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디자인을 입은 화투! 용쟁화투'style

반응형

디자인을 입은 화투! 용쟁화투'style

명절이 되면 빠지지 않는것이 가족들간의 고스톱 한판 입니다. ㅋ
희비가 엊갈리는 순간! 오고가는 현찰속에 싹트는 나의 용돈~^^
항상 칙칙한 화투를 보는게 별로 였는데, 이렇게 멋지게 화투를 만들수도 있군요.
심플함의 미학~ 디자인 화투를 구경해 보세요~



얼마전 김군이 용쟁화투 오리지날 버전2의 소개 포스팅을 해 드렸는데요, 그날 제조사인 미라클피쉬의 홈페이지를 찾아 들어가 보았습니다. 딱 그날까지 하는 덧글달기 이벤트가 있길래 응모 했더니.. 이걸 보내 주는군요.
이벤트 상품이며 비매품 이라는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케이스를 열면 벨뱃파우치에 쌓여져 있는 용쟁화투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파우치를 벗겨보면 투명케이스에 고급스럽게 담겨져 있는, 용쟁 화투를 만날수 있습니다.

케이스는 상단을 밀면 열게끔 되어저 있습니다.

케이스는 약간 두꺼운 편이라서 멀리서 보면 화투가 떠 있는 느낌?ㅋㅋ

뒷면의 컬러가 3가지가 있는데요, 이벤트 당첨자는 녹색과 핑크 2가지 중에서 선택할수 있었습니다.

김군의 선택은 핑크~

화투의 백미 5광 입니다.^^ 너무나 심플 하니~ 멋스럽죠?
매번 칙칙한 그림의 화투만 보다가 이런걸 보니 너무 신기 합니다.
화투패의 그림들을 바꿔 놓아서 처음에는 잘 인식하기 어려운 면도 있습니다. 눈에 익은 화투를 보다가 쓰기는 좀 어려운 감이 있죠.ㅋ

화투점 아시죠? 각 화투패의 점꽤를 영어로 써 놓았습니다. 수출도 하나요? ㅎㅎㅎ
화투점을 볼때 점꽤를 잘 모르는 사람도 해석만 가능하면 점을 처 볼수도 있겠죠? 어려운 단어들은 아니니 대부분 어렵지 않게 점을 처 볼수도 있겠습니다.

조우커패 2장과 스스로 DiY를 해 볼수 있는 DIY카드 2장이 들어 있습니다.
DIY카드로 재밋는 패를 만들어 볼수 있겠죠? 옆사람과 패 바꾸기 라던지, 피 몽땅 넘겨주기 등등등 ㅋㅋ
친구들과 할때만 써야 겠어요. 어른들은 싫어하실 껍니다.^^;

음.. 보정이 이상한가요.. 색감이 영 아니네요.ㅡ,.ㅡ
요즘 사진에 심취 하긴 하는데.. 영 후보정이 아니네요.
실물은 이것보단 색감이 파스텔 톤 입니다. 김군은 원래 이것이 아니라 화투의 각 캐릭터를 만화적으로 표현한 용쟁화투 오리지날버전2를 더 원했으나.. 일단 공짜니까 ㅋ
화투의 12가지 대표 캐릭터를 심플하고 멋지게 표현해 놓았습니다. 또 화투의 테두리를 없애버려서, 좀더 시원하고 심플하게 보이는 군요.
화투패는 일반 화투보다는 약간 커요.  손에 착 감기는 맛은 좀 덜하는군요.

화투라는 것이 좀 어두운 면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 이런걸 만들 생각을 한 사람들은 참 대단 하다고 생각합니다. 캐릭터로 된 오리지날2도 좋아요~ 전 언젠가 그것을 꼭 사고 말겠습니다.ㅎ
이런 심플하면서 멋진 화투로 도박을 하지는 못하겠죠? ^^
가족들과 재밋게 ~ 가끔 보드게임처럼 즐겨 볼 수도 있지 않을까요?^^

옥션에서 용쟁화투 찾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