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LG G4 카메라 UI담긴 전문가 티저 공개, G4 사전 예약판매 가격은?

반응형

파격 혜택 내세운 LG G4 예약판매, 카메라 전문가 티저 등장

 

다양한 혜택을 앞세운 LG G4의 예약 판매가 본격적으로 시작 되었습니다. 유출 때문에 빨리 시작하나? 생각을 잠시 했었는데, 이제 공개까지 일주일 정도 남았으니 그리 빠른것도 아니네요.

 

 

각 통신사 마다 LG G4의 예약 특전을 어제 포스트에서 전해 드렸는데요. 각각의 통신사들이 내세우는 혜택이 다르니 자신에게 유리한 것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이통 3사 모두 오리지널 플립커버는 헤택에서 빠져 있더라구요. 아쉽...

 

관련포스트 :

2015/04/21 - [IT/웹/모바일/모바일] - LG G4 예약 판매 시작, 통신사별 혜택은?

 

 

 

이통 3사의 혜택과는 별개로 '더블케어'라는 이름의 LG전자만의 파격 혜택을 따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바로 액정 1년 무상교환! G4 사용고객이라면 구매 후 1년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액정을 무상교환 해 준다는 파격 조건 입니다. 아마 한번만 되겠죠? 이것도 조건이 있긴한데, 예약판매에 참여한 사람이거나 5월 말까지 개통한 사람들에게만 주어지는 혜택 입니다. G4의 구입을 고려 중이라면 초반 구입이 많은 도움이 되겠네요.

 

액정 무상교환 뿐만 아니라 64GB의 외장메모리도 지원을 합니다. LG G4가 카메라를 강조 하고 있고, 전문가급의 기능들을 지원하고 있다보니, 제대로 된 사진을 담으려면 많은 메모리 확보가 중요 할 텐데, 그것을 위해서 준비하는 선물인것 같네요. 아이폰은 원래 Micro SD카드를 지원하지 않고, 갤럭시6는 이번에는 빠졌는데, 이것도 초반 구입한 사람들에게 지원 될 예정인데, G4의 출시와 함께 공개 될 G4 기프트팩 앱을 통해 진행이 될것 같습니다.

 

이미 한차례 유출 파문을 격은 뒤라 디자인에 대한 기대감은 좀 적어 졌지만, 역시 카메라에 대한 기대는 여전 합니다. F1.8의 밝은 조리개 값도 그렇지만 새롭게 적용 될 전문가 모드가 정말 궁금 하거든요.

 

 

이번에 추가로 사전 전문 작가 콜비 브라운의 G4카메라 소개가 담긴 티저가 공개가 되었는데, G4의 카메라 UI가 일부 나오면서 기대가 더 커지고 있습니다. 셔터 스피드 조절하는 모습이 담겨져 있는데, 이걸로 야경 찍으면 대박 이겠네요. 촛점 포인트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9개인듯 하네요.

 

 

ISO와 화벨 조절은 기존에 다른 스마트폰에서도 지원 했었는데, 전문가 모드로 카메라가 얼마나 개선이 되었을지 정말 궁금 합니다. 특히 야간 뭉개짐이 얼마나 개선 될지가 관건! 티저 영상속에서는 G4의 모습이 명확히 나오지 않도록 해 놓고 있어서 좀 아쉽긴 한데, 이제 몇일 남지 않았으니 출시 행사를 기다려야 겠네요.

 

예약판매가 시작이 되었는데, 얼마나 G4의 판매가 진행되는 지에 따라 향후 LG전자와 삼성의 모바일 판도가 바뀔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G3에서 보여준 가능성을 얼마나 LG가 잘 이어 왔는지를 판가름 하는 척도가 될 테네까요.  G4는 엘지에게도 승부를 판가름 짓는 히든카드의 성격이 짙어서 많이 준비를 했을것 같습니다.

예판 시작과 동시에 가격도 일부 공개가 된것 같은데, 아직은 LG전자가 공식적인 가격을 내어 놓은 것이 아니라서 T월드에서 나온 89만원이라는 가격은 어느정도 변동이 있을 수 있는 가격 입니다. 그래도 많이 변동이 있을것 같지는 않네요. 문제는 공시 지원금이 얼마나 풀릴 것이냐 인데, 갤럭시S6나 갤럭시S6 엣지 보다는 잘 나와 주어야 할텐데 말이죠.

당초 먼저 발표 된 갤럭시S6 보다는 낮은 출고가를 형성할 것이라던 관측도 어느정도 자신감을 가진 LG가 저가 정책을 펴지는 않을 것이라고 보고 있는데, 그래도 확신할 수는 없겠네요.

 

이제 공개가 얼마 남지 않아서 그런지 사람들의 관심이 조금씩 높아지고 있습니다. 어서 빨리 G4의 카메라와 만나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