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인터넷과IT

티스토리 운영자에게 속임을 당하다 ! 30분도 메인에 있지 못한 포스트

반응형

티스토리 운영자에게 속임을 당하다 ! 30분도 메인에 있지 못한 포스트





어제 오후 3시쯤 이런 글을 보았습니다.
가문의 영광이라 생각하고 감사의 덧글을 남긴후 30분도안 지나서 메인에가 보았죠.
허나 다음 메인 어디에서도 제 글은 찾을수가 없었습니다.

오늘 보니 비슷한 포스트가 다음 메인에 나와 있더라구요.
물론 그분의 포스트가 제가 쓴 글이나 사진보다 훨씬 더 잘 쓰셨습니다.

제가 화가 나는건 왜 나에겐 어떠한 설명도 없냐는 것입니다.
물론, 메인 화면이나 블로거 뉴스 같은곳은 필요에 의해 수시로 변경될수 있습니다만, 어제 아침부터 저녁까지 변하지 않고 걸려 있는 포스트들도 있는데, 제글만 30분도 안되는 시간동안 메인에 걸어놓았다?
상식적으로 전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고객 게시판에 문의를 하였으나, 역시 형식적인 답변밖에는 얻지 못했습니다.
왜 한마디 설명도 없는 건지 참.. 속상합니다.

이제 전 메인에 절대 걸어주지 않겠죠? ㅎㅎ
제가 파워 블로거도 아니고 메인에 제글이 걸릴 확률은 정말 희박하니 패스 ㅋ

그냥 블로깅을 즐기면 되지 않느냐 라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 한마디 설명도 없는건 정말 너무 하다고 생각되요. 그것도 비슷한 포스트가 메인에 떡 걸려있는걸 봐야하고.. ㅎㅎ

참 .. 짜증 스럽습니당.

그냥 그러려니 넘어가려 하였으나.. 제글과 비슷한 포스를 아침부터 메인에서 보곤 열이 살짝 받았습니다,ㅎㅎ
꼭 이런시점에 그런글이 올라가있다니 , 우연도 참 너무한 우연이군요.

운영자님!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ㅎㅎㅎ

update 12.03
음.. 화가나서 과격한 표현으로 제목을 썻군요, 메인화면에 대한 제량은 다음측에 있는것이 맞긴한데.
제글과 비슷한 글을 보고 어의를 상실해서 ㅎㅎㅎ.
약간 우회적인 표현으로 제목을 고쳤습니다. ^^; 그래도 역시 맘이 좋지 않은건 사실입니다.

오늘 아침에 티스토리 운영자 분께서 메일을 보내셨더라구요. 어떠한 글이냐, 오류로 인해 올라가지 않았을 수도 있다, 글의 주소를 보내달라 해서, 자세한 저의 맘을 담아 다시 메일을 전달해 드렸습니다.  다른건 다 좋은데.. 절묘한 타이밍에.. 내글과 비슷한 글이라니.. ㅠㅠ

update 12.03
티스토리 관리자분과 메일을 주고 받았습니다.
제 블로그의 오류때문에 일어난 헤프닝이 된다 정도 였겠내요. 그래서 비슷한 포스트가 대신 올라간것이고,,
그렇다고 해도 다음의 대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적어도 김군에게 한마디 말이라도 건내 주었다면,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또 열심히 블로그질을 했을텐데 말이죠 ㅎㅎㅎ
약간 격양되서 글을 쓰긴했지만, 다음측도 잘한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음부턴 메인에 올라가지 않아도 좋으니 제발 이런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맘고생이 심했어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