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콘솔게임기

호텔더스크의 비밀, R4 실행 멈춤해결 치트 (Hotel Dusk)

반응형

호텔더스크의 비밀, 실행 멈춤해결 치트 (Hotel Dusk)


호텔더스크의 비밀이 드디어 발매 되었습니다.
그런데 플레이를 좀 하다 보니 간간히 멈춤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러나~ 발빠른 분들에 의해 역시나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었군요.^^;

호텔더스크의 비밀은 한 전직 형사가 호텔 더스크로 어떤 의뢰를 받아 와서 생겨나는 에피소드를 풀어나가는 형식 입니다.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듯이 즐기시면 되는데요.
중간중간에 풀어야할 쾌스트 같은것이 있고, 이야기를 주고 받는 형식인데.. 잘못하면 게임 오버가 되어 버립니다. 말 한마디 선택하는것도 신중히.. ^^

초반에는 약간 지루한 면이 있습니다. 게임전개가 그다지 빠른 편이 아니라서 지루함을 느낄 수도 있지만 조금씩 흥미진진해 져서 빠저들어 버렸습니다. ㅎ

하루동안 숙박하면서 일어나는 일을 풀어 나가는 것이라 범위가 넓지 않아서 좀 답답한감은 있내요.
그래도 너무 복잡하게 얽혀 있는것보단, 전 이게 더 좋군요.

요즘 삼국지 DS2도 함께 하고 있는데.. 너무 할일이 많고 복잡해서 어지러워요~ ㅋㅋ

동봉한 파일에 치트 파일도 있고, 치트에디터도 있으니까 전에 쓰시던 치트 파일과 함쳐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치트를 합치고 나면 치트에 활성화 시킨 부분이 풀려버립니다. 이 상태에서 다시 저장을 하면 세이브가 날라가 버리는 경우가 생길지도 모르니 백화현상이나 멈춤현상 치트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꼭 다시 활성화를 시켜 주세요~

 
반응형
Comments. 24
  • 이전 댓글 더보기
  • 어려워ㅠㅠ 2009.02.16 19: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드자이너김군님 동영상으로 함 올려주세요 ㅠㅠ
    치트에디터쓰는법도 몰르겟고 ㅠㅠ

  • 아싸 2009.02.16 23: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http://blue2310.tistory.com/346 여기에 질문 하나 더올렸어요

    제발 답좀 해주세요 ㅠㅠ

    제가 가지고있는 게임대로 Game ID 를 바꾸었는대도 왜 안되는걸까요..휴

  • 단테 2009.02.16 23: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작성자분께서 이글을 읽어주셧으면합니다
    http://blog.naver.com/aodwnska123

  • [해잉] 2009.02.17 10: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감사합니다~
    어제 밤에 다운받아서 했는데 주구장창 다운이 되서..-_-;;
    이렇게나 빨리 올라올줄은 몰랐어요.^^
    잘쓰겠습니다~~

  • 겸댕요댕 2009.02.17 10: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캄솨캄솨합니다 정말로.
    아직 해보진 않았지만 정말 잘 돌아갈거라고 믿습니다!!!
    멈춤현상까지 무시하고 계속 저장해가면서 엔딩까지봤는뎅,
    두번째엔딩이 다르다고 들은거같아서 찾고있었는뎅 너무감사합니다.

  • 사랑하는 닌돌씨 2009.02.18 02: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흠 받아서 고대로 설치했는데도 중간에 끊기는부분이 많은데

    왜그런지 혹시 아시나요??R4사용자 입니다..ㅠ_ㅠ

    정말 너무 하고싶어서 영문판으로 예전에 했다가 보기했던게임인데..

    치트걸고 잘되나 했더니 또 안되네요;;;;포기해야하는것인가..

  • http://blog.naver.com/ok1004okok/70042850831

    여기 제 블로그인데 DSTT 전용 멈춤방지 치트 강좌써놨어요 ^^:

  • 올렌까 2009.02.26 22: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호텔 더스크의 비밀을 다운받았는데요...
    치트 파일도 다 적용했는데 이상하게 계속 첨부분 호출기 확인하는 곳에서 계속 까맣게 멈추네요..
    r4 1.18버젼이구요.. 시키신대로 다 했는데..방법 없을까요??

  • 비밀댓글입니다

  • 감사요.. 2009.03.08 15: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커널 1.18로 맞추고..
    게임아이디 다 맞추고 했는데도 치트단추가 안생겨요.... ㅠㅠ

  • hyuk923 2009.03.23 17: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후움,, 설명하신대로 잘 했는데, 한동안 잘 되더니만 또 다운되네요...ㅠ.ㅠ

  • 미야비 2009.03.27 15: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 고마움 2009.04.05 17: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멈춤현상이 사라지길바랍니다ㅋ

  • 난야 2009.04.11 18: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호텔더스크의비밀 하려구했는데 자꾸 멈추네요ㅠㅠ
    제 닌텐도는 EDGE 거든요 치트방지써도 계속 멈춰요 ㅠ
    어떻게 해야되죠 ㅠㅠ

  • 비밀댓글입니다

  • 아이쿠 2009.08.24 22: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덕분에 다 넣기까지 했는데
    치트 선택할 때 전체선택을 눌러도 선택이 안되는건 뭘까요 ㅠㅠ..

  • 빠빠리리 2009.10.04 13: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런데 사용법을 모르겠네요 사용법 좀 가르쳐 주실래요?

  • 루군 2009.10.11 18: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뭐 좀 여쭤볼 게 있어서 물어봅니다.



    제가 호텔 더스크의 비밀이란 게임을 하는데 어느 지점부터 계속 흑화현상이 일어나네요.



    memory 2g bite 칩 사용하는데



    이걸로 치트 사용할 수 있나요?





    아시면 치트와 함께 방법 좀 가르쳐 주시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다른 닌텐도에서 다른 닌텐도로 세이브 파일을 옮기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죠?

  • lilt 2009.11.11 21: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옷 멈춤현상이 풀렸어!! 감사합니다!! 완전 신기 ㅎㅎㅎ:)

  • 와우 2010.02.26 20: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왕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