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남자화장품, 럭키 타이거(Lucky Tiger) 모이스처 로션

반응형

남자도 가꿔야 합니다! 화장품을 처발처발 해 줍시다

 

오빠피부니 동안피부니 이런 단어가 아니라도 나이들고 얼굴에 세월의 흔적이 남는것은 누구나 싫어하는 일이죠. 남자도 가꿔야 하고 피부가 경쟁력이 되는 시대 입니다. 아이허브에는 대부분 여성용 화장품을 구입하는 경우가 많은데, 남성용 화장품도 종류가 많은데 김군의 선택은 남성용 프로페셔널 그루밍 화장품 럭키 타이거 입니다.

 

 

Lucky Tiger, Face Moisturizer, 3.4 fl oz (100 ml)

가격 : US $21.94 (한화 약 24,521원) - 바로가기 

 

작은 박스에 담겨온 럭키 타이거~ 이것도 쉐이브 같은 종유가 많은데 기본적인 페이스 모이스쳐 입니다. 이게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라서 그런지 오브리꺼 많이들 쓰던데, 오브리것은 양이 이것의 거의 반이라 용량 생각하면 가격이 비슷비슷 합니다. 오브리것도 나쁜것은 아니니 둘을 번갈아 사용해 보는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 매번 한 브랜드만 쓰면 좀 질리긴 하거든요.

 

 

럭키 타이거 하면 국내에는 그다지 유명하지는 않지만 남성 그루밍 전문 브랜드로 명성이 꽤 높습니다. 1935년 부터 시작 되었으니 역사가 상당히 깊죠?^^ 브랜드명 자체가 상당히 남성적이라 기억에 남는데 요즘은 럭키 타이거 인기가 좀 시들시들 해 지는것 같지만 아이허브에서 만날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파라벤이 들어 있지 않은 Paranen Free제품 입니다. 아이세럼이나 페이스 스크럽 같은 다른 제품들도 있는데, 저는 페이스워시랑 스크럽은 불독꺼 쓰고 있어요. 가성비가 짱이더라구요.

 

 

병이 그다지 크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처음 구입할 때는 유리병이라고 생각 했는데... 플라스틱 이구요. 디자인이 약간 복고풍인데 예전 판매 했던것 처럼 갈색 유리병 느낌을 재현해 내고 싶었나 봅니다. 사용은 플라스틱이 더 편하겠지만 유리병이면 더 고급스러웠을 텐데 말이죠. 김군이 좋아 하는 스타일~

 

 

100ml의 제품이고 사이즈도 작아서 여행갈 때 챙겨가기도 좋습니다. 김군의 머니 클립과 크기 비교! 좀 작죠?^^ 근대 여행 갈때는 불독 트레블 시리즈를 들고 가긴 합니다... ^^;;

 

 

병만 복고 풍인게 아니라 뚜껑도 돌려 여는 방식으로 예전 이발소 느낌이 물씬 납니다. 원래 럭키 타이거가 이발소에서 출발한 그루밍 전문 브랜드라 그런 전통을 패키지에 잘 담아 내고 있는것 같아요.

 

 

모이스쳐라서 덜어내기가 어렵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너무 많이 나올까봐 조심조심 쓰곤 하고 있구요. 100ml라 아주 오래 쓰지는 못하지만 피부가 좋아 진다는데 열심히 발라 줘야 겠죠?

 

 

시어버터와 녹차 그리고 살비아라고도 불리는 세이지 성분이 들어 있어서 피부의 보습을 담당해 주고 있습니다. 시어 버터가 수분을 공급하고 녹차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고 복구하는 역활을 합니다. 세이지잎은 방부,향균, 항염등 살균 소독 작용이 있어 피부트러블을 막고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해 피부 밸런스를 잡아주는 역활을 합니다. 비타민E가 항산화 작용을 해서 피부의 유연성과 탄력을 유지 해주기 때문에 언제나 준비 된 남성의 모습을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역시 외모는 경쟁력! ㅋ

 

 

클린징과 토닝 후 바르라고 되어 있는데, 남자들이 그런것까지 신경쓰는 경우는 많이 드물죠. 저도 그냥 세안 후 발라 주는데, 요즘은 비누 세안은 거의 안하고 꼭 스크럽이나 남성용 페이스워시를 사용 합니다. 물론 페이스 워시도 아이허브에서 불독제품을 구입해서 쓰고 있는데 아주 만족스럽구요.

 

 

한번 발라 봤는데 윤기없던 손에 윤기가 생겨난게 보이시나요? 반만 발라 봤는데 차이가 느껴 지실지?ㅎㅎㅎ 목이랑 얼굴 동시에 발라주면 좋아요. 근대 향이 좋은 편은 아닙니다. 향이 오래 남지는 않지만 아주 상쾌한 향은 아니에요.

 

 

전에는 화장품 꼬박꼬박 발라주고 하지 않았는데, 이제는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꼬박꼬박 챙기게 되더라구요. 럭키 타이거는 사실 오래 전부터 썻는데, 가격이 비싸서 쓰다가 말았거든요. 근대 아이허브는 저럼한 편이라 좋더라구요. 물론 가격이 아이허브 제품들 중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투자할만 해요. 쎄럼도 있는데 이건 아이허브에서 안팔더라구요. 완전 아쉽... 에프터 쉐이브나 이런것도 좋은데 귀찮아서 그냥 이걸로만...^^;;; 페이스워시만 잘 써도 화장품 많이 안써도 깔끔한데, 그래도 요런걸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주는게 좋습니다.

여성분들 화장품만 구입하지 마시고 남편이나 애인 화장품도 하나 구입해서 선물해 보세요~ 패키지가 남성스러워서 남자들이 아주 좋아 함..ㅋㅋㅋ

 

Lucky Tiger, Face Moisturizer, 3.4 fl oz (100 ml)

가격 : US $21.94 (한화 약 24,521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 추천 할인코드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신규회원은 10KOFF를 입력하면 1만원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2만원 이상에 적용 되고요.

기존회원 추가 10%할인은 종료 되었습니다(2020 04 07 기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