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모바일게임

괴리성 밀리언아서 친구코드 등록으로 크리스탈 받는방법

반응형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필수 아이템 크리스탈! 친구코드로 크리스탈을 모으자

밀리언아서의 후속 괴리성 밀리언아서가 출시가 되었습니다. 출시 된지는 좀 되었는데 이제야 플레이를 좀 하고 있네요. 전작보다 확실히 편의성이나 그래픽이 좋아졌고 게임하는 맛도 좋아서 당분간은 요걸 플레이 할 생각 입니다. 시간 때우기가 꽤 괜찮더라구요.

 



밀리언아서 처음 나왔을 때는 현질유도가 좀 심했던것 같은데, 괴리성은 그나마 현질하지 않아도 할만 하더라구요. 아직은 초반이라서 그런지 특별히 힘들지도 않구요. 그런대 전작보다 즐길거리가 많아져서 그런지 좀 복잡한 구석도 있네요...ㅎㅎㅎ

 

 

아직은 시작한지가 얼마 안되서 렙이 얼마 되지 않습니다. 그래픽이 전작에 비해 꽤나 깔끔하고 보기 좋아 졌습니다. 간결하게 진행할 부분은 간결해지고 전처럼 복잡하지 않더라구요.

 

 

이런 카드배틀 게임들이 그러하듯 이것도 가차뽑는 재미가 있습니다. 초반에 어떤 카드를 뽑느냐에 따라 자신의 직업과 전투력 등이 결정되죠. 아마도 대부분 크리스털이 15개씩 들어가는 초반 뽑기를 통해 접을지 계속 게임을 이어갈지를 결정 할 텐데, 크리스탈은 카드칸 확장등 다양하게 활용되니 많이 받아 두면 좋습니다.

 

 

크리스탈을 주는 이벤트가 초반에 꽤 있었는데, 가장 간편한 방법은 친구코드를 넣고 크리스탈을 얻는 것 입니다. 코드를 넣은 사람에게도 그리고 나에게도 5개의 크리스탈이 들어 갑니다. 코드로 총 50개까지 모을 수 있기도 하구요. 코드 입력은 공지사항에서 할수 있으니 좌측 상단에 있는 공지사항을 눌러 줍니다.

 

 

그럼 공지사항 페이지로 이동 하는데, 초반하고는 좀 달라 졌더라구요. 밑으로 스크롤 해 보면 하단에 친구 초대라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친구초대 메뉴에서 코드를 입력하면 크리스탈 5개를 받을수 있습니다. 코드의 주인과 입력한 사람 모두 5개씩 받게 되는거죠. 코드 입력은 1번밖에 되지 않지만 내 게임 코드를 다른 사람이 입력하면 10명까지 추천인 보상으로 크리스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총 55개를 받을수 있습니다. 밀리언아서 공식카페나 커뮤니티에 올려 놓으면 되구요. 초대코드를 알고 있다면 지인의 것을 사용하던지 아니면 김군의 코드를 사용해도 됩니다.

 

>>  친구초대 코드 : 677, 683, 088 <<

 

 

자신의 코드를 알고 싶다면 중앙광장 화면 우측 하단에 있는 친구 메뉴를 선택한 뒤 친구 찾기를 하면 자신의 코드를 알수 있습니다. 이 코드를 커뮤니티 등에 올려 두고 다른 사람들이 코드 등록을 해주면 크리스탈을 받게 되는거죠.

 

원래 이런 TCG게임들이 그다지 흥미 있지 않았는데, 요즘은 예전과 다르게 재밋고 그래픽 좋은 TCG게임들이 많이 나와서 종종 해 보고 있습니다.  괴리성은 원래 하려다 한동안 못했는데 그동안 놓친 보상들이 너무 아깝네요..ㅠㅠ

가치를 뽑아서 좋은 카드가 나와야 다른 사람들이 끼워주니 초반 가치 뽑기가 굉장히 중요하더라구요. 명성이나 진화 등 살짝 복잡하긴 하던데, 조금 더 플레이 해 보고 후기를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친구코드만 입력하면 크리스탈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