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콘솔게임기

엘레비츠 한글판 치트~ (일본어: エレビッツ 영어: Elebits)

반응형

엘레비츠 한글판 치트~(일본어: エレビッツ 영어: Elebits)


요즘 김군의 출퇴근길을 즐겁게 해 주고 있는 게임.
엘레비츠~^^

심시티도 하다가 완전히 클리어 못하고..
빼앗긴 각인도 클리어 못하고 걍 봉인중인데..
이것도 클리어 못하고 봉인할까 걱정 입니다만..
정말 재미 있군요.^^

게임의 재미를 반감 시키는 것이 치트 이지만.
잘 풀리지 않는 게임을 그냥 잡고만 있는것도 정신건강을 위해서 좋지 않겠죠?^^
한글판 치트를 찾아 냈습니다.ㅎㅎ

와트 완전 충전도 있던데 그러면 너무 재미가 없을것 같습니다.
와트를 모으는 재미도 쏠쏠한데 말이죠.

너무 치트에 의존하지 마시고~ 필요할때 필요한것만 쓱싹~^^

엘레비츠 치트만 들어 있으니 치트에디터를 이용해서 다른 치트 파일과 합치세요~


처가집에 내려 가는 동안 엘레비츠 플레이에 또 빠져 봐야 겠습니다.ㅋㅋ

반응형
Comments.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