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젠하이저 교대점 방문기, AS와 구매가 한번에 가능한 체험형 매장

젠하이저 공식 AS센터가 함께 위치한 젠하이저 교대점

 

국내 이어폰 시장에 영역을 점점 넓혀가고 있는 젠하이저가 교대점을 문을 열고 서비스에 들어 갔습니다. 젠하이저 제품을 직접 들어 보고 싶어도 젠하이저 뮤직카페 밖에는 오프 매장이 없어서 좀 아쉬웠는데, 교대점이 생기니 참 좋습니다. 교대점에는 공식 AS센터도 함께 자리하고 있어서 구매와 수리도 가능하고 직원분의 친절한 안내도 받을 수 있습니다.

 

 

교대점은 교대역 1번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걸어가면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바로 옆에는 맥도날드 매장이 있으니 찾기는 어렵지 않더라구요. 매장 자체는 그리 큰편은 아니지만 청음과 구매를 모두 할 수 있는 공간 입니다.

 

 

전체적으로 다양한 제품들이 눈에 띄이는 교대점은 작은 공간을 꽤 알차게 꾸며 놓고 있습니다. 젠하이저의 거의 모든 제품을 청음해볼 수 있고 눈으로 직접 보니까 신뢰도 더 가는것 같구요. 매장 운영시간은 저녁 8시까지이고, AS센터는 6시면 문을 닫습니다.

 

 

사진으로만 보던 불독 스피커도 만나 볼 수 있었는데, 사진으로 보는것과는 달리 실물은 괜찮더라구요. 집이 좀 크면 인테리어삼아 하나 둘만 한 정도 입니다. 직원분의 도움을 받아 청음도 해 봤는데, 사운드도 나쁘지 않습니다. 젠하이저의 제품은 아니고 젠하이저가 공식 판매를 맡고 있다고 합니다. 정식명칭은 AeroBUll.

 

 

요즘 김군이 관심을 갖고 있는 에어로스컬도 진열이 되어 있던데, 불독대신 요걸 집에 두고 싶더라구요. 불독처럼 전면에 있는 선글라스 모양이 스피커인데, 요건 사운드는 들어볼 수는 없었네요.

 

 

 

주변을 둘러보면 대부분의 제품이 꺼내져 있어서 자유롭게 가져다 청음을 할 수 있도록 해 놓고 있습니다. 젠하이저 스포츠 모델이나 헤드셋류 그리고 이어폰들까지 자유롭게 꺼내서 들어보고 궁금한게 있으면 매장직원분에게 물어 보면 친절하게 답을 해 주십니다. 잠깐 듣고 나올려고 했는데, 매장 직원분이랑 이야기 하다보니 시간가는 줄 모르고 이야기를 나누었다는...ㅎ

 

 

 

곳곳에 아이패드와 플레이어가 있어서 원하는 기기에 연결해서 청음을 해 볼수 있습니다. 자기가 가져온 플레이어에 물려서 청음도 가능하구요.

 

 

젠하이저가 자랑하는 고가의 오픈형 헤드셋도 만날 수 있고 젠하이저의 엠프 성능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청음해 볼 수 있으니까 좋더라구요. 전시회에서 젠하이저 부스가면 사람이 많아서 제대로 청음하기가 힘들었는데 전시회보다 더 좋더라구요.

 

 

이번에 새로 나온 모멘텀 와이어리스 입니다. 사실 요즘은 이게 젤 가지고 싶은대... 가격대가 만만치 않군요. 사운드는 모멘텀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서 그런지 좋은 편이고, 블루투스 제품 이란게 티가 전혀 안나서 완전 뽐뿌 받고 있습니다...ㅎㅎㅎ

 

 

 

오픈 기념으로 10%할인과 1+1 이벤트가 동시에 열리고 있습니다. 1+1 제품은 매주 수요일마다 하나씩 정해진 제품을 1+1으로 판매 하고 있는데, 10% 할인은 동시 적용은 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1+1은 선착순 25명까지만 진행 될 예정이라고 하니까 원하는 제품이 있으면 달려가는 센스~ 곧 연말과 졸업 입학 시즌이니 선물로 구매하면서 하나 챙길수도 있겠네요...ㅋ

 

 

다음주 수요일(25일)은 모멘텀 2.0이 1+1 행사를 합니다. 모멘텀 2.0은 모멘텀 온에어보다 좀 큰편 이구요. 좌측이 모멘텀 온에어이고, 우측이 모멘텀 2.0이니 혹시 구매 하실 분들은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3층에는 젠하이저 공식 AS센터가 자리하고 있어서 혹시 문제가 있으면 AS를 받을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늑한 휴게공간도 마련되어 있고 친절한 상담과 AS를 받을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전문 AS기사분들이 상주하면서 젠하이저의 공식 AS를 받을 수 있으니 좋겠죠?

 

 

또 하나의 체험공간 젠하이저 뮤직카페 Sennheiser Music Café by dal.komm COFFEE

 

젠하이저의 체험 매장으로 젠하이저 뮤직카페가 있습니다. 2013년 7월에 서울시 종로구 명륜동 대학로 거리에 문을 열었는데, 꼭 음악 애호가가 아니더라도 휴게공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더라구요.

 

 

젠하이저의 공식 뮤직카페인만큼 다양한 젠하이저 제품을 청음하고 직접 구매까지 가능한 공간 입니다. 사진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우측 편으로 작은 카페가 있어서, 차를 마시며 휴식할 수도 있구요. 아이들을 위한 공연이 열리기도해서 가족들과 나들이 나가서 잠시 쉬는 공간으로 활용해도 좋습니다.

 

젠하이저 상시 체험공간이 뮤직카페 없어서 좀 아쉬웠는데, 교대점이 생기니까 좋네요. 아직도 오프라인 매장이 많은편은 아니지만 계속 체험 공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교대점은 젠하이저 공식 A/S 센터와 같은 건물에 위치해 체험, 구매, AS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매장 이라서 젠하이저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필수로 알아 두어야 할 공간일것 같습니다. 매장 직원분이 상당히 친절해서 이것저것 물어봐도 잘 응대해 주시고 공감대가 잘 맞아서 도움되는 정보도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젠하이저 교대점은 오전 11시 ~ 오후 8시까지 운영하고, AS센터는 오후6시까지 운영되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 하세요.

 

젠하이저 교대점

-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후8시 (월~금, 주말 휴무)

- 전화번호 : 1644-9770

-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674-5 하림 인터내셔날 오피스텔 빌딩 1층 (주차가능) 

 

Comments.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