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인터넷과IT

CCTV로 교통상황을 살펴보고, 좀더 빠른길을 찾아가세요~

반응형

CCTV로 교통상황을 살펴보고, 좀더 빠른길을 찾아가세요~


김군이 오늘 집을 나설 일이 생겨서, 차가 막히지 않을까 고민하다가.
인터넷으로 CCTV를 보면서 교통상황을 확인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한참 찾아 봤지만, 별다른 사이트가 나타나 주지 않아서.. 실망하고 말았습니다.
그러다가 한국도로 공사 홈페이지에서 발견!
역시 좋은세상 입니다. ㅋ

한국 도로공사 사이트가 분명히 있을테지만, 관심을 가지고 들어가 보기는 이번이 처음이군요.

이 로드 플러스라는 사이트가 정확히 머하는 사이트 인지 .. 전에는 들어가 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추측하기로 빠른길을 검색하거나 CCTV상황을 전달해 주는 그런 서비스를 하는 한국도로 공사의 자매 사이트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지금은 민족의 대 이동이 있는 설을 맞이하여, 특별개편을 통해 귀성길과 귀향길의 교통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사이트로 단기개편 운영중 입니다.
굉장히 좋은 서비스가 많이 있내요. 우회도로도 찾을수 있고, 물론.. 요즘은 네비게이션이 다들 있어서 저런 기능은 네비로 찾을 수 있지만 말이죠.. ㅎㅎ
출발전 CCTV로 잠시 교통상황을 파악해 보면 좋겠습니다.
 
다음과 함께하는 고속도로 교통상황이 나오는 군요.
교통방송 라이브도 나오구요. 탭으로 이루어진 메뉴를 눌러보면 이렇게 고속도로와 고속도로와 이어지는 주요 도로들의 CCTV 상황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참 좋은 세상입니다. 인터넷으로 이런것도 볼수 있다니..
CCTV를 볼수 있지 않을까 하는 호기심으로 혹시나 하고 찾아본 것인데.. 역시 이런서비스를 하고 있었군요.
대대적인 광고가 없는것으로 봐서는 이런 서비스를 한지 좀 된것 같은데, 김군은 왜 몰랐을까요?ㅡㅡ;;

고향으로 가시는 길이 멀고 막혀서 짜증나지만, 고향에서 반겨주실 가족들을 생각하며, 모두들 안전하게 ~ 다녀오세요~^^

CCTV인터넷 실시간 보기 : http://sportslive.media.daum.net/export/live.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