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콘솔게임기

DSTT 1.17 짝퉁 복구 & Fake Killer 없는 커널

반응형

DSTT 1.17 짝퉁 복구 & Fake Killer 없는 커널


얼마전에 DsTT가 짝퉁에는 사용못하게 하나는 Fake Killer를 심어 놓아 속앓이를 하신분들이 많이 있으시리라 생각 됩니다.
김군은 DsTT를 쓰지는 않지만.. 저도 커널 업댓이 이루어 지지 않아서 .. 속앓이를 하고 있답니다. ㅋ
요즘 다시 엘레비츠에 빠저 이것저것 알아보는 김군은 이것을 복구하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짝퉁이거나 짝퉁인줄 모르고 커널 업댓을 해서 망가진 DSTT를 다시 사용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또한 Fake Killer를 없엔 커널도 있어요. 

1. 짝퉁이지만 아직 업뎃을 하지 않고 사용중이신 분들:
    첨부파일 안의 TTMENU.DAT을 공식 펌한 곳에 복사 붙여넣기 하세요..
  
2. 짝퉁인데다 TT가 망가진 분들이긴 하지만 껏다 키기 신공으로 어떻게든 DS를 킬 수 있는 분들
    DsttFlashWriter.nds, DSTTDUMP.BIN, TTMENU.DAT을 복사 붙여넣기 합니다.
    그리고 DS를 키고 DsttFlashWriter.nds를 작동시켜서 TT를 복구 시킵니다.
    그런 다음 DS를 껏다 다시 켜서 재대로 작동되는지 확인하세요.
    작동되면 DsttFlashWriter.nds, DSTTDUMP.BIN를 지우셔도 됩니다.

3. 짝퉁 TT인데다 제대로 망가진 분들이시면 망가지지 않은 다른 TT를 구하세요.
     그런 다음 DsttFlashWriter.nds, DSTTDUMP.BIN를 망가지지 않은 TT의 메모리 카드에 복사 붙여넣기
     합니다. DsttFlashWriter를 작동시키고 망가진 TT로 교체합니다.
     그리고 A를 눌러서 복구합니다.
     다음으로 공식 펌한 메모리 카드에 TTMENU.DAT을 넣고 잘 되는지 확인하세요.
     제대로 작동하면 성공입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DsttFlashWriter.nds, DSTTDUMP.BIN를 지우셔도 되요..

원작자 분은 외국사이트에서 얻어 오신거라는 군요.

김군의 출처 : 네이버 NDS R4 그리고 N5 까페 - http://cafe.naver.com/MyCafeMain.nhn?clubid=1356126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