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아사이베리, 아사이 블라스트 소프트 츄! 아사이베리 쉽게 먹자

반응형

 먹기편한 아사이베리 Garden Greens 아사이 블라스트 소프트 츄

 

미국에서는 아사이베리가 열풍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도 아사이베리가 항산화 제품이라고 해서 많이들 찾고 있죠. 저는 눈에 좋다고 해서 꾸준히 먹고 있는데, 아사이베리가 슈퍼푸드로 각광을 받으면서 파우더나 캡슐등 다양한 형태로 나오고 있지만 꾸준히 먹을 만한 제품이 많지 않은데, 이건 마치 간식처럼 먹으면 되서 잘 먹게 되더라구요.

 

저는 캡슐과 액기스 그리고 이번에 소개하는 아사이베리 소프트 츄 이렇게 3가지를 선호하는데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것 중에 액기스랑 이게 가장 먹기 편하더라구요.

 

Garden Greens, AcaiBlast, Acai Soft Chew Antioxidant Formula, 30 Soft Chews

가격 : US $11.52 (한화 약 12,889원)바로가기  

 

 

이미 아사이블라스트 하면 아사이베리를 먹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상당히 유명 합니다. 아이허브에서 아사이블라스트를 판매 한다는 소식을 듣고 단박에 구매했을 정도니까요. GNC홈페이지에서도 같은 제품을 파는데 아이허브가 더 쌉니다. 30개들이 포장이라서 포장이 그리 크지는 않네요.

 

 

설탕, 콘 시럽, 팜 오일, 대두 레시틴, 옥수수 전분, 글리세린, 시트르산, 말산, 천연 향료 등 과일과 야채에서 나오는 천연 재료로 만들어 졌고, 1개당 300mg의 아사이 주스 파우더가 들어 간다고 합니다. 물론 아마존 열대우림에서나는 아사이베리를 사용하구요.

 

아사이베리는 일반적으로 안토시아닌 및 폴리 페놀이 함유되어 자연이 주는 가장 강력한 산화 방지제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아사이베리가 널리 알려지기전 많이 먹던 블루베리 보다는 42배나 더 항상화 효과가 있습니다. 눈에도 좋다고 해서 안경을 쓰고 매일 모니터 앞에 앉아서 일해야 하는 김군이 빼먹지 않는 것 중에 하나이구요. 콜레스테롤에도 좋다는군요.

 

 

 

윗 포장을 살짝 찢어내면 안쪽에 주방에서 흔히 사용하는 밀폐하는 지퍼로 남은 제품들을 보관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위가 열려 있으면 휴대하면서 여기저기 쏟을 수 있는데 편하더라구요.

 

 

봉투 안에는 또 다시 개별 포장 된 아사이베리 츄잉이 들어 있습니다. 이렇게 개별 포장이 다 되어 있으니까 따로 휴대하기가 너무 간편해서 차안에도 하나 구입해 두었어요.

 

 

츄잉 하나의 크기는 100원짜리 동전만 합니다. 크기는 별로 크지 않아요. 보통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이쮸 같은 크기랑 비슷 합니다.

 

 

껍질을 벗겨내면 안의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공색소가 들어가지 않은 천연 그대로의 색상이구요. 맛은 아사이베리 마이쮸같은 맛인데, 약간 신 느낌이긴한데 완전히 달콤하지는 않은 오묘한 맛입니다. 하루에 하나만 먹으면 된다고 했는데... 중독되었는지 계속 먹고 싶네요...ㅋ

 

 

원래 아사이베리가 눈에 좋다 그래서 오래전부터 아사이베리를 먹어 왔는데,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아사이베리중에 나우푸드 주스타입과 요것이 가장 편하고 좋네요.

저는 아이허브에서 종합비타민 + 밀크시슬 + 오메가3 + 항산화제 요건 꾸준히 먹어 줍니다. 약은 아니지만 약처럼 생긴게 많아서 전부 먹을려면 좀 그랬는데, 요건 간식처럼 생각나면 막 먹을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파마낙이 항상화와 면역력에 좋아서 입고되면 부리나케 주문하는데, 인기가 많아서 금방금방 재고없음 뜨더라구요.

소프트 츄가 함량은 캡슐제품에 비해서 좀 낮지만 보충이라 생각하면 좋은듯. 패키지도 괜찮아서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습니다. 저희 와이프는 유치원 선생님들한태 막 나눠 준다는...ㅋㅋㅋ

캡슐로 먹는 아사이베리에 살짝 지쳐갈 때쯤 한번씩 먹어주면 좋아요~ 아님 간식으로...^^

 

Garden Greens, AcaiBlast, Acai Soft Chew Antioxidant Formula, 30 Soft Chews

가격 : US $11.52 (한화 약 12,889원)바로가기  

 

아이허브는 첫 구매시 추천코드를 넣으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추천코드를 넣으면 최대10달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코드를 따로 알고 있다면 지인의 추천코드를 사용해 주시고, 아니라면 김군의 추천코드 EPI935를 입력 하시면 최대10달러 할인을 받으시고 김군도 리워드를 받게 됩니다.^^ 40달러 이상 구매하면 10달러 할인~ 이하는 5달러 할인을 받게 되요~


위 쿠폰을 클릭하시면 아이허브로 이동하고 첫구매시 40불이상 구매하면 10달러 할인,

40달러 미만은 5달러 할인을 받게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