이허브에도 다양한 빌베리 제품이 판매되고 있는데, 저는 제로우의 빌베리 제품을 먹고 있습니다. 제로우하면 유산균도 유명한데, 요즘은 유산균은 캘리포니아 뉴트리런 제품으로 바꿨습니다. 

 

 

포도씨에서 추출한 폴리패놀이 들어 있는데, 빌베리와 포도씨 추출물은 함께 복용하면 효과가 증대됩니다. 이 외에도 비타민 A, C, E 그리고 아연이 들어 있는 종합 비타민을 함께 먹어주면 좋은데, 아연은 눈에 꼭 필요한 영양소 이거든요.

 

빌베리가 눈에 좋다는것은 익히 알려진 사실인데,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는 현대인들의 눈 건강을 위한 관리로 빌베리가 상당히 좋습니다. 꾸준히 먹어주면 백내장에도 좋다고 하네요. 

 

 

폴리페놀은 항산화 작용이 간화며 안토시아닌도 폴리페놀의 일종입니다. 폴리페놀은 콜레스테롤 산화 억제, 동맥경화 및 심혈관질환 예방 등 혈액순환계에 도움을 많이 주고 있습니다. 

 

빌베리는 모세혈관으로의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모세혈관벽을 튼튼하게 해 주기 때문에, 멍이 잘 들거나 코피가 잘 나는 사람, 당뇨환자, 정맥염 등에도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indena는 이탈리아의 천연약품 전문 기업인데, 국내에도 가끔 세미나를 하곤 합니다. 아마 여기서 빌베리 추출물을 공급받는 것 같더라고요.

 

돌려서 여는 타입의 패키지이고 산화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밀봉되어 배송됩니다. 베리류는 캡슐 안에 비치는 색상이 전부 비슷하네요.

 

 

보통 320mg 정도 먹는 게 하루 권장량인데, 제로우 빌베리캡슐은 280mg으로 하루 한캡슐 이면 하루 권장량을 대부분 채우게 됩니다. 320mg이면 빌베리 열매 3공기 정도 된다고하니 상당한양이죠? 역시 이런 캡슐로 먹는게 먹기가 간편하긴 합니다. 

 

빌베리는 효능이 꽤 좋아서 눈 건강과 혈액순환계의 건강을 생각한다면 거의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컴퓨터를 많이 보는 직업이라 눈 건강이 걱정돼서 이것저것 먹고 있는데, 빌베리를 꾸준하게 먹어주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나이를 먹을수록 눈 건강을 걱정하지 않을 수가 없더라고요. 하루 종일 PC를 보면서 일하다 보니 다른 사람들보다 더 눈 건강에 집착하게 되는 것 같기도 하네요.

빌베리는 항염작용을 해 류머티즘과 관절염에도 좋다고 하니, 항산화 보조제로 한번 꾸준히 먹어 보세요.

 

Jarrow Formulas, Bilberry + Grapeskin Polyphenols, 280 mg

가격 : US $ 23.36 (한화 약 25,341원) - 바로가기


신규회원 10%  기존회원 5 % 할인 : epi935(자동 적용) + 첫 구매 20 % 할인 : NEW20 (추가입력) + 

카카오페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 KAKAOPAY (자동적용)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피로 회복을 도와주는 간 영양제 아이허브 실리마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남자 영양제,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원스 데일리 맨즈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유산균 인생템,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 아이허브 글루타치온, 피로회복과 미백효과를 위한 필구 제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