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니실내 분수, 가습기 대용으로 그만~
강남 고속버스 터미널 지하에 있는 지하 상가를 아시나요?
여러가지 인테리어 소품과 각종 옷과 여러 물건을 아~주 싼가격에 얻을수도! (이게중요해요) 얻을 수도 있는곳^^;;
기본적으로 다른곳보다 싼것들이 많지만 잘 뒤저보면 정말 저렴한 것들이 많아요.
다른곳에서 잘 찾기 힘든 물건도 많구요.
크리스마스장식 관련 포스팅 할때, 구경갔다가 보기만 하고 마음에 담아 두었던 실내 미니 분수.
방이 작고, 가습기 바람조차 부담스럽던 김군은 눈여겨 보아 두었던 미니 분수를 사러 강남 지하 상가로 가서 미니분수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인테리어 효과가 참 좋습니다. 조명만 따로 끌수 있으면 더욱 좋으련만 껏따 키는 기능은 없습니다.
저희 부부는 취침등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재질은 마블 이라고 하는 돌가루+ 합성수지로 이루어진 플라스틱 입니다.
그래도 보면 플라스틱이라는 느낌은 전혀 들지 않습니다. 상판 물 닿는 부분은 거의 돌이구요.
불을 끄고 찍은 모습 입니다. 어때요 분위기 있나요?^^
물 떨어 지는게 안보여서 아쉬워요. 참 좋은데.. 물이 떨어 지는 양은 모터에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너무 적게 떨어지게 하면 별 효과가 없어요. 물떨어지는 부분엔 돌을 깔아 놓아서 물 들어가는 부분은 가려지게 되어 있어요. 돌은 같이 들어 있긴한데, 작은 돌이 많으니까 좀 큰돌을 몇개더 구하면 가려버릴수도 있습니다.
가습기 모터 소음도 있고, 바람도 강해서 코감기에 걸려버렸는데, 이건 아주 좋내요.
모터 소리도 거의 없고, 물소리가 졸졸졸 나는게 아기 태교나 김군의 삭막한 정서를 조금이나마 가라 앉혀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
조명이 크지 않아서 적당한 밝기로 비춰주어 취침등으로 쓰셔도 됩니다. 취침등 보다는 좀 밝습니다만 가까이 두지 않는다면 취침에 방해를 줄 만큼은 아닙니다.
가격이 궁금하실텐데요. 김군은 4만원에 구입했는데요,문닫기 직전에가면 싸게 흥정해 볼수도 있습니다.
정확한 제조국을 봐두지는 않았는데, 국산은 아닙니다.
가습 효과가 가습기를 밤새 틀어 두었을때와 별반 다르지 않더라구요. 가습기는 김군의 작은 침실에는 축축한 기운을 남길만큼 이었는데, 이건 정말 좋아요.
가습기가 싫증 나셨거나, 작은 방안에 인테리어 효과를 노리면서 가습도 원하신다면 이런 미니 분수 어때요?
좋지 않나요?^^
옥션에서 미니분수 가격비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