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아마존(Amazon)

악마의잼 누텔라과자 누텔라앤고 직구로 구입! 배송비 왕창나오네

아이포터를 이용한 직구 후기, 배대지 배송비와 관세는?

별로 직구 할 생각이 없었던 누텔라앤고를 어찌어찌 직구 하게 되었습니다. 미국내 배송기간이 길어져서 2주정도 걸린거 같은데, 실제 비행기를 타고와서 세관통과까지는 하루도 안걸렸네요.

 

 

박스포장은 꽤 신경써서 잘 해 주었더라구요. 과자류이다 보니 충격에 약한데, 공기주머니를 꽉꽉! 근대 위에만 넣어 줘서 ㅋㅋㅋ



배송도 배송이지만 부피가 크다보니 배송비가 쫌 나오는게 흠 입니다.

 

친절하게 아마존 주소 세팅방법까지 넣어 주었습니다. 근대 이미 배송받은 사람들이라면 주소등록 정도는 다 되었을 텐데 말이죠.ㅋㅋㅋ

 

 

제가 구입한건 12개짜리 입니다. 전에는 박스가 좀 더 튼튼 했던것 같은데, 조금 간편한 박스로 바뀐것 같네요. 비닐로 곱게 쌓여져 있지만 겉에 쌓여진 비닐은 쉽게 찟어질 비닐 입니다.

 

 

그래서 배송 과정에서 비닐이 찟어질 염려도 있긴 하지만, 개별 포장 되어 있는 제품이니 크게 신경쓰이지는 않습니다. 그보다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사실 한번도 먹어 본적이 없어서...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 사이즈가 정말 맘에 듭니다. 아이들 용으로 비슷한 과자가 나오는데... 그건 길쭉해서 싫더라구요. 요건 하나씩 들고 다니면서 아이들과 나눠먹어도 좋을것 같은데, 아이들 주면 안되겠죠?

 

 

누텔라 잼과 과자가 함께 들어 있는데, 잼이 들어 있는 부분은 좀 속이 비어 있다는.... 뭔가 속은 듯한 이 찜찜함...

그래도 누텔라가 있어 행복합니다.

 

 

유통기한도 빵빵하게 남아 주심! 근대 칼로리를 보니 먹을까 말까 고민 되네요. 사실 전 그런거 신경 안쓰는 마른형 인간이긴 하지만, 요즘 공복 혈당이 높아지고 있다는 의사선생님의 소견이... 쿨럭...

 

가장 궁금해 하실 배송비! 거의 15달러 가까이 나왔는데, 누텔라앤고 구매비용과 맞먹는 배송비 입니다.ㅋㅋㅋ 저는 아이포터 배송비 쿠폰이 좀 있어서 그거 써서 그나마 다행 이었는데, 배송비가 살인적이네요. 아이포터 회원등급에 따라 배송비 할인율이 좀 다른데, 그거 할인 받아도 비싸긴 비쌉니다.

 

요즘은 국내에도 많이 들어와 있어서 직구 하는것 보다는 국내에서 사 먹는게 싼 경우도 있어 보입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면 개당 2천 몇백원 이런거 많더라구요. 저는 아이포터에 쿠폰이 좀 있어서 아이들꺼 사면서 겸사겸사 구입 했는데, 배송비가 거의 절반..ㅋㅋㅋ 근대 배송은 한진택배 이용하던데 저한태 연락도 없이 그냥 엘리베이터 앞에 두고 가 버리셔서 완전 당황 했습니다. 와이프가 집에 들어오다가 혹시나 하고 봤는데 우리꺼였다며 완전 분통을... 듀오칼이랑 페디아슈어도 와야 하는데 너무 불안 합니다. -_-;;

 

그래도 누텔라앤고~ 자꾸자꾸 손이가는 이맛은 역시 최고네요.

Comments. 5