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삼성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한정판매, 역시 삼성은 마케팅을 잘해

반응형

마블 히어로와 손잡은 갤럭시S6 엣지! 갖고싶당

역사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기억 될 마블과 삼성의 첫 작품! 갤럭시S6 아이언맨 에디션이 27일(수) 부터 판매를 시작 합니다. 역시 삼성은 타이밍의 귀재... 정말 마케팅 하나는 잘 하는것 같다는 생각이 몽글몽글 듭니다. LG에서 케이스라도 먼저 시작했으면 좋았을것을 참 아쉽게 되었습니다. 이런 저런 이야기들이 많지만 어밴저스를 사랑하는 혹은 아이언맨에 대한 애정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기꺼이 지갑을 열어줄 녀석이죠.

 

 

( 이미지 출처 기립갤식 블로그 : http://blog.naver.com/xsplash)

 

이미 시코에 기립갤식이라는 필명을 사용하는 회원이 어벤저스 에디션을 만들어 낸적이 있었는데, 이런게 정말 나오면 좋겠다고 생각했더니 정말 나오네요. 현실은 이런 디자인과는 좀 다르긴 하지만...ㅋㅋ 이번 갤럭시S6 엣지가 정말 디자인은 잘 나온것 같습니다. 아이폰도 출시되면 바로 카피가되는 중국에서도 엣지만큼은 복제가 불가능할 정도로 독보적이기도 하구요. 

 

 

첫 작품은 아이언맨 에디션으로 이미 티저나 이전 발매 기사를 통해 공식화 된 사실 이었는데 참 빨리 나오게 되었습니다. 티저가 나올 때 부터 저 박스 안에는 뭐가 들어 있을까 참 궁금했거든요.

 

 

박스안에 들어 있는 내용물은 대략 이렇습니다. 이미 언박싱 영상까지 공개가 되었는데, 본체와 함께 무선충전기를 제공 합니다. 물론 아이언맨의 상징과도 같은 소형 핵 원자로인 아크 원자로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함께 발매된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 모양 무선충전기가 더 끌리긴 합니다만... 여기에 투명 케이스가 덤으로 들어 있고, 가격이 기본 판매가 보다 13만원가량 높아진 1,199,000원으로 책정 되었습니다.

 

 

함께 공개 된 오피셜 언박싱 영상 입니다. 아이언맨 팬 이라면 눈독을 들일만한 녀석 입니다. 마치 자비스 같은 느낌으로 만들어줘도 좋을텐데 아직 그정도 까지는 기술이 안되겠죠?ㅎㅎㅎ

 

 

아이언맨이 첫 주자가 되었는데, 아마도 아이언맨이 가장 인기가 많아서 이기도 하겠지만, 아이언맨의 메탈의 느낌이나 컬러가 갤럭시S6 엣지와 가장 잘 어울려서 이기도 하겠습니다. 실물이 아닌 이미지만 봐도 갖고 싶네요.

 

UI도 아이언맨 답게 컬러 톤이나 디자인등 많은 부분을 변경해 놓았습니다. 아마도 커스텀으로 아이언맨 스킨이 나오게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부분 이네요. 예전에 팬택에서 나왔을 때도 비슷했거든요. 오리지널 아이언맨 에디션은 아니었지만...^^;;

 

 

가장 욕을 먹고 있는 부분이 바로 뒷면에 각인 된 아이언맨의 얼굴 부분인데, 그냥 메탈 스티커 한장 붙여도 비슷한 효과가 나오게 되겠네요. 좀 더 아이언맨과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주지... 이게 뭡니까... 전체를 얼굴 형태로 잘 녹여 나왔으면 좋았을 것을.... 아마도 저 마스크 아래에는 추노 마크가 들어가게 되겠죠...ㅠㅠ

 

1000대 한정 판매라 하단에는 1부터 1000까지 고유번호를 부여 받게 되는데 1번을 받게 되는 사람이 정말 궁금해 집니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어벤저스 브리프 케이스가 제공 되는데, 저 케이스 완전 대박이네요. 저게 더 갖고 싶단...ㅎㅎ 아마도 중고장터에 나오게 되지 않을까 조심스래 생각해 보게 되는데, 가격은 좀 비싸겠죠? 선착순 200명까지는 용산에서 진행되는 마블 어벤져스 스테이션 티켓 2장도 함께 증정 된다고 하네요. 가보고 싶은데 사람이 너무 많을것 같아서 고민중 입니다.

 

앞서도 언급했듯, 캡틴 아메리카 버전의 무선충전기가 함께 발매가 되었고, 아이언맨을 포함한 다른 어밴저스 용사들의 모습을 담은 클리어 케이스도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수 많은 아이언맨의 팬심을 자극할 아이언맨 에디션! 이런저런 말들도 있고 기대에는 못미치지만, 상상을 뛰어넘는 핫토이의 아이언맨이 팔려나가는것을 생각해 보면 1,000대 정도는 순삭될 것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조금은 아쉬운 콜라보가 되었지만 어벤저스와 공식적인 만남이라는 측면에서 의미가 있는 일이기도 하구요.

앞으로 더 괜찮은 모습으로 기획단계부터 함께 하게 되겠죠?

지금은 아이언맨만 나오고 있지만, 순차적으로 다른 히어로들도 하나씩 나오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 어벤져스의 인기가 시들해질 때 쯤 혹은 아이언맨 에디션의 약빨(?)이 떨어질 때쯤 하나씩 또 이슈몰이를 하게 되겠죠.

어찌 되었건 국내 브랜드로 이런 콜라보를 만나 볼수 있다는게 반갑네요. 마블은 놓쳤으니 LG는 건담 덕후라도 한번 잡아 보는것도 괜찮을것 같은데, 별로 소식이 없네요.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예약은 27일 부터 삼성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관심있는 사람들은 어서어서 준비하세요~

 

-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 : http://www.samsung.com/sec/sho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